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만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진리수호' 전도자

* 원제목: 천년왕국에 대하여

* 부제목1: 천년은 영원한 하나님의 때이다!

* 부제목2: 천년왕국은 세대주의자들이 만들어 낸 거짓말이다! - 4부

 

♤4분 메시지, https://is.gd/eXgxhl

☞ 글메시지 원출처: "진리수호" 네이버 블로그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                                         ◑

[Noah Bak 덧붙임 메시지]

 

개신교는 99.9999% 구원이 없습니다. 개신교는 성경 정통이 아니며, 이단 사이비 일 뿐입니다.

 

1. 천년왕국은 19세기에 성경을 자의적으로 해석한 "존 넬슨 다비(가톨릭에서 개신교로 개종)"의 세대주의 결과물입니다. 한국 개신교 약 95~98%가 여기에 붙잡혀 있습니다. 창조주 여호와께서 "육체를 입고 오신 초림예수"처럼, 세상끝날 미래에 "육체를 다시 입고 오는 재림예수"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 가장 소름끼치는 특징입니다. 그래서 성령강림이 예수재림이라고 이야기 하면, 성경의 복음보다 성경 밖의 교리들을 더 좋아하는 신학교 출신 목사 그룹에게 쇠뇌와 학습을 당한 무식한 회중들이, 공중휴거. 7년혼인잔치. 7년대환난. 베리칩 666. 공중으로 구름타고 오는 육체 입은 재림예수 등을 예수 복음처럼 믿다 보니까, 성경 속에 감추인 진리(영생)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성령강림(성령재림)을 예수재림으로 믿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중세 로마 가톨릭 태양신 바알 3신숭배 신관인 "삼위일체와 양태론" 때문입니다. "삼위일체와 양태론"은 여호와 따로! 예수 따로! 성령 따로!를 "성부. 성자. 성령"으로 3신 호칭을 만들고 쪼개어서 믿기 때문입니다. 

 

2. 랄랄라 방언과, 그 랄랄라 방언을 통역한다고 하는 주술 행위는 성경과 전혀 무관한 망령되고 가증한 것이며, 예수 성령도 모르는 무당이 부채와 방울을 흔들면서, 한국 개신교. 한국 가톨릭. 불교. 남묘호렌게쿄. 이슬람교 등의 대부분 세상종교에서 지껄이고 있는 "방언및 방언 통역"과 동일한 것입니다. 여호와의 영이시고 예수의 영이신 "성령"께서 무당을 포함하여 세상종교의 종교 열심당들에게 차별없이 충만하게 오순절날의 "방언및 방언통역"을 부어 주셨을까요? 그런 일은 절대로 없으며, 디아스포라 유대인들을 위해 2천년 전에 한시적으로, 예수 성령께서 로마 제국하의 15개 나라 방언으로 예수 복음을 동시 통역으로 듣게 하신 것입니다. 지금은 그런 기이하고 특별한 은사가 없는 이유는 신구약 성경에 예수 복음이 담겨지게끔 성령이 역사하셨기 때문입니다. 

 

3. 십일조를 "돈"으로 바쳐라!고 성경 어디에서도 말씀한 적이 없습니다. 구약의 십일조는 해마다 곡식. 포도주. 기름. 꿀. 밭의 모든 소산의 첫 것이었습니다. 십일조를 돈으로 바치라고 한 원흉은 중세 로마 가톨릭 시대의 종교인들입니다. 그들은 태양신 바알 3신을 믿는 자들이었고, 창조주까지도 삼위일체와 양태론으로 나누어 이것이 맞다! 저것이 맞다! 했던 자들입니다. 종교재판소에서 마녀 사냥으로 "양태론 추종자. 삼위일체 거부자. 사도신경 거부자" 등을 살육해 버렸습니다. 1887년! 로마 가톨릭의 중심지 이탈리아에서 십일조를 페지했고, 한국 가톨릭에서는 교무금(신자 의무금, 1/30조)으로 십일조를 대체했습니다. 한국 개신교 374개 교단은 모든 소득과 재산의 십일조를 창조주께 돈으로 바치는 것이 성경대로의 봉헌이라고 속이고 있습니다.

 

4. 삼위일체는 국내외 한국 개신교의 약 70%가 "이세벨이 시돈의 바알과 아세라 신을 이스라엘에 들여와 여호와(창조주) 신앙을 말살시키려고 우상 신을 믿게 한 것"을 따르는 것과 같습니다. 중세 가톨릭 시대에 태양신 바알 3신을 믿었던 황제와 종교인들이 사단의 가르침을 받아, 신구약 성경에 계시한 "한분 하나님"을 조작하여 가톨릭의 신을 만들어 전세계에 3신을 전파하여 사람들의 영혼을 지배한 것입니다. 아버지 아들 성령은 예수이시지, 아버지 아들 성령 따로가 아닙니다.

 

5. 양태론은 국내외 한국 개신교의 약 30%가 "중세 가톨릭 시대에 태양신 바알 3신을 믿었던 종교인들의 다른 분파가 삼위일체에 대한 문제점을 제기하면서, 시대별로 각각 나타난 하나님들이라고 하는 헛되고 망령된 신을 믿고 있습니다. 구약에는 아버지신! 예수시대에는 아들신(또다른 무리는 아버지의 "아들"이라고 함)! 신약에는 성령신!으로 3신을 1신이라고 합니다. 3을 1이라고 억지궤변을 펴는 자들은 개신교를 비롯하여, 가톨릭. 기독교 이단 사이비 종교단체에 있습니다.

