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만 선별하여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이오석 강사 / 인자학

* 원제목: 삼위일체는 사기극, 성경에 없는 개독교 교리! 종교생활은 접으라!

* 부제목: 삼위일체의 성자 예수께서 성부 아버지께 기도했나?

 

♤6분 메시지, https://buly.kr/H6fB0MT

☞ 원출처 URL: https://buly.kr/3u0LR5K

◐                                          ◑

[Noah Bak 덧붙임 메시지]

 

삼위일체가 3신이면서 동시에 1신이기 때문에 믿어지지 않아서 반대하니까, 저 사람은 틀림없이 양태론 이단이겠네!하실는지 모르지만, 삼위일체가 3신3체를 말하는 것이기 때문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3이 1이 되는 일은 천지가 개벽해도 없습니다. 창조주 여호와이신 예수 성령께서 1도 만들고 3도 만드셨는데, 창조주이실지라도 1을 3으로 주장하거나, 3을 1이라고 변개해서 주장하실 수 없습니다. 창조주께서는 영원불변하시고, 회전하는 그림자도 없는 분이시며, 사람같은 분이 아니시니, 자신이 한 말이나 일을 변개하지 않으십니다. 한편, 양태론은 중세 가톨릭 시대의 삼위일체에 대한 반발로 나온 "또 다른 삼위일체" 신관입니다. 도낀개낀, 모두다 3신이라는 말씀입니다. 도대체, "성부 성자 성령이라는 하나님들"이 신구약 성경의 "한분 하나님"과 같은 "1신(창조주 유일신)"이 될 수 있습니까? 여러분! 양태론은 이런 것입니다. "구약시대에는 성부신이 계셨다가,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다! 예수 33년 시대에는 성자신으로 계셨다가, 지금은 계시지 않는다!

 

또는, 예수는 성자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직접 낳은 아들인데, 지금은 계시지 않는다! 신약시대에는 성령신이 유일하신 한분 하나님이시다!" 구약의 성부가 성령과 다르고, 예수 33년 시대의 성자 또는 아들이 성령과 다르다는 신관입니다. 그래서, 양태론이 3신3태가 되는 것입니다. 삼위일체를 다시 상기시켜 드립니다! "성부는 성자와 다르고, 성자는 성령과 다르다! 그런데, 성부 성자 성령은 각자 맡은 사역만 다를 뿐, 3신이 1체가 되셨다!" 3신인데 1신이 되었다는 삼위일체이든, 1신인데 3태가 되었다는 양태론이든, "3신=하나님들"을 1신이라고 하자!고 하면서, 중세 가톨릭시대의 태양신 바벨론 3신 신봉자 종교인들 두 무리가, 둘다 모두 가짜임에도 서로 진짜라고 우기다가, 중세 가톨릭의 삼위일체 신봉자들이 종교권력 차원의 "종교재판소"에서 마녀 사냥식으로, 양태론자 약 6천 만명을 대량 학살해 버렸던 것입니다. 삼위일체가 승리했으니까, 성경과 부합하는 신관입니까? 아니면, 삼위일체론자가 범죄했으니까 양태론이 성경과 부합하는 신관입니까?

 

둘다 아닌 것을 분별하지 못하는 한국교회! 특히, 국내외 한국 개신교 종교단체가 소경들 집단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러고도, 부활 천국 영생을 누린다고 큰소릴 치고 있느니, 사단의 회당입니다. 그것만 있습니까? 온갖 종교적인 교회 율법인 "돈십일조및 각종 헌금"을 비롯하여, 주일성수. 새벽기도. 많은 예배, 많은 봉사, 예수천국 불신지옥 포교짓, 천국지옥 신비체험 맹신 등에 빠지게 하니, 강도의 소굴이 아니고 무엇입니까? 종교다원주의로 종교연합을 이루려는 WCC와, 신복음주의및 이단포용주의를 주장하는 WEA를 쫒아가는 개신교단 교파들(교회 규모로 가입)을 보면서, 천국같은 개소리를 다하는 개같은 기독교 집단이구나!를 날마다 느낍니다. 그러니, 무명 전도자인 저까지 짓지 않고 병든 개처럼 산다면, 광야에 외치는 소리가 존재하기나 하겠습니까? 물론, 제가 세례 요한이라는 이야기가 아니니 곡해하지 않아야 하겠습니다만, 전하는 자가 없으면 누가 듣겠느냐? 이런 의미입니다. 지금은 노아시대나 소돔 고모라시대보다도 더 악합니다.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