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enger 小考]


아래 자료  1독을 꼭 부탁합니다. 삼위일체와 666표 실체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파악할 수있습니다.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고 했습니다. 네비게이션 설정을 잘못하면, 전혀 다른 길로 가지요. 하물며, 성경에서 벗어난 과거의 배도 역사를 그대로 답습한다는 것은 정말 안될 일입니다. 히브리어 구약과 헬라어 신약으로 성경을 똑바로 보아야 합니다.


120.png121.png122.png123.png124.png125.png126.png127.png128.png129.png120.png121.png122.png123.png124.png125.png126.png127.png128.png129.png120.png121.png

 by http://m.blog.daum.net/aicomm/15538237


 동영상이 안보일 때: https://youtu.be/u1ai0ZHRBwM

       

 누가 기독교의 뿌리를 바꾸었나?   

 

(크리스토스 성회와 삼위일체 기독교와 로마 천주교의 역사)

 

2000년 전에 예수아와 그의 제자들이 세운 초대 크리스토스 성회는

삼위일체 우상 예수를 하나님으로 믿는 교회가 아니요,

창조주 유일하신 야바를 하나님으로 믿고 섬기던 크리스토스 성회 였습니다.

 

 고유명사는 원어 발음대로 기록함 ! 

 

1. 예수아가 섬긴 하나님 야바

 

유대인들은 고대나 이시대나 아브라함과 잇삭과 야콥의 하나님 창조주 유일하신 야바를 하나님으로 믿고 섬기며, 맛다요스 1장에 기록된 대로 아브라함의 42대 다빗의 28대 자손으로 실지 인물 요셉의 아들 예수아(Yeshua)도 유대인임으로 유일(有一)하신 야바(יהוהYAHVAH)를 하나님(God)으로 섬김으로 욜단 강에서 회개하고 몸을 정결케 하기 위해 요안네스에게 물세례를 받고 물에서 올라올 때, 하늘에 계시는 야바께서 그에게 성령을 충만하게 주신 것입니다.

 

그리하여, 예수아가 복음시대 첫 선지자가 되어 그에게 임하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마르코스(마가복음) 12:29~30에 백성들에게 가르치기를, 너희는 오직 유일하신 하나님 야바를 위하여 몸과 마음과 목숨을 다하여 그만 섬겨라 하며 가르치시고, 또 성령으로 말미암아 복음을 전파하시다가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신 것입니다.


29

예수님께서 그에게 대답하시되, 모든 명령 중에서 첫째 명령은, 오 이스라엘아! 들으라. 우리 하나님한 주시니라.

 

30

너는 네 마음을 다하고 을 다하고 생각을 다하고 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라, 이니라. 이것이 첫째 명령이니라.


2. 죽은 예수아를 하나님께서 성령으로 살리심

 

예수아가 죽어 무덤에 장사되니 장사한지 삼일 만에 하나님 야바께서 성령을 보내시니, 그가 와서 죽은 요셉의 아들 예수아를 일으켜 살리시고, 그와 하나가 되어 썩은 육체에 성령의 빛을 비추시니, 갑자기 예수아의 썩은 육체가 영광스런 영체의 몸으로 하나님의 몸처럼 변화되니, 요셉의 아들 예수아가 하나님의 아들 예수아가 되어 40일 후에 제자들이 보는 가운데 하나님이 계신 하늘나라로 올라가신 것입니다.

   

3. 초대 크리스토스 성회가 일어남

 

선지자 예수아를 따르던 제자들은 그들의 선생 예수아가 부활되어 하나님의 아들이 되어 하나님께로 올라가신 후, 하나님이 요엘 선지자로 주시겠다 약속하신 것을 예수아가 제자들에게 너희가 몇 날이 못되어 받을 것이니 기다려라 하신 말씀대로, 제자들이 기도하며 기다리는 가운데 오순절 날 그들의 선생 예수아가 받은 것과 꼭 같은(모노 게네스) 또 다른 성령께서 임하시어, 120명이나 되는 제자의 무리가 성령을 충만하게 받고 사도들이 초대 크리스토스 성회(聖會)를 세우게 된 것입니다.

