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및 시각장애우를 위한 13분 오디오, https://youtu.be/Qrbo1JekbdA

  Jesus Kingdom 한국교회의 회개와 개혁 메시지 모음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 입니다. 오늘의 메시지 제목은 '삼위일체와 양태론 싸움을 하는 교회는 정통이 아니다' 입니다. 중세 로마 가톨릭 시대 때 부터, 하나님의 신관이 신구약 성경의 원어 사본과 다르게 번역된 관계로, 삼위일체라는 3신을 유일신이라고 계속 속이고 있고, 하나님도 세가지 형태로 탈바꿈하는 양태론이라는 망령되고 허탄한 신화같은 이야기로 사단에게 잡아 먹히게끔  하는 일이, 개신교와 독립교회에서 한국 기독교 120년이 넘도록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예수님의 대속. 부활. 승천. 재림에 대한 그리스도인의 믿음을 예수 그리스도 한분 하나님께서 보시고  밝고 빛난 천국에 무사 통과시켜 주시면 좋겠는데, 천국에 들어가기가 어찌나 어려운지, 낙타가 바늘귀를 통과하는 것이 천국에 들어가는 것보다 쉽다고 하신 말씀 때문에, 하나님의 신관을 바르게 알려 드리는 것을 계속 반복할 수 밖에 없어, 오늘도 동일한 주제로 전하게 되었습니다. 개신교는 앞으로 정통이라는 말을 중단하셨으면 합니다.

 

정통이라 함은, 신구약 성경에 근거한 올바른 믿음을 가진 예배 공동체라는 의미인데, 전혀 그렇지가 못합니다. 종교다원주의. 종교일치주의를 주장하는 WCC와  NCCK에 가입한 교단이 무려 9개나 됩니다. 성결교단 어느 지도자가 가입할까 하다가 지금은 잠시 주춤한 상태로 보이는데, 언제 다시 가입했다는 말을 제가 전하게 될는지 걱정스럽습니다. 합동에서는 WEA 라는 이단포용주의. 신복음주의를 주장하는 단체에 동조하고 있습니다. WCC 보다 한 수 위에 있는 WEA는 성경을 혼잡하게 하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맞습니까? 라고 물어보면 좋은 일을 한다고 하면서 당신들이 뭔가 잘못 알고 있는 것이라고 하겠지만, 천국가는 길은 다양할 뿐만 아니라, 이단 사이비도 구원 받는다고 한다면 굳이 성경대로 믿을 필요가 없다는 얘기가 되는데, 개신교단들이 예수님을 전혀 두려워 하지 않는 글로벌 종교단체에 가입하고 활동하니, 정통이라는 말을 하지도 말라는 것입니다. 제가 개신교 전도자이기 때문에, 내가 속한 개신교를 이단이라고 하지는 않겠지만, 뜯어 고쳐야 한다는 생각은 날마다 불 일듯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제발, 심령문과 귀를 열고 자세히 들으십시오! 참고로, WCC에 가입하는 것도 아무 교단이나 받아 주지 않습니다. 교회 숫자와 교회 재산이  많은지 여부를 따지고 엄격한 심사를 해서 한다고 들었습니다. 아마, WCC 탈퇴는 매우 쉬울 것이라는 생각이 들으니, WCC를 탈퇴하십시오! 통합은 세계교회협의회 라고 하는 WCC에 가장 먼저 가입하고 개신 교단들에게 WCC 가입 홍보를 위한 1등 공신 역할을 했습니다. 1959년에 가입을 했으니, 가히 WCC 보스 같은 교단이며 장자 교단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WCC로 인하여 장로교에서 쪼개져 나와 따로 살림을 차린 교단이 합동입니다. 합동도 세월을 따라 많은 교파로 쪼개지고 나뉩니다. 그런데, 합동이 WCC 보다 더 강력한 세계복음주의연맹 이라고 하는 WEA와 2007년에 협약서만 체결합니다. 가입을 추후에 하겠다 라는 협약인데, 2014년에 세계복음주의연맹 한국총회를 실시하려 했다가 보수교단들 반대에 부딪쳐 무기한 연기하게 됩니다. 그런데, 약방의 감초처럼 빠지지 않는 이방종교가 하나 있는데요. 그것은 WCC및 WEA에 속하지 않은 로마 가톨릭입니다.

