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 초교파, 사단이 조작한 신비체험을 했거나 신비체험 대본을 만들 수있다

 

이미지 출처: https://is.gd/s9JWyu , https://is.gd/G9aS2W 

--------------------------------------------------------------------------------------------------------------

[스크랩 자료 - 원제목] 천국과 지옥간증을 분별하려면! 

 

만약, 장로. 집사. 목사 사역자 여러분들이 하나님이라면, 후자를 말씀하시겠습니까?

 

 왜, 성경의 천국지옥을 믿지 않았느냐?  

 왜, 천국지옥 신비체험 간증을 믿지 않았느냐? 

 

글쓴이: 그리운 소리

(다음 카페 - 광야의 소리, 2012년 10월 자료)    

 

누구를 비판하려고 이 글을 쓴 것은 아닙니다. 그들도 분별력이 없어 마귀에게 속은 것 밖에는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도 없는 말을 지어서 하는 것도 아니고, 출처야 어찌 되었든, 그 누군가로 부터 듣고 보았기 때문에 나름대로 확신을 가지고 한 영혼이라도 구원하고 싶은 열망 속에서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구원에 대한 열정! 하나님 보시기에는 어떠한지는 몰라도 인간이 보기에는 영혼구원에 대한 그 열정이 존경스럽기까지 합니다. 그런데, 요즘 들어 많은 사람들이 OOOO교회의 '지옥의 소리'가 진짜냐? 가짜냐? 하는 진위 판단에 대한 물음이 메일을 통해서 또는 문자를 통해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같은 물음에 대한 대답을 계속해 주다 보니, 끝이 없을 것 같아 지면을 통해서 분별력을 심어 주기로 한 것입니다.

 

OOOO교회의 '지옥의 소리'에 들어가 보면 신앙에 도움에 되는 간증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옥에 간 사람들의 죄악상들이나, 목회자 부인들과 자녀들이 지옥간 것이나, 우리가 알고 있었던 사람들이 지옥을 가게 된 죄들이나, 왜 지옥을 가게 되는가? 어떤 죄들이 지옥을 가게 만드는가?..등등에는 성경과 어긋난 점이 별로 없습니다. 문제는 지옥과 천국의 간증 속에서 역사하고 있는 사탄의 활동입니다.

 

본인들이 사단귀신론에 많은 지식을 갖지 못하다 보니, 자신들도 사단에게 속고 있는 것입니다. 이치적으로 생각해 보십시요! 지옥은 누구를 위해 만들었습니까? 그리고, 사단과 그의 추종자 귀신들이 가서 형벌을 받을 곳이 어디입니까? 마태복음 25: 41절에 보면, "또 왼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저주를 받은 자들아! 나를 떠나 마귀와 그 사자들을 위하여 예비된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로 되어 있습니다.

 

지옥은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타락한 천사들 즉 사탄(루시퍼)과 그를 추종하던 귀신들(마귀들)을 위해 만들어 놓은 영원한 불못인 감옥입니다. 구약 히브리어로 말하면, 게헨나 입니다. 게헨나는 쓰레기를 불태우는 곳입니다. 이것을 지옥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하나님과 관계가 끊어진 사탄과 귀신들 즉, 쓰레기 같은 존재들을 불태우는 곳이 지옥이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옥이란? 유황불이 타는 무서운 곳입니다. 그 지옥에 누가 들어갑니까? 사단과 마귀들이 들어가서 형벌 받을 곳입니다. 나중에는 죄짓고 회개가 없는 죄인들이 들어가서 형벌을 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천국과 지옥 간증 들을 때 그것이 진짜 성령께서 역사하신 것인지, 마귀가 역사한 것인지를 분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천국과 지옥 간증 속에서 누가 지옥의 주인인지 살펴 보십시오! 천국과 지옥의 주인은 하나님이십니다. 지옥도 하나님께서 만드셨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 간증 속에서 마귀와 귀신들이 지옥의 주인이 되어 사람들에게 형벌을 주고 있다면 그것은 가짜입니다. 지옥은 타락한 천사들(사단과 마귀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자기들(사단과 마귀들)이 유황불 타는 못에 들어가서 형벌받을 곳입니다. 그런데, 사단과 마귀들이 지옥의 주인이 되어 인간들을 벌 주고 있습니다. 무엇을 말합니까? 사단과 마귀들이 가짜 천국과 가짜 지옥을 홀로그램처럼 만들어 놓고 인간 영혼들을 끌어다가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그 가짜 천국과 지옥의 주인 노릇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사단과 마귀들)은 왜 가짜 천국과 지옥을 만들어 놓고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는 것일까요? 그것은 성경을 믿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서, 기독교의 대혼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그리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성경이 가는데까지만 가고, 성경이 멈춘 곳에서 멈춰야 합니다. 성경에는 지옥에 대한 소개를 짧은 지면을 통해서 하고 있습니다.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사람으로 소금치듯함을 받으리라..타는 유황못에 던지리니.." 등등 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더이상 나가서는 안됩니다.

 

천국의 행복과 지옥의 고통은 인간의 말로 다 표현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렇게 간단하게만 소개한 것입니다. (중략) 안젤리카의 천국지옥 간증 동영상도 내게 있습니다. 인터넷 싸이트에 올라가 있는 천국지옥 간증들은 거의 다 들어보았습니다. 여러분 ! 천국과 지옥 간증에는 반드시 사탄의 역사라는 단서가 있습니다.

 

끝까지, 1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