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한국어 - 예수천국 복음 메시지

 

  https://youtu.be/W9io5sYXGQ4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전세계 각나라에서 한국어로 청취가 가능한 분들께, 죽음 건너편 사후세계에 대해 한국어 텍스트와 병행하여 전도 메시지를 전하려고 합니다. 2011년도 전세계 종교 인구 자료를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개신교 11.39%, 유사 기독교 2.33%, 정교 3.54%, 천주교 15.11%, 유대교 0.21%, 불교 7%, 힌두교 13.52%, 이슬람교 22.92%, 중국 종교 5.98%, 토속 종교 2.99%, 기타 종교 1.36%, 무종교 13.66%입니다.

기독교는 여러가지 갈래로 나뉘어 지는데, 개신교, 로마 카톨릭교회, 정교회로 구분합니다. 개신교는 미국, 캐나다, 호주 등에서 온 기독교 근본주의 성경말씀 중심의 신앙을 가진 장로교, 감리교, 침례교 선교사들에 의하여 여러 나라로 전파가 되었습니다. 또, 성공회에 소속된 대한성공회는 고교회파 전통의 잉글랜드 선교사들에 의하여 전파되기 시작했고, 동방 정교회는 러시아 정교회 선교사들에 의하여 전래된 것입니다. 한국은 미국 선교사로 부터 개신교 복음을 전해 받은 나라입니다.

 

한국의 최초 선교사였던 아펜젤러는 미국 북감리교회을 다녔으며 드루 신학교를 졸업한 다음, 1885년 2월 목사 안수를 받고 그 이튿날 샌프란시스코를 떠나 일본을 경유해서 1885년 4월 5일 부활절 날에 인천 제물포에 부부가 입항했습니다. 그의 일기장에, 오늘 죽음의 철창을 산산히 깨뜨리시고 부활하신 주께서 이 나라 백성들을 얽매이게 하고 있는 결박을 끊으시고 이들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누리는 복된 삶과 자유를 허락하소서! 라고 기도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아펜젤러 선교사는 서울에 들어와 배재학당과 정동 감리교회를 창설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의 한국은 어떻습니까? 1979년의 한국 개신교 선교사는 79명 이었지만, 1994년에는 3,272명으로 늘어났습니다. 2005년에 14,086명 이었고, 2010년에 22,014명 이었다가, 2011년에는 23,331명 으로 급성장하게 됩니다. 2014년말 현재, 해외 파송선교사는 169개국에 25,745명으로 매년 1,000명 씩 선교사가 늘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개신교 예수천국 전도 메시지는 25,745명 개신교 선교사들의 신앙노선과 동일합니다. 어쨌든, 이세상 각나라에는 숫자 파악이 안 될 정도로 수많은 종교들이 공존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 유사기독교는 개신교로 불리우는 기독교와 비슷한 것같지만, 사실은 성경 외의 불순물로 가득찬 이단 사이비 사상이 섞여져 있기 때문에, 개신교와 전혀 다른 거짓된 종교라는 점을 기억하면서 매우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천주교의 경우에도, 개신교에서 바라 보았을 때에는 성경대로의 믿음을 가지고 있지 않는 기독교 모양의 이방종교인 것입니다. 동시에, 천주교에서도 천주교 교리를 기준하여 볼 때에는 개신교를 이방종교라고 말할 것입니다. 상호 종교간에는 자기 교리를 기준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모두가 그렇게 보는 것입니다. 그런데, 진리는 본질상 단 한가지뿐이지만, 비진리는 진리를 모방하여 수도없이 많이 만들어 낼 수있습니다.

진짜는 본질상 단 하나뿐이며, 가짜는 본질상 수두룩한 것입니다. 세상 종교에도 적용한다면 진짜는 한가지이고, 가짜는 진짜 한가지만을 뺀 나머지라고 해야 맞겠습니다. 모든 종교는 좋은 것이다! 라고 주장하는 것은, 진리는 여럿이고 진짜도 여럿이라는 궤변을 말하고자 하는 것이니, 그러한 논리는 도무지 말이 되지 않는다! 라고 생각하시면 이치에 딱 맞을 것입니다. 세계 각나라에서 한국어로 정독하시는 여러분께서는 진짜와 가짜의 본질상 개념과 원리에 대하여 동의해 주시겠습니까?

