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만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베레시트 에클레시아(בְּרֵאשִׁית Ecclesia) / 박정희 전도자

* 원제목: 예수가 오지 않았음으로 구약시대 사람들은 구원받지 못했나?(창세기 5:1~32)

* 부제목1: 여호와=예수=성령을 따로따로 믿으면?

* 부제목2: 구약시대는 예수가 오지 않아서 구원받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26분 메시지, https://buly.kr/jYjfdw

[전도자 View]

예수라는 이름은 "말씀으로서의 하나님"을 아래 것, 나타난 것, 모형과 그림자, 표적으로 설명하기 위한 초등학문인데, 예수를 믿는다는 것은 말씀을 깨닫고 문자 성경에 감춰진 진의를 알고 깨닫는 것을 의미하며, 구약시대와 먼 옛날 한반도에 살았던 우리 조상 중에서 구원받은 자가 있습니다.

 

오늘 메시지가 이해 안되고 어려운 분은 누구든지 아래 폰으로 신앙상담하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신앙상담(누구든지)! 서울 경기 지역 예배 모임 문의: 010 8048 7117

♤신앙상담(누구든지)! 제주 지역 오프 예배 모임 문의: 010 8048 7117

◐                                         ◑

[Noah Bak 덧붙임 메시지]

 

개신교및 기독교는 99.99% 구원이 없습니다. 구원 받았다고 스스로 착각하고 있을 뿐입니다! 개신교는 성경 정통이 아니며, 이단 사이비 종교단체 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속히 떠나십시오! (위 두줄은 성경의 복음과 충돌하는 다른 복음들이 많아서 내린 Noah Bak 전도자 사견입니다!) 

 

1. 삼위일체는 국내외 한국 개신교의 약 70%가 "이세벨이 시돈의 바알과 아세라 신을 이스라엘에 들여와 여호와(창조주) 신앙을 말살시키려고 우상 신을 믿게 한 것"을 따르는 것과 같습니다. 중세 가톨릭 시대에 태양신 바알 3신을 믿었던 황제와 종교인들이 사단의 가르침을 받아, 신구약 성경에 계시한 "한분 하나님"을 조작하여 가톨릭의 신을 만들어 전세계에 3신을 전파하여 사람들의 영혼을 지배한 것입니다. 아버지 아들 성령은 예수이시지, 아버지 아들 성령 따로가 아닙니다.

 

2. 양태론은 국내외 한국 개신교의 약 30%가 "중세 가톨릭 시대에 태양신 바알 3신을 믿었던 종교인들의 다른 분파가 삼위일체에 대한 문제점을 제기하면서, 시대별로 각각 나타난 하나님들이라고 하는 헛되고 망령된 신을 믿고 있습니다. 구약에는 아버지신! 예수시대에는 아들신(또다른 무리는 아버지의 "아들"이라고 함)! 신약에는 성령신!으로 3신을 1신이라고 합니다. 3을 1이라고 억지궤변을 펴는 자들은 개신교를 비롯하여, 가톨릭. 기독교 이단 사이비 종교단체에 있습니다.

 

3. 십일조를 "돈"으로 바쳐라!고 성경 어디에서도 말씀한 적이 없습니다. 구약의 십일조는 해마다 곡식. 포도주. 기름. 꿀. 밭의 모든 소산의 첫 것이었습니다. 십일조를 돈으로 바치라고 한 원흉은 중세 로마 가톨릭 시대의 종교인들입니다. 그들은 태양신 바알 3신을 믿는 자들이었고, 창조주까지도 삼위일체와 양태론으로 나누어 이것이 맞다! 저것이 맞다! 했던 자들입니다. 종교재판소에서 마녀 사냥으로 "양태론 추종자. 삼위일체 거부자. 사도신경 거부자" 등을 살육해 버렸습니다. 1887년! 로마 가톨릭의 중심지 이탈리아에서 십일조를 페지했고, 한국 가톨릭에서는 교무금(신자 의무금, 1/30조)으로 십일조를 대체했습니다. 한국 개신교 374개 교단은 모든 소득과 재산의 십일조를 창조주께 돈으로 바치는 것이 성경대로의 봉헌이라고 속이고 있습니다.

 

☞ 창조주 예수님께 바친다는 교회들의 돈십일조는 괴물입니다. 지옥(사망) 가는 지름길입니다! "십분의 일의 불편한 진실(박정희 저, 지성과 감성, 2022년 8월 8일 발행)" 책을 추천합니다!: https://is.gd/69sCBK

 

십분의 일의 불편한 진실 - 예스24

십일조는 한국 교회 안에서 뜨거운 감자다. 반드시 해야 하는 하나님의 명령이다, 하지 않아도 된다, 해서는 안 된다 등 여러 가지 주장이 난무하며 제 각각 신자들의 구미에 맞게 정의되어 행해

www.yes24.com

4. 영원한 유황불 지옥은 가톨릭. 불교. 이슬람교 등의 세상종교들의 사후세계임에도 불구하고, 목사 그룹은 교세 확장에 이방종교의 교리를 남용 내지는 악용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안식교와 여호와의 증인이 "영원한 유황불 지옥"을 부정하기 때문에 이단의 말을 듣지 말라고 하면서, 세상종교들의 영원한 유황불지옥을 슬그머니 교회 안으로 끌어 들여와 성경인 것처럼 속여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신학교 출신 목사들이 얼마나 사특한 그룹인지 그들 자신도 모르고, 교회 조직 공동체의 회중(장로. 집사. 성도)도 전혀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한국 개신교. 한국 가톨릭. 개신교가 이단으로 결정한 기독교 종교단체. 세상종교 등 대부분은 "영원한 유황불 지옥"을 믿고 있습니다.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 https://cafe.naver.com/baknoah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 네이버 카페

영과 진리의 예배는 가톨릭및 세상종교를 모방한 예배 순서가 필요없습니다. 성경적인 교회를 소개합니다.

cafe.naver.com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