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출처 :WCC 반대운동 연대 / WEA 반대운동연대 원문보기▶ 글쓴이 : seoul
"크고 선명한 글자 정독이 가능하도록, 14호 글자로 편집하였음을 양해 부탁합니다"
WCC의 기독교관은 이렇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이 세상에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 중에 어떤 사람은 카톨릭교, 어떤 사람은 불교, 어떤 사람은 기독교를 믿는 것으로 주장하는 WCC이다. WCC는 그래서 교회일치 차원을 넘어서 종교일치와 모든 인류를 하나되게 하고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이 세상을 회복하자고 주장한다.
이를 위하여 펼치는 WCC 운동이 삼위일체 하나님의 선교이다.
이 같은 사실 자체가 WCC는 기독교회가 아니라는 사실을 증명해 주는 것이다. WCC 주장처럼 기독교회가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이고,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이 기독교를 믿는 것이고, 이 세상에 속했다고 한다면, 그 기독교는 다른 여러 종교들과 같이 이 세상 종교이고, 이 세상에 속해 있다.
그렇다면 아래 그림과 같이 그 기독교는 여전히 죄 아래 있고, 율법의 저주 아래 있고, 사망권세 아래 있다. 이것이 얼마나 큰 문제이고 잘못된 사상인지 아는가?
하나님께 창조 하신 이 세상과 하나님께서 지으신 이 세상 모든 인류는 그 어떤 종교와 관계없이 다 죄 아래 있고, 율법의 저주 아래 있고 사망권세 아래 있다. WCC는 이 같은 사실 자체를 숨기는 자들이다. 성경을 가지고 눈으로 보아 알면서도, WCC는 이 같은 사실을 말하지 않는다. WCC는 기독교회가 아니고, 기독교회에게 거짓 증거하여 속이는 자들이기에 그렇다.
우리는 정신을 바짝 차리고 이 질문에 대한 답을 가져야 한다.
하나님께서 지으신 이 세상 모든 인류는 누구인가? 하나님이 주인인가? 천만의 말씀이다. 하나님이 주인이 아니라 죄가 주인이다. 율법이 주인이고 사망권세가 주인이다. 죄, 율법, 사망은 이 세상과 이 세상 모든 사람들 위에 왕노릇하는 흑암의 권세를 가진 세력들이고, 이 세상과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은 그 아래 종노릇하는 자들이고,
그 마지막은 멸망이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이 질문에 다시 유념하고 유념하자. 하나님이 권세 많고 능력 많다고 해서 이 세상에 있는 사람들을 구원할 수 있는가? 없다. 왜 없는가? 이 세상과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인류 위에 굴림하는 왕이 죄이고, 율법이고, 사망권세이고 사람은 여기에 속한 종들이기에 그렇다.
그런데, 어떻게 성경적인 우리 기독교회가 구원을 받았다고 하는가?
하나님이 죄에게, 율법에게, 사망권세에게 예수님을 희생제물로 내어주고서다. 이 세상과 이 세상 사람들의 왕이고 주인이 죄, 율법, 사망권세이기에 값을 지불하여 주지 않고서는 누구도 벗어나지 못하고 멸망한다.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이 있다. 예수님의 죽으심은 죄에 대한 죽으심이고 율법의 저주에 대한 죽으심이고, 심판과 그에 따른 형벌 곧 사망에 대한 죽임을 당하여 주신 죽으심이고,
하나님은 사람을 사로 잡고 왕노릇 하며 주인 행세하는 죄, 율법, 사망권세에게 희생 제물로 자기 독생자를 내어주시고 또는 속전(값, 댓가) 으로 주고 사신 구원이다. 능력과 권세 많으신 하나님도 이 세상에 있는 죄인된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서는 독생자를 내어 주시고 이를 통한 구원의 길을 여신 것이고 구원의 문을 여신 것이다.
(고전 6:20)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고전 7:23) "너희는 값으로 사신 것이니, 사람들의 종이 되지 말라."
(갈 3:13)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 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기록된 바 나무에 달린 자마다 저주 아래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롬 6:10) "그의 죽으심은 죄에 대하여 단번에 죽으심이요. 그의 살으심은 하나님께 대하여 살으심이니.."
그러므로, 성경적인 기독교회는 죄 아래 있지 않고, 율법의 저주 아래 있지 않고, 심판과 그에 따른 사망권세 아래 있지 않다. 하나님께서 죄에게, 율법의 저주로 부터, 심판과 그에 따른 형벌, 곧 사망권세로 부터 예수님을 값으로 내어 주시고 사서 건져 내신 것이다.
(롬 6:14) "죄가 너희를 주관치 못하리니, 이는 너희가 법 아래 있지 아니하고, 은혜 아래 있음이니라."
(롬 7:6) "이제는 우리가 얽매였던 것에 대하여 죽었으므로 율법에서 벗어났으니, 이러므로 우리가 영의 새로운 것으로 섬길 것이요. 의문의 묵은 것으로 아니할지니라."
로마 카톨릭은 하나님께서 이 세상 사람들을 지으셨기에 선한 마음이나 선한 행동으로 구원을 받는다고 행위 구원을 주장하고, WCC는 다른 종교에도 예수님과 같은 구원자가 있어서 구원한다고 주장하며, 하나님의 선교를 펼친다. 이는 다른 복음이고 저주 받을 자들이다.