미국의 개신교 선교사로 부터 1885년에 예수천국 복음을 최초로 전해 들었는데요. 2015년 현재, 한국 기독교 선교 역사는 130 년이 되는 것입니다. 성경을 전하여 주는 자가 있었기 때문에, 개신교 예수천국 복음을 듣고 믿게 되는 것이며, 예수를 믿게 된 사람들이 복음의 빚을 갚는 마음으로 또 다시 널리 적극적으로 전파하고 있는 것입니다. 기록된 성경대로의 기쁘고 복된 소식을 전해 주는 개신교 전도자들은 정말 귀하고 고마운 사람들입니다.

2천년 전에 유대교 골수분자였던 사울이라는 청년이 성경에 나옵니다. 이스라엘의 예루살렘 대제사장들이 주는 기독교인 체포영장을 발부 받은 다음, 수많은 기독교인들을 잡아다가 감옥에 집어 넣는 일에 매우 재미를 붙인 사람이지요. 하나님께서는 유대교를 믿는 자신을 통하여 개신교를 핍박하고 박해하는 것을 기뻐하신다고 오판했기 때문입니다.

스테반이라고 하는 교회 집사를 돌로 쳐 죽이는데도 앞장 섰던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이 지금의 다마스커스 지역의 먼 곳에 피신해 살고 있던 유대교 출신의 기독교인들을 잡아 오려고 말을 타고 일행들과 길을 가다가, 갑자기 말에서 떨어져 엎드러 집니다. 대낮에 햇빛보다 더 강력한 빛이 비추인 가운데에서 두렵고 벌벌 떨리는 그리스도 예수의 음성을 듣는 순간에 벌어진 일입니다.

​그러니까, 기독교를 무섭게 박해한 사울 청년이 직접 예수를 만나 뵈옵는 신비체험을 한 것입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사울은 예수천국 복음을 받아 들이면서 기독교로 즉시 개종을 하고, 큰 자 라는 이름 뜻을 가진 사울에서 작은 자 라는 이름 뜻의 바울로 본인이 개명을 합니다.

그러면, 종교의 궁극적인 최종 목적은 무엇일까요? 에 대하여, 성경에 근거해서 함께 생각해 보겠습니다. 바이블에는 사람이 죽은 다음에는 심판이 있겠다! 라고 쓰여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든지 날 때 부터 죄인이라고 말씀합니다. 아무리 선하고 착하게 살려고 해도, 사람 영혼의 마음과 생각. 양심 속에서 밤낮으로 짓게 되는 미움, 시기, 질투, 증오, 거짓, 우상숭배라는 죄가 가득하다고 보는 것이지요.

이 죄를 날마다 회개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본인이라든지.. 다른사람들이 그런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질 않아! 라고 하면서 무시해 버린다고 해서 그렇게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고 성경에는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세상의 종교들은 성경을 베껴다가 거기에 이것 저것 섞어서 만들었기 때문에, 결국 세상에 속한 사람들의 종교라고 생각하시면 틀림없이 맞겠습니다.

​좀 더 집중해서 끝까지 전도 메시지에 귀 기울여 주십시오! 전세계에 흩어져 살고 계시면서 한국어로 참여하고 계시는 사랑하는 여러분! 당신은 사람이 죽으면 사후세계가 있다고 믿으십니까? 아니면, 죽으면 개나 소같은 짐승으로 다시 태어난다고 믿으십니까? 그것도 아니라면, 죽으면 그만이어서 아무 것도 없다고 믿으십니까? 여기에 대한 해답도 개신교 바이블에 쓰여 있습니다. 천국과 지옥으로 나뉘어 진다고 분명히 기록되어 있지요.

