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을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마지막 때를 준비하는 길

* 원제목: 사탄, 마귀, 귀신의 정체와 차이점. 성경적으로 해석

* 부제목: 사탄=마귀=용=옛 뱀=처음부터 살인자=천하를 속이는 자≠타락한 천사≠귀신

 

♤12분 메시지, https://buly.kr/9MO4rol

☞ 원출처 URL: https://buly.kr/AExrlkI

[설교자 View]

 

성경에 나오는 "사탄, 마귀, 옛 뱀, 용"의 진짜 정체를 아십니까? 사탄은 타락한 천사가 아닙니다.

 

기존 목회자들이나 사역자들이 말하는 사탄의 정체는 미혹된 정보이며, 성경은 분명하게 "사탄과 마귀, 옛 뱀, 용"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고, 영적 미물인 귀신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때에 펼쳐질 하나님의 계획과 마귀의 훼방에 대해 성경은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미혹된 교회와 타락한 세상 속에 한 줄기 빛으로 살아가는 법과, 세상을 분별하는 법을 알면, 좁은 길에 해당하는 그 십자가의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예수님이 하신 말씀 즉, 사복음서에 기록된 예수님의 예언들과 성경에는 이미 이 마지막 때를 위해 모든 것을 말씀해 주고 있습니다. 저는 그 말씀들을 깨닫고 성경을 보는 눈을 갖추고 세상을 바라보는 분별력을 기르는데 돕는 자입니다.

 

우리가 이 마지막 때를 살아감에 있어서 알아야 할 것은, 현재 온 천하를 속이고 있는 마귀의 정체와, 그들의 하수인 곧, 마귀의 자식들이 어떤 일들로 하나님의 일과 계획을 훼방하는지에 대해서 입니다. 그리고, 마귀의 정체를 앎으로서 그들과 싸워 이기는 실제적인 방법들을 강구하고, 현재에도 자신이 억압당하고 있는지조차 모르는 하나님의 택한 백성들을 억압에서 해방시키고, 또 성경 말씀에 근거하여 세상을 분별케 하고, 하나님의 뜻과 계획이 이 땅 위에서도 이루어지도록,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지혜를 구하여 일하는 것입니다. 지금은 마지막 때입니다. 믿음과 인내로 싸워 승리하는 주님의 택한 백성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목회자나 사역자 말을 무조건 믿지 마십시오!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