 

계시록에서 경고하는 큰 음녀 입니다. 세상적인 교회들의 수장이라고 보면 될 것같습니다. 목사들이 가운을 입고 삼위일체송을 부르며, 삼위일체 구조로 만든 사도신경을 읖조리면서, 삼위일체 이름으로 침례를 베풀고, 삼위일체 이름으로 축복기도 라는 것을 하는데, 이것이 가톨릭을 닮아가는 큰 음녀의 딸이 되어 주는 것입니다. 누가 목사에게 그런 권한을 주면서 로마 가톨릭을 세계적인 동시에 성경적인 교회라고 하면서 비성경적인 교리를 모방하여 예배 시간에 반영하라고 했습니까?

 

성령의 인도를 따라 바울이 개척한 가정교회 중에 고린도 교회는 문제가 많았습니다. 사람의 뜻으로 행하면서 사람의 보기에 좋은 방향으로 교회 몸집을 키우고 교단과 신학교를 만들어 냈으며, 세계적인 연합을 표방하는 글로벌 종교 단체에 속하여 예수 그리스도 한분 하나님과 겨루어 보자고 하는 것은 아닌지, 장로. 집사. 목사. 선교사 사역자 여러 분들께서는 눈을 크게 떠서 살펴 보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개교회와 각 성전된 각자가 회개와 개혁을 실천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어느 신앙칼럼에서 보았는데, 적절한 표현이 하나 있었습니다. 목사로 하나님이 부르신 적이 없는데 , 자기 자신 스스로가 목사 되었다고 하는 대목입니다. 너도 나도 목사 되겠다고 하는 바람에, 우후죽순 신학교가 생겨났고, 목사의 숫자가  포화 상태 되어 교회가 기업체처럼 될 수밖에 없으며, 목사의 자질은 수준 미달이 되어, 맛을 잃은 소금 덩어리가 쓸데 없어서 길바닥에 버리니, 사람들이 밟고 지나 가더라 라고 하는.. 그러니까 버림받은 이상한 기독교의 의미를 담은 개독교가 되어 버린 것입니다.

 

그럼에도, 개혁할 생각 조차 않고 누가 뭐라 하든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라는 식의 담대함은 과연 어디에서 오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개신교가 최고의 이단 이라는 신앙칼럼도 보았습니다. 독립교회 또는 개신교 내부의 장로. 목사. 집사 중에서 쓴 신앙글이라고 추정합니다. 그러나, 바알에게 무릎끓지 않은 7천 명을  남겨 두셨다는 구약 엘리야 시대에 주신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말씀을 생각해 본다면, 지금의 신약시대 교회가 반드시 7천 명이 아니더라도 개신교와 독립교회 안에 그런 그룹이 있다는 것을

 

희망으로 삼고 싶습니다. 저는 개신교 떠날 생각이 없고, 개신교를 이단이라 하지 않는 대신에, 개신교 내부에 뿌리 박힌 이단 교리들을 분명히 알려 드리면서 회개를 촉구하는 것입니다. 메000 주 교회에 소속한 교회 이스라엘 사역자 중에도 모세오경 토라 613가지 율법을 인간이 지킬 수없어 오직 예수님만 믿어야 산다는 생각이 들어 회심했다 라고 간증하는 국민일보 신앙칼럼도 보았습니다. 그런가 하면, 예수님도 믿고 토라도 믿어야 된다는 예슈아교 메000 주 교회로 개종한 유대인들도 있는 것이지요.

