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만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영생의 길 생명의 말씀

* 원제목: 실제적인 지옥

* 부제목1: 영원한 유황불못은 사단이 만든 소설!

* 부제목2: 마지막날에 세상을 유황불로 태워 소멸한다는 성경!

 

♤2분 메시지, https://buly.kr/5JKk1rf

☞ 원출처 URL: https://buly.kr/HHaGj0L

[영상 글 메시지] 

 

"이제 하늘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 위하여 간수하신 바 되어.." (벧후 3:7) 유황 불못은 어디에 있습니까? 소설 이야기 속에 나오는 지옥은 어디에 있는지 가르쳐줄 수가 없습니다. 이유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으니까, 장소가 어디라고 말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유황불로 죄인과 마귀를 태우는 지옥이 어디라고 알려 주십니까? 그 장소는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지구"라고 알려 주십니다. "그 때 세상은 물의 넘침으로 멸망 하였으되, 이제 하늘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 위하여 간수하신바 되어,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까지 보존하여 두신 것이라(벧후 3:6, 7)". 성경 말씀을 믿어야 하나님의 계시를 받습니다. 베드로후서 3장 6절과 7절 말씀은, 노아 홍수가 온 세상을 물로 멸망했듯이, 앞으로는 불로 멸망하게 될 것을 경고하시는 말씀입니다. 누구 때문에 그렇게 한다고 하십니까?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에게 형벌로 유황불을 지구 전체에 내려 심판의 불못이 되게 하시겠다고 합니다.

 

아직은 그런 일이 안 일어난 것은 "주의 약속은 어떤 이의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같이 더딘 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그러나, 주의 날이 도적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벧후 3:9, 10). 노아 홍수 때도 120년 동안 회개하고 구원받도록 기회를 주셨으나 믿지 않고 다 멸망 당했듯이, 마지막 날에는 불로 세상을 태워서 소멸(멸망)시키겠다고 하십니다. 이것이 미래에 실제적으로 일어날 단회적인 유황불 지옥(지옥불)입니다. 그러므로, 죽은 영혼이 가서 살 영원한 유황불 지옥은 마귀가 만든 소설이야기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죽은 영혼도 실제로는 없습니다. 마귀가 죽은 자를 빙자해서 자신이 그의 영혼이라고 속이는 것입니다. 마귀가 만든 "소설"을 믿으시겠습니까? 아니면, 성경이 말씀하는 곧 닥쳐올 "실제적인 지옥"을 믿으시겠습니까?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