(갈 1:6~9)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다른 복음은 없다.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속전으로 저주의 십자가에 내어 주시고, 그 값으로 구원하신 이것이 복음이고 이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이 없다. 기독교회는 이 복음을 전해야 한다. WCC는 기독교회도 아니고, WCC가 주장하는 하나님의 선교는 완전 다른 복음이고 저주 받을 자들의 주장이다. 복음을 변케 하였고, 복음을 왜곡 시켰고, 복음을 거짓 증거하는 자들이 WCC이고,
이러한 WCC 회원이 한국교회에서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과 NCCK이다. 한국교회 여러분! 여러분들이 만약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이고, 하나님께서 창조 하신 이 세상에 속해 있다고 한다면, 여러분들은 WCC 기독교이다.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속전으로 주시고 사신 하나님의 사람들이 아니며, 하나님깨 속한 사람들이 아니다.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속전으로 주시고 사신 성경적인 기독교회라고 한다면, 여러분 자신을 이 세상 사람들과 이 세상과 분리하여라. 이 세상과 이 세상에 속한 사람들은 죄인들이고, 율법의 저주 아래 놓여 있고, 심판으로 모두는 멸망한다.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통하여 구원의 길과 구원의 문을 여신 십자가를 통해 벗어나야 한다.
(요일 2:15~17) "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치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속에 있지 아니하니, 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니 다 아버지께로 좇아 온 것이 아니요. 세상으로 좇아 온 것이라. 이 세상도 그 정욕도 지나가되,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이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비록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이 세상지만, 또 하나님께서 자기 형상대로 지으신 이 세상 사람들이지만 멸망 당할 죄인들이고 죄악이 가득한 이 세상이다. 이로 부터 벗어나는 것이 성경적인 구원관이고 이에서 벗어나는 구원을 위하여 하나님은 예수님을 이 세상에 그리스도로 보내 주신 것이며,
예수님은 이 구원을 성취 시키기 위하여 십자가에 처절한 저주를 받고서 죽임을 당하신 것이고 저주의 죽임 당하심으로 여신 구원의 길이고 구원의 문이고, 이 길과 이 문으로 죄와 올법의 저주와 심판과 그에 따른 사망 권세로 부터 벗어나 해방된, 심판에 이르지 않고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진 존재가 성경적인 기독교회이다.
우리들의 신학과 신앙은 반드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말미암아야 한다. 그러나, WCC는 십자가로 말미암은 사람들이 아니다. 이들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이 세상에 존재하는,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에 속한 사람들로서, 이들은 죄아래 있고 율법의 저주아래 놓여 있고, 갇혀 있고, 심판과 그에 따른 형벌로서 사망에 처해져야 하는 멸망의 자식들이다.
이런 WCC가 기독교회 옷을 입고, 기독교회 명찰을 가슴에 달고, 기독교회 자리에서 기독교회 간판 달고 기독교회 흉내를 내고 있다. 삼위일체 하나님이 어쩌고 저쩌고, 하나님 선교가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말이다. WCC가 주장하는 그 모든 행위는 십자가로 말미암아 구원받은 성경적인 기독교회를 노략질하는 거짓증거들이다.
정말 무서운 간계를 가진 WCC이다.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속전으로 십자가에 내어주시고, 그 아들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저주의 죽임 당함을 통하여 구원하신 성경적인 기독교회를 다시금 이 세상으로 끌어 내려서 죄악된 이 세상에 처박아 버려려는 정체를 가진 사탄의 회중들 중에 회중들이 WCC이다.
한국교회는 WCC 교단들과 관계를 끊어라!
끊지 않게 되면 반드시 자멸하되,
속히 자멸하고 말리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이 세상에 존재하는..하나님께서 지으신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말미암은 구원의 문과 구원의 길로 나온 성경적인 기독교회가 아니다. WCC는 성경적인 기독교회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로서,
하나님께서 창조 하신 이 세상에 속한 사람들이 기독교회 모양새를 하고서 흉내를 내는 자들이고, 그 목적은 성경적인 기독교회를 다시금 이 세상에 끌어내려서 기독교회의 고유한 생명을 끊어 버리려는 사탄의 회중들 중에 회중들이고, 그 미끼가 삼위일치 하나님의 선교이고 일치운동이다.
개신교, 초교파, WCC 반대운동연대는 예수 진리 때문이다, 종교다원주의는 예수 배도다
'종교다원주의=W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위일체 교리의 놀라운 기원(원작자:로마 가톨릭) (0) | 2018.03.03 |
---|---|
삼위일체 교리의 놀라운 기원(원작자:로마 가톨릭) (0) | 2018.03.03 |
하나님 보좌는 중앙이고,예수님 보좌는 오른편에 있는가? (0) | 2018.03.01 |
[장로,집사,목사 필독서] WCC 교단과 교회에서 나오세요! (0) | 2018.02.26 |
[세계단일종교] WCC의 정체, 한국교회 배교, NCCK의 정체, 카톨릭 음녀, 교황권 (0) | 2018.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