 

다른복음으로 부터 돌이키게 하기 위한 성경대로를 믿는 사역자들의 회개 복음 메시지 전파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슈아 유일신' 을 전한다고 이단 취급 당하는 독립교회 김아무개 목사가 전하는 하나님의 신관에 대한 바른 메시지를 소개하므로서, 한국 개신교와 독립교회에도 변화가 일어 나기를 기대해 봅니다.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예수님이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요한복음 1장 3절에서,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하셨고,

 

말라기 2장 10절에서, 우리는 한 아버지를 가지지 아니하였느냐? 한 하나님의 지으신 바가 아니냐? 어찌하여, 우리 각 사람이 자기 형제에게 궤사를 행하여 우리 열조의 언약을 욕되게 하느냐?" 라고 하셨습니다. 야고보서 2장 19절에서도, "네가 하나님은 한 분이신 줄을 믿느냐? 잘하는도다. 귀신들도 믿고 떠느니라." 아멘..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이십니다. 이를 깨달아 믿어야 합니다. 내가 잘못 믿은 것에 대한 회개만이 살 길입니다. 구원 받는 길은 예수 외에 다른 길이 없으며,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이 육신을 입고 이 땅에 아들의 이름으로 오시어 십자가를 지시고 피를 흘려 죽으신지 3일 만에 부활하시고 하늘에 오르시어 누구든지 예수믿고 회개한 자들을 용서하시고 구원하시며 성령을 부어주시는 것입니다. 이 분이 예수님이십니다. 성령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셨습니다. 성령은 구약의 성신이시며, 성신은 바로 구약의 여호와의 신이십니다. 예수님과 여호와 하나님은 같은 분입니다. 말씀이 육신을 입고 오신 분이니까요. 예수님 속에 구약의 여호와의 신이 계신 것이지요.

 

여호와는 모든 만물의 아버지 이십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완전한 하나님 이시며 완전한 인간이 되셔서 오신 것입니다. 예수님을 창조주 하나님으로 알지 못하는 자들이 무슨 목사들이고, 장로들이며, 집사들 입니까? 자기의 영적인 아버지를 모르는 자들이 어찌 천국을 갈 수있겠습니까?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이 육신을 입고 이 땅에 오셨는데, 이 분이 바로 신약의 예수님 이십니다.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은 같은 한 분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다." 라고 말씀하신 것이지요.

 

예수님을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으로 믿지 못하고 하나님의 아들로만 보고 믿기 때문에, 이단에 걸려 들어 멸망 당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창조주 하나님이라고 안 믿기 때문에, 칼빈주의나 다원주의나 WCC나 자유주의나 은사주의. 빈야드 신사도 같은 것들. 또는 종말론이나 베리칩 같은 것들. 아니면, 자기가 재림주라고 하는 자들이나 자기가 보혜사라고 하는 자들이 되거나, 아버지 하나님도 있고, 아들 하나님도 있으니, 어머니 하나님도 있다고 말도 안되는 자들이 나오는 것입니다.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을 나누는 자들이 무슨 장로이며, 무슨 집사. 무슨 목사라는 말씀인지 모르겠습니다. 하나님을 한 분으로 믿지 못하고 몇 분으로 나누어 믿기에, 이단에 걸려드는 것입니다. 자기 아버지가 누구인지도 모르는 자들이 무슨 하나님의 자녀라고 하는 것인지,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성령충만함을 받고 성경을 잘 보십시오! 하나님께서 깨닫게 할 것입니다. 성경 말씀에는 실제 사건이 있고, 비유가 있으며, 상징적으로 기록된 것도 있습니다. 성경 말씀 속에서 성경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성경 말씀을 분별하지 못하면, 사단의 미혹에 걸려 들어 이단이 되는 것입니다. 성경을 잘못 깨닫고 자기 지식으로 성경을 해석하는 자들은 오히려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고,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들을 미혹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사단의 앞잡이 노릇만 하다가, 본인들도 지옥에 떨어지고 마는 것이지요. 구원은 일대일 입니다. 예수 믿고 회개하는 삶을 살아야 하고, 죄를 지었으면 회개해야 천국에 갈 수있습니다. 그 구원의 길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것입니다.

 

예수 외에 다른 것으로는 절대 구원 받을 수 없습니다. 예수 믿고 회개하는 자들 만이 천국갈 수있습니다. 김아무개 목사 사역자의 메시지는 여기까지 입니다. 한국어로 전하는 메시지이니까, 국내와 국외에 계시는 한국인 그리스도 사역자 분들은 모두 이해가 되고도 남음이 되게끔 알아 들으셨으라 의심치 않습니다. 시각장애우를 위한 오디오는 맨 상단에 있고,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는 맨 하단에 있으니, 주변에 가까이 계시는 분들의 친절한 안내를 부탁합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