[개신교및 초교파 교회를 향한 회개와 개혁 메시지]  

 

추석과 설날 직전의 교회 광고는 가인의 인본주의 거짓된 예배를 잘 행하라고 주보 사이에 추석 명절 추모예배 또는 설날 명절 추모예배 를 친절하게 안내합니다. 굴비 앞에 영광만 붙이면 국내산 최상급 굴비가 되는 게 아니지요. 유교(조상 음식제사)+불교(불공과 시식의 재)+가톨릭(추모 미사)을 합쳐 놓은 종교 행위에다가 예배만 갖다 붙이면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참된 예배가 될 수없습니다. 목사 보다 더 우상숭배를 좋아하는 직분 중에는 장로와 집사들이 많습니다. 장로와 집사가 교회에 장례예배-추도예배를 신청하면, 교회는 성경 구절을 앞세워서 단호하게 거절을 못하고 목사가 거짓된 예배를 집례해 주고 신청자의 사례를 받기도 합니다. 


"천국과 지옥을 성경대로 믿는 개신교 장로-집사-목사가 맞습니까?"


아직까지는 개신교 목사 극소수 외에는  종교다원주의 설교를 노골적으로 못하지만, 그런 영향을 많이 받은 탓에 그리스도인 각 가문 가정에서도 추석 명절 추모예배 또는 설날 명절 추모예배를 행하라고 까지 목사들이 정신 못차리는 광고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래 원목사의 설교를 소개하는 것은 신약성경 어디를 보아도 사람 죽었다고 장례예배 행하고, 사람 죽은지 몇년 째라고 추모예배 행한 사례가 없을 뿐만 아니라, 그 자체가 우상숭배라고 하면서 지옥간다고 단호하게 설교 메시지를 전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명절 추모예배는 죽은 조상이 주체입니다.


검증할 수 없는 개인 신비체험 지옥을 보니까, 장례예배-추도예배자는 지옥이라고 누가 그러더라 해서 말하는 것이 아닌, 성경에 없는 것을 영분별하고 가감없이 설교하며 전파하는 자세가 중요하기 때문에, 내가 설교자(목사, 교사)나 전도자(장로, 집사)라면 성령의 말씀을 분별하여 강하고 담대하게 선포하시기 바랍니다. 장로-집사-목사를 계급으로 생각하는 분들은 회개하십시오! 그리스도 예수님 한분만 우리의 목자요 대장이십니다. 우리들은 그의 종입니다. 그러므로, 성경 따라가실 것을 주문합니다. 예배 시간에 경 말씀과 성경에 근거한 설교를 잘 경청 하십시오! 복음을 널리 전파하십시오!


 원경선 목사의 설교 동영상이 안보일 때

 

: https://youtu.be/hujnZpRQhP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