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 초교파, 하나님이 한분인데 세분된 적이 없다, 하나님이 세분인데 한분된 적이 없다


성경의 구약은 히브리어로..신약은 헬라어로 쓰여졌음을 아시고, 원어 발음 표기에 거부감 갖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혹시, 이단 아닌가? 하지 마시란 말씀입니다.

----------------------------------------------------------------------------------------------------------------

 원제목 

 

 에흐예 아쉐르 에흐예 היהא רשׁא היהא 적 삼위일체      


March 4, 2016


제가 이 글을 남기는 것은 가증한 삼위일체를 타파하기 위함이며, 오직 구원예슈아 마쉬아흐ישוע המשיח밖에 없음을 증명하기 위함입니다. 그렇다면, 성경 구절에 에흐예היהא가 어디 어디 나오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모쉐에게 말씀하셨다. "에흐예 아쉐르 에흐예." 그리고 그가 말씀하셨다. "이렇게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말하여라. '에흐예היהא가 너희에게 나를 보내셨다." 이름들(출애굽기) 3장 14절

 

그러나, 즉시 예슈아ישוע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힘을 내어라, 나는 에흐예היהא다.' 두려워하지 마라." 페트로가 그에게 대답하여 말하였다. "주님, 만일 당신이 에흐예היהא시거든 제게 명하여 물 위로 당신께 오라고 하십시오."

마타이(마태복음) 14장 27절~28절

 

그들 모두가 말하였다. "그러면, 네가 하나님의 아들이냐?" 그가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내가 그('에흐예היהא')라는 것을 너희에게 말하였다." 

루카(누가복음) 22장 70절

 

"그러므로, 나는 '너희가 너희 죄로 죽을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만일, 너희가 내가 에흐예היהא인 줄 믿지 않으면 너희는 너희 죄로 죽을 것이다." 그러자, 그들이 그에게 말하였다. "당신은 누구십니까?" 예슈아ישוע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처음부터 너희에게 말해 온 자다. 나는 너희에 관해 말할 것도 많고 심판할 것도 많지만, 나를 보내신 분은 참되시기에 내가 그분에게서 들은 것을 세상에 말한다." 그들은 그가 아버지를 두고 그들에게 말씀하신 줄 알지 못했다. 그러자, 예슈아ישוע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그 인자를 들어 올리는 때 내가 에흐예היהא인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스스로 아무것도 행치 않고 아버지께서 내게 가르쳐주신 대로 이런 것들을 말하고 있다."

요하난(요한복음) 8장 24절~28절

 

"이 일이 일어나기 전에 내가 지금 너희에게 말하는 것은 그 일이 일어날 때 내가 에흐예היהא임을 너희로 하여금 믿게 하기 위함이다."

요하난(요한복음) 13장 19절

 

필립이 그에게 말하였다. "주님, 우리에게 아버지를 보여주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만족하겠습니다." 예슈아ישוע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이렇게 오랫동안 내가 너희와 함께 있었는데도, 필맆! 너는 아직 나를 모르느냐?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본 것이다. 그런데, 어떻게 너는 내게 아버지를 보여 달라고 말하느냐?"

요하난(요한복음) 14장 8절~9절

 

그래도 이해 못하시는 분들 많을 것입니다. 예슈아 마쉬아흐ישוע המשיח께서 왜 비유로 말씀하셨는지..그리고, 예후다인(유대인)들이 유일신 주 아도나이יהוה만 섬겼는지 이해 못하실 것입니다.


특히, 삼위일체가 어디서 왔는지도 모르면서 강하게 주장하는 기독교인들!


성경을 이해 못해 예슈아 마쉬아흐ישוע המשיח의 성호의 뜻에 대하여 구약을 봐야 하는데, 수박 겉핣기로만 암기식 성경공부만 하는 것이 현실인 것 같습니다. 영의 흐름을 파악 못하면, 영원히 삼위일체만 부르겠지요.

 

인류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람을 죽인 삼위일체 사상!


캐톨릭이 만들어낸  삼위일체는 여호와, 성부, 예수ישו(저주받은 자, 잊혀질 자), 성령을 세 위격을 가지면 동일한 다신 하나의 존재로 의미하는 교리입니다. 즉, 기독교에서 외치는 하나님과 예수ישו(저주받은 자, 잊혀질 자)와 성령은 하나다 라고 외칩니다.

 

예수ישו(저주받은 자, 잊혀질 자)가 신격화 AD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결정하고 콘스탄티노플 공의회에서 성령에 대한 관계정리 AD 381년 이후로 삼위일체가 만들어진 것이며, 그 것이 오늘날 기독교 내에서 이단 정죄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사실, 삼위일체는 지금의 캐톨릭 로마교의 콘스탄틴 왕권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며, 오늘날 마리아('미르얌'인데 마리아로 바꿈)를 섬기는 캐톨릭이 만든 삼위일체 사상을 그대로 받아들인 것이지요. 성경 묵상도 안하고 칼빈교리만 공부하니..이단으로 규정한 종교가 만든 이단 사상을 받아들이는 게 현 기독교이며, 여신화 성모를 섬기는 이단이 만든 사상을 기독교가 중심으로 외치고 있는 것입니다. 통합이 대표적인 교단입니다. 

에큐메니컬 십자가에 'M' 천 두르는 것과 삼위일체는 캐톨릭이 만들어낸 것입니다.


그런데, 왜? 500년 역사도 안되는 기독교가 이단이라는 캐톨릭 사상을 그것도 1500년 전의 삼위일체를 받아 들이는 것일까요?

 

삼위일체 하나님을 믿으면,

아래 이미지 형상과 같은 다른 하나님이 됩니다!!

 

펌출처(이미지 포함): http://bitly.kr/lFt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