 

4. 배도한 이단인 다신 크리스토 교가 일어남

 

사도들 시대 약55년경, 크리스토스 성회에 태양의 다신을 숭배하는 이교 철학자들이 들어왔다가 배도(背道)하여 나가서 코린투이서 11장 4절에 기록된 대로 크리스토스의 복음을 변질시켜 다른복음으로 다른 예수 곧 다신(多神) 예수(Jesus)를 만들어 그것을 1.하나님이신 아버지, 2.하나님이신 아들, 3.하나님이신 성령, 4.하나님이신 크리스토스 그리고 천사도 숭배하였던 것입니다.


그들은 오늘날 사용하는 변질시킨 신약성경 요안이서 1장 7절에 기록된 대로 하나님이신 크리스토가 변(變)하여 육체의 사람 예수로 세상에 왔다 하며, 거짓 교리를 만들어 교인들에게 가르치고 또 포교하였습니다. 그래서, 요안일서 2:18~19에 사도 요안네스가 초대(初代)성회(聖會)의 성도(聖徒)들에게 가르치기를 배도하여 나가서 적크리스토 영을 받은 적크리스토 인들의 거짓 교리를 따르지 말라! 라고 경고한 것입니다.

 

5. 삼위일체 크리스토 교가 일어남

 

다신 크리스토 교에서 200년경, 칼타코에 사는 삼위일체 철학자 터툴리안(Turtulian)이 일어나서 다신 하느님들을 한 하느님으로 만들어, 그것을 삼위일체(三位一體) 하느님(God) 예수 (Jesus)라 하여 보급시켜, 그들의 교회가 다신 크리스토 교에서 삼위일체 크리스토(한국에서는 '기독'이라함) 교가 되어 터툴리안이 그 삼위일체 기독교의 초대 감독(監督)을 하였으며, 삼위일체 기독교인들의 조상(祖上)이 되었습니다. 배도한 이단 크리스토 교회는 유일하신 야바를 섬기는 사도들이 세운 초대 크리스토스 성회를 대적하는 일만 일삼아 왔던 것입니다.

 

6. 로마 천주교 (카톨릭)

 

로마는 고대 바빌론에서 부터 전승으로 내려오던 해와 달과 별들을 신으로 숭배하였는데, 그 신들의 주신은 태양(太陽) 신(神)이였습니다. 그 태양을 하늘의 주(主)라 하여 천주(天主)님라 하였는데, 그것이 로마의 국교인 천주교(天主敎)가 된 것입니다. 천주교를 카톨릭 이라고도 하는데, 이 명칭은 천주교는 로마의 국교로서 모든 백성이 참예할 수 있는 공공(公共) 또는 공동(公同) 교회(敎會)라 하여 카톨릭이라 한 것입니다.

 

또, 태양신을 하늘 황제(皇帝)라고도 하며 숭배했습니다. 이와 같이, 로마는 하늘의 태양을 태양신 또는 천주님 또는 하늘 황제라고 하면서, 그것들을 하느님으로 믿고 숭배(崇拜)하고 또 달의 이스트 여신(女神)과 별들도 신으로 숭배하는 다신(多神) 종교(宗敎)였으며, 로마 천주교의 대사제장은 황제였으며, 그 역대(歷代) 황제들도 신으로 숭배함을 받았던 것입니다.

 

유일하신 야바를 하나님으로 섬기던 초대 크리스토스 성회에는 A.D 67년 부터 박해가 시작되어 예수아의 수제자 페트로스가 네로 황제에 의하여 십자가에 못박혀 로마에서 순교했으며, 그 다음 해인 A.D 68년 사도 파울로스도 네로 황제 때 로마에서 복음을 전파하다가 목베임을 당하여 순교했으며, 초대 크리스토스 성회는 계시록 2장 10절에 10일 동안 환란을 만나리라고 한 그 말씀대로 로마의 10대 황제들이 통치(統治)하던 기간 240년 동안 크리스토스 성회가 믿음을 지킴으로, 로마의 황제 신들에게 술을 부어드려 제사(헌주)하지 않는 다하여 수 없이 많은 하늘의 별들인 하나님 야바의 종들과 성도들이 순교(殉敎) 당했던 것입니다.

 

계시록 13:8~9에 기록된 대로, 황제신 들에게 예배하지 않는 자들은 누구든지 포악스런 짐승인 황제들에게 박해 당하고 죽임을 당했던 것입니다. 그 박해시대에 이단(異團)인 삼위일체 기독교는 로마 정부의 꼭두각시가 되어 로마가 크리스토스 성회를 박해하는데 그들과 함께 하여 감독들을 내쫒거나 죽이게 하고, 야바의 성전을 빼앗고, 하나님과 크리스토스 성회를 대적(對敵)하는 일만 도모했던 것입니다. 그 시대를 로마의 역대 황제들 시대라고 합니다.