남녀노소. 빈부귀천. 누구든지 간에, 사람이 죽으면 육신은 흙으로 돌아가고..사람이 회개하고 예수 믿었는지의 성경 기준에 따라, 그사람의 영혼은 천국이나 지옥으로 각각 분리 되어서 들어갑니다. 천국은 하늘 위에 있고, 죄와 슬픔과 눈물이 전혀 없으며, 마귀도 없고, 병이나 죽음도 없으며, 도적도 없습니다. 영원한 희락의 얼굴을 띄우고 완전한 새로운 몸을 입고 영원히 복락을 누리고 사는 곳입니다. 그리고, 우리를 위해서 예비해 놓으신 집이 있다고 했습니다.

반대로, 지옥은 땅속에 있는데 물한방울 애걸해도 얻을 수없는 곳이며, 타지 않는 뜨거운 불구덩이가 있고, 구더기도 죽지 않는다고 바이블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를 갈며 슬피우는 곳이며, 회개해도 죄를 용서받을 수없다고 경고합니다. 그렇다면, 인생이 죄 때문에 지옥간다는 얘기가 되고, 죄문제만 해결받으면 천국에 간다는 어떤 결론에 도달된다는 점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저희가 전해 드리려고 하는 전도 메시지 입니다.

죄를 회개하면 죄 용서해 주시는 분이 계시는데, 그분은 그리스도 예수이십니다. 이세상 역사는 B.C 와 A.D로 나뉩니다. 기원 전과 기원 후를 가르시는 분의 기준이 되는 분이 바로 예수 이십니다. 예수가 우리 인생의 주인이고 그분이 십자가의 재물이 되어, 나와 인류의 죄값을 짊어지고 대신하여 죽으셨기 때문에, 예수만이 내죄를 사하여 주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됩니다.

 

내가 지옥가야 할 죄인이라는 것만 인정하시면 됩니다. 성경에는 오른편 강도가 천국에 가고, 거지 나사로가 천국에 들어간 기사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부디, 개신교를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주인과 왕으로 영접하십시오! 그 길만이 지옥을 피하고 천국에 들어갈 수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바이블에 기록된 성경구절을 읽어드리고 전도메시지를 마치겠습니다. 사도행전 4장 10절에서 12절 까지 입니다.

 

너희와 모든 이스라엘 백성들은 알라. 너희가 십자가에 못 박고 하나님이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이 사람이 건강하게 되어 너희 앞에 섰느니라.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들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아멘.

 

누구든지, 인간은 각자의 자유의지, 종교심, 양심이 있습니다. 종교의 궁극적인 목표는 일생이라고 하는 인생의 날을 사는 동안, 성경과 그리스도 예수를 통하여 죽음 저 건너편의 사후세계를 찾는데 있다고 봅니다. 미국, 캐나다, 호주 출신의 장로교, 감리교, 침례교 선교사들은 예수의 부르심을 받고, 세상 끝날까지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예수천국 복음을 전해 주어라! 라고 부탁하신 명령을 받들어, 고생과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자원해서, 우리들에게 예수천국 복음 메시지를 전해 준 것입니다.

 

모든 범사도 그러하지만, 종교 선택에 대해서도 각자 자유의지로 선택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유의지에 따른 종교 선택과 결정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무도 천국과 지옥가는 길을 대신해 주지 못합니다. 1885년 4월 5일, 인천 제물포 항구에 도착한 한국의 최초 선교사 아펜젤러 부부에게 저희 한국 개신교 그리스도인들은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분들이 아니었다면 예수천국 불신지옥을 알 수도 없고, 믿을 수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부디, 이단 사이비 종교인들의 미혹을 받지 마십시오! 동시에, 자신의 종교로 천국 들어갈 수 있겠는가를 깊이 고민하시고 빨리 확정한 다음, 개신교로 개종하십시오! 정말로, 천국과 지옥이 있습니다. 기록된 성경 말씀을 전하는 개신교의 성경적인 교회를 잘 만나셔서 자기 죄악을 날마다 회개하십시오! 예수의 피를 믿어 죄사함을 체험하셔서 지옥을 피하고, 천국을 영원한 소망으로 믿게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