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제목만 보고, 뒤로 물러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돈없는 자들이 값없이 먹고 마실 참예수 복음의 기갈이다! 

 

* 원출처: '작은돌 소석' 前導者

* 원제목: 교회 50년 결론

* 부제목: 교회 50년 결론은?(목이 곧은 장로와 삯군목사! 부한 성도와 가난한 성도의 차별!)

* 수신자: "만인제사장"을 무시하고, 목사. 장로. 집사를 직장 계급으로 인지한 많은 교회들!

 

       ♧ 5분 자막 메시지 url, https://youtu.be/BklqXZIpun8

 

                                  [前導者 View]

"50년 교회출석이 어려운 것도 아니었지만, 그리 쉬운 일도 아니었다.
결론은, 바른소리를 하면 어디서든 밉상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교회
에서 직분 상승은 아예 꿈도 꾸지 말아야 한다. 사회든.. 교회든.. 비빌
줄을 알아야 하는데, 나는 나이가 들어서도 그게 잘 되지를 않아서인
지, 돈도 못 벌었다. 아무래도, 듣기 좋은 소리를 잘해야 "괘심죄"에
걸리지 않을텐데 말이다. 그러나, 후회는 없다. 100년도 못사는 인생!
그리스도 심판대 앞에 능히 설 수있는 그런 인생으로 마감하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