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바코드 20년 맹신자요, 베리칩 6년 맹신자로 사단의 종이었습니다!  


저는 사비를 들여 바코드 666 전단지를 만들어 직접 전했고, 베리칩 666을 인터넷에서 부지런히 전파했던 사단의 종이었습니다. 물질로 만든 바코드나 베리칩은 우리 영혼의 구원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가 없습니다. 구원의 조건으로 바코드나 베리칩을 말하기 때문에 가짜복음이 되는 것입니다. 예수 믿어도 레이저로 바코드를 오른 손이나 이마에 받으면 지옥간다고 20년을 믿었습니다. 그런데, 바코드가 찍힌 물건을 잘만 사용하고 있으며, 사람의 이마 또는 오른 손에 바코드를 레이저로 받는 일은 전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지금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거짓의 아비 사단에게 철저히 속은 것입니다.


단은 바코드가 변하여 베리칩이 되었다고 교묘하게 속이고 있습니다. 천지가 개벽을 해도, 예수 믿는 그리스도인이 베리칩을 이마 또는 오른 손에 받고 지옥가는 일은 없습니다. 오바마케어에 의한 베리칩 강제 시술이 전세계 어디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까? 2017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불구하고, 그런 뉴스를 들으신 적이 있던가요. 사단에게 철저히 이용 당하며 속고 있다는 것을 빨리 알아야 합니다. 예수불신 지옥은 있어도, 베리칩 시술 지옥은 새빨간 거짓말 입니다. 바코드 20년 맹신및 베리칩 6년 맹신으로 거짓선생 역할을 한 제가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바코드와 베리칩을 회개할 수있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성경이 아닌 내용을 전파하는 것입니다. 베리칩 666 미혹 받지 않도록 주의하고 경계하십시오! 계시록 13장 17~18절은 666을 매우 정확하게 기록해 놓았습니다. 666이 사람의 이름 숫자라고 했습니까? 아니면, 물질이라고 했습니까? 과거, 저는 재림 2회와 공중휴거에 집착했습니다. 듣지 않는 귀를 가지고 올바로 듣는다고 고집했고, 비늘 덮인 눈을 가지고 다 본다고 했으며, 특별히, 계시록 안하는 설교자를 매우 안타까워 했습니다. 베리칩 받지 말라고 전하는 사역자 대부분이 그러실 것입니다. 사단의 독약인 베리칩 맹신을 회개하십시오!


(13:17~18)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한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육백육십육이니라." 


* 동영상이 안보이면 클릭하세요: https://youtu.be/3WjZQIj6Wmg

 [베리칩 반론=베리칩 받아도 지옥 안간다!] by 박노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