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을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부흥회나 기도원 쫒아다니며 받은 거짓 방언& 통역 버려라!

 

* 원출처: 마지막 사명 

* 원제목(2019년): 방언은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인가? 외국어인가? - 1부 

* 부제목: 초대형교회 순복음의 방언 신학은 달라고 구하면 주시는 하나님의 선물! 

* 수신자1: 베리칩, 천국지옥 체험, 세대주의, 방언및 통역 등의 신비주의 표적을 쫒는 목사들!  

* 수신자2: 베리칩, 천국지옥 체험, 방언및 통역 등의 신비주의 등의 목사 교리만 쫒는 지체들!

 

                                             ♧ 32분 메시지 url, https://youtu.be/YRZuSpx0SaY

 

☞ 원출처(구독, 좋아요): https://youtu.be/OWg7Qkyk160

 

[설교자 View]

 

(1부) 순복음에서 시작된 방언과 은사체험 운동은 처음에 기독교회 안에서 꺼리던 분위기였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온 기독교회가 방언에 열광합니다. 심지어는 천주교회에서도 오순절파 천주교회가 세워지고, "천주교회와 기독교가 연합되는데 있어서 방언보다 더 좋은 매개체는 없다"라고 말합니다. 왜, 오늘날 기독교회들이 방언에 열광하게 되었을까요? 오늘날의 기독교회에서 하는 방언의 뿌리는 어디에 있을까요? 방언에 대한 성경 강의 시리즈를 총4회로 준비했습니다. 순서대로 시청하시면서 방언이 무엇인지 깨닫고, 오늘날 사탄이 기독교회에 뿌리는 덫을 발견하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2부) 이번 영상은 마지막사명 방언 시리즈 4편 중 2번째로, '방언, 어떤 것이 진짜인가'라는 제목의 말씀이 담겨 있습니다. 오늘날 방언을 하는 사람들은 고린도전서 

 

14장의 말씀을 방언의 근거로 삼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이 말씀을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고린도교회에서 방언의 이슈가 나온 이유가 무엇일까요? 고린도전서 14장에서, 바울은 그들의 방언을 칭찬했나요? 아니면, 책망했나요? 고린도전서 14장의 방언은 외국어인가요? 아니면, 혀가 꼬여서 같은 말을 반복하는 소리일까요? 우리는 고린도전서 14장의 말씀을 자세히 읽어보고 방언의 뿌리를 찾아야 합니다. (3부) "방언, 전체를 보아야 오해가 풀린다 - 3부" 설교를 들어보시기 전에, 이번 시리즈 1~2부 강의를 먼저 들어보시면 방언에 대한 전체 그림을 보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교회에서 방언이 마치 '신앙의 레벨'처럼 여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방언을 못하는 사람들이 방언을 하는 사람들을 바라보면서 부러워하고 열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 성도들에게 방언을 연습시켜 받도록 이끌어줍니다. 할렐루야를 반복해서 말하다보면 방언을 받는다고 가르치고, 턱을 쳐주면서 방언을 연습시킵니다. 또는, 머리 속에서 떠올린 십자가가 빨갛게 될 때까지 연상하라고까지 합니다. 이런 방언이 하나님의 은사라고 볼 수 있을까요? 우리는 방언을 어떻게 바라보아야 할까요? 한가지 알아야 할 것은, 은사는 우리가 하나님께 매달려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은사는 하나님께서 교회에 덕을 세우기 위해 주시는 선물입니다. 본 말씀은 고린도전서 12~14장의 말씀을 중심으로 성경을 연구할 것입니다. (4부) 마지막사명은 유튜브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죄와 세속을 이기고 하늘 가나안을 향해 진군하라는 하나님의 뜻을 전하는 것이 마지막사명의 소원입니다.

 

☞ "방언은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인가? 외국어인가? - 1부"를 시청한 분들은 2~4부를 참여하세요!

 

♡"방언, 어떤 것이 진짜인가? - 2부"(36분): https://youtu.be/rAw4gzxtKcg

♡"방언, 전체를 보아야 오해가 풀린다 - 3부(30분)": https://youtu.be/aKqR2QUlhTo 

♡"방언, 은사인가? 미혹인가? - 4부"(53분): https://youtu.be/cpSFGjAPfL0

 

​[영상 참여자 댓글 모음]

 

♡@pinenut1180: 제가 과거에 청년부 수련회 갔을 때 당시 전도사를 중심으로 방언받기를 목표로 진행했고 기도회를 진행 중에, "입을 온전히 성령께 맡기고 한국말은 하지 말아 보세요!"라고 전도사가 이야기하는 겁니다. 그러던 중에 제 입에서 스페인어 비슷한게 나오기 시작했는데, 남들도 못알아 듣는 건 물론, 저도 뭔말인지 몰라서 즉시 중단했습니다. 지금 목사님 설명을 들어보니까, 그 때 중단하고 물리치기를 정말 잘했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모국어인 한국어 역시도 하나님께서 제게 부여해 주신 언어적인 선물이고, 또 제가 어릴 적부터 독서를 좋아해서 언어적인 감각을 키워 외국어 배우는걸 즐겼고, 습득 속도가 빨라서 현재도 영어와 일본어 모두 일상 생활. 업무. 프레젠테이션 모두 가능할 정도입니다. 이 역시 하나님으로 부터 크나큰 선물과 은사임을 항상 믿고 생활하고 있습니다.

 

♡@yoonsook2497: 저는 호주에서 신학을 공부했습니다. 순복음 교리는 기복신앙 신비주의가 바탕에 깔려 있는, 옛날 우리나라 토속 신앙을 기초로 하고 있지요. 계룡산에서 도 닦는 도사들도 방언합니다. 신비주의에 빠져 하나님이 아닌 다른 신을 섬기는 금송아지 배도와 동일한 잘못된 곳으로 빠지지 마십시오! 성경을 읽으시고, 잘못된 교리의 목사들의 설교는 믿어서는 안됩니다.

 

♡@songnam3189: 저도 방언을 끊었습니다.

 

♡@Johnny-zn4br: 현대 시대의 방언은 자기 자신과 하나님을 속이는 기만 행위입니다. 과거의 방언은 말이 통하지 않는 지역에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서였습니다. 현대 시대에는 각 나라말로 번역된 성경이 존재하고 있는데, 무슨 방언이 필요하다는 말인가요?

 

♡@miyoungher3979: 이 말씀을 듣고 방언하시는 많은 분들이 성경적인 방언이 무엇인지 정확히 깨달을 수 있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gracekim4345: 방언에 대한 오해가 많았네요~ 목사님의 명확한 설교 감사합니다.

 

♡@user-yy9vf3mn9u: 주여! 방언의 뜻을 알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kalevmoon: 방언에 대해 성경 말씀을 통해 이렇게 정확하고 명확하게 말씀해 주시는 분은 목사님이 아마 처음이 아닌가 싶습니다 참 감사합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