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설교 홍수 말씀의 기갈'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만 찾아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Pastor Namgung Younghwan

* 원제목1: 신약성경만 있어도 예수를 여호와로 알 수 있을까?

* 원제목2: 요한복음 17:3, 요한복음 8:24~25, 마가복음 12:29~30, 로마서 1:2~4

* 원제목3: 디모데전서 2:4~5, 디모데전서 3:16, 계시록 1:17~18, 계시록 22:16

* 부제목: 유일하신 참하나님=오직 한 분 여호와=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여호와의 영

 

♤40분 메시지, https://buly.kr/1rGy6D

☞ 원출처(구독, 좋아요): https://buly.kr/A42SsS9

[설교자 View]

 

아직도 신약 성경만 가지고 있는 소수 민족들은 신구약 성경을 다 가진 사람들 처럼 그 복음을 온전히 깨달을 수 있을까요?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요한복음 17:3)". "이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기를, 너희가 너희 죄 가운데서 죽으리라 하였노라. 너희가 만일 내가 그인줄 믿지 아니하면 너희 죄 가운데서 죽으리라. 저희가 말하되, 네가 누구냐?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처음부터 너희에게 말하여 온 자니라(요한복음 8:24~25)".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첫째는 이것이니 이스라엘아 들으라! 주 곧 우리 하나님은 유일한 주시라.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마가복음 12:29~30)". "이 복음은 하나님이 선지자들로 말미암아 그의 아들에 관하여 성경에 미리 약속하신 것이라. 이 아들로 말하면 육신으로는 다윗의 혈통에서 나셨고, 성결의 영으로는 죽은 가운데서 부활하여 능력으로 하나님의 아들로 인정되셨으니,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시니라(마서 1:2~40)".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디모데전서 2:4~5)". "크도다! 경건의 비밀이여! 그렇지 않다 하는 이 없도다! 그는 육신으로 나타난 바 되시고, 영으로 의롭다 하심을 입으시고, 천사들에게 보이시고, 만국에서 전파되시고, 세상에서 믿은바 되시고, 영광 가운데서 올리우셨음이니라(디모데전서 3:16)". "내가 볼 때에 그 발 앞에 엎드러져 죽은 자 같이 되매, 그가 오른손을 내게 얹고 가라사대, 두려워 말라. 나는 처음이요, 나중이니, 곧 산 자라. 내가 전에 죽었었노라. 볼찌어다! 이제 세세토록 살아 있어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졌노니..(요한계시록 1:17~18)".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요한계시록 22:16)"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