 

6. 영원한 유황불 지옥은 가톨릭. 불교. 이슬람교 등의 세상종교들의 사후세계임에도 불구하고, 목사 그룹은 교세 확장에 이방종교의 교리를 남용 내지는 악용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안식교와 여호와의 증인이 "영원한 유황불 지옥"을 부정하기 때문에 이단의 말을 듣지 말라고 하면서, 세상종교들의 영원한 유황불지옥을 슬그머니 교회 안으로 끌어 들여와 성경인 것처럼 속여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신학교 출신 목사들이 얼마나 사특한 그룹인지 그들 자신도 모르고, 교회 조직 공동체의 회중(장로. 집사. 성도)도 전혀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한국 개신교. 한국 가톨릭. 개신교가 이단으로 결정한 기독교 종교단체. 세상종교 등 대부분은 "영원한 유황불 지옥"을 믿고 있습니다. 

◐                                          ◑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노아박 전도자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운영자 '진리수호' 전도자께서 증거한 "천년왕국에 대하여" 4부 글메시지를 음성으로 전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다섯째의 5. 무저갱에 결박되었다가 예수께서 이루실 천년의 때가 찰 때 잠깐 풀려난 사탄을 살펴봅니다. 예수께서는 많은 귀신들을 쫓아내셨습니다.귀신이란? 유다서 1장 6절에서 자기 지위와 자기 처소를 떠나 하나님을 대적한 사탄에게 동조한 천사들이라 했고, 계시록 12장 9절에서 사탄과 함께 하늘에서 내어 쫓긴 그의 사자들을 부르는 이름이라고 했습니다. 이 귀신들은 예수께 자신들을 다시 무저갱에 넣지 말라고 간구하기까지 했습니다. 누가복음 8장 30절 31절 말씀! "예수께서 네 이름이 무엇이냐? 물으신즉 가로되, 군대라 하니, 이는 많은 귀신이 들렸음이라. 무저갱에 들어가라 하지 마시기를 간구하니.." 이처럼 귀신이 무저갱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한 이유는 무저갱에서 잠깐 놓였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사탄과 귀신들은 예수께서 이루실 하나님의 나라인 천년이

 

차도록 기다렸다가 무저갱에서 잠깐 놓임 받은 것입니다. 계시록 20장 3절 말씀! "무저갱에 던져 잠그고 그 위에 인봉하여 천년이 차도록 다시는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였다가 그 후에는 반드시 잠깐 놓이리라." 왜 사탄을 반드시 잠깐 놓아주셨을까요? 예수님께서 이루실 구원 사역을 이루기 위함입니다. 예수께서는 사탄에게 속은 아담을 대신하여 중보자로 오셔서 사탄의 세 가지 유혹을 이기시고 승리하셨습니다. 마태복음 4장 1절에서 11절까지를 참고하십시오! 다시 말하면, 첫째 아담의 실패를 회복시키신 것입니다. 이것이 사탄을 풀어 놓으신 이유가 되겠습니다. 예수를 믿고 성령으로 오신 예수님과 연합한 성도는 예수께서 사탄의 유혹을 이기신 것을 똑같이 적용받습니다. 성도들은 엄청난 능력을 가진 사탄과 싸워서 결코 이길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탄을 이기신 예수님을 믿고 예수님과 연합한 모든 성도들은 사탄을 이긴 자들이 되는 것입니다. 사탄을 이긴 자들은 흰 옷을 입고 성전의 기둥이 됩니다. 계시록 3장 5절 12절을 참고하십시오!

 

이것이 잠깐동안 사탄이 놓임 받은 이유가 됩니다. 성도들을 이긴 자로 만드시려고 사탄을 잠깐 놓아 주신 것임을 믿으십시오! 사탄과 귀신들이 잠깐 동안 놓임 받은 이유를 한 가지 더 살펴보겠습니다. 예수님이 오셔서 이루실 천년(영원한 하나님의 나라)의 때가 차매, 무저갱에서 잠깐 사탄을 놓아주신 이유는 성도들과 싸움을 붙이시려는 것입니다. 물론 이 싸움은 이미 이긴 싸움인데, 예수님이신 성령께서 함께 싸우시기 때문입니다. 계시록 20장 7절 8절 말씀! "천년(영원한 하나님 나라의 때)이 차매, 사탄이 그 옥에서 놓여 나와서 땅의 사방 백성 곧 곡과 마곡을 미혹하고 모아 싸움을 붙이리니, 그 수가 바다 모래 같으리라." 이같이 싸움을 붙이신 이유는 성도들에게 아담과 하와를 미혹한 사탄의 실체를 알려 주시고, 사탄을 이긴 성도들로 만들어 주시려고 풀어주신 것입니다. 세대주의 이단들은 이 싸움을 "7년 대환란"이라고 속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싸움은 사탄과의 싸움이며, 이미 이긴 싸움입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이상, 4부 메시지를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청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