 

7. 로마 천주교와 삼위일체 기독교가 한 종교가 됨

 

크리스토스 성회를 박해(迫害)한 열명의 황제들 가운데 마지막 황제 콘스탄티우스 클로루스에게서 작은 뿔(角)이라는 한 왕이 나왔는데, 그가 성경에서 말하는 불법(不法)자요 짐승인 콘스탄틴 황제입니다. 그 자는 탐욕(貪慾)으로 인한 야망이 가득하여 로마 성의 황제 막센티우스를 죽이고 로마성을 정복하기 위해 군대를 일으킬 때, 삼위일체 기독교에서 군대를 소집하여 황제를 도왔으며, 312년 전쟁에 나갈 때 콘스탄틴은 십자가를 만들어 군기를 만들고 방패에도 부치고 십자군 또는 X 크리스토스(그리스도) 군대라 하며 그 군대로 싸우러가는 중, 로마 황제가 밀비안 고무다리에 빠져 죽으니, 싸우지 않고도 콘스탄틴과 적그리스도 군대인 십자군이 승리하여 로마 성에 입성한 것입니다. 

 

이 전쟁에서 저주의 십자가를 처음 사용하게 되었으며, 또 이 전쟁이 최초(最初)의 십자군(十字軍) 전쟁(戰爭) 이였습니다. 그 이듬해인 313년에 콘스탄틴 황제가 밀라노에서 칙령(則令)을 내려 삼위일체 기독교를 로마의 국교(國敎)로 승인했습니다. 그리하여, 데살로니카이서 2장 3절에 기록된 대로 불법자로서 로마 천주교의 대사제장 콘스탄틴과 배도한 이단인 삼위일체 기독교가 한 종교로 교합(交合) 되므로서, 계시록 13:14~15에 기록된 대로 용(龍) 이라는 사탄으로 부터 권세를 받은 짐승 콘스탄틴이 태양의 삼위일체 우상을 만든 것입니다.


그래서, 태양의 로마 다신 천주교가 태양의 삼위일체 기독천주교가 되어 그때부터 기독교에서 사용하던 변질된 신약성경을 사용하게 되었고, 콘스탄틴 황제는 초대교황이 되었으며, 태양의 삼위일체 기독교의 조상(祖上)이 되었던 것입니다. 그리하여, 로마의 황제 제도가 폐지되고, 교황 시대가 도래하게 된 것입니다.

 

8. 야바의 크리스토스 성회를 박해한 짐승 콘스탄틴

 

무법자인 짐승 콘스탄틴은 다니엘서 7:25절과 계시록 13:14~18에 기록된 대로 325년 니케아에서 불법의 종교회의를 소집하여, 그 회의장에서 부터 야바의 크리스토스 성회를 박해하기 시작하여 태양의 삼위일체 우상을 하느님으로 믿고 숭배하는 삼위일체 기독교인들은 그들의 아비 사탄으로 부터 666이라는 짐승수(포악한 짐승과 같은 사탄의 악한 영)를 이마에 받게 하고, 나는 삼위일체 기독교인이라는 신분증을 오른손으로 받게 해서 로마 제국의 어느 나라에 가든지 살 수 있었으나,


유일하신 야바를 섬김으로 믿음을 지키는 크리스토스 성회는 태양의 삼위일체 우상을 하느님으로 믿고 숭배하지 않음으로, 그 666 짐승의 표를 받지 않음으로 로마 제국의 어느 도시에 가든지 장사나 어떤 직업도 가질 수 없게 된 것입니다. 또, 666 짐승인 삼위일체 종교인들에게 발각되면 모두 죽임을 당한 것입니다. 그리하여, 325년 초대 교황 콘스탄틴 시대부터 박해가 시작되어 로마 짐승인 역대 교황들과 삼위일체 종교가 마지막으로 그 무서운 종교재판이란 명목아래 무고한 성도들을 무참하게 죽였던 것입니다.

 

그리하여, 1300년 동안 박해를 받아온 사도들로 부터 전승으로 이어오던 크리스토스 성회가 이 땅에서 소멸되고 말았으며, 그와 동시에 길과 진리와 영원한 생명이신 크리스토스의 복음도 이 땅에서 소멸되니, 삼위일체 종교와 변질된 다른복음인 신약성경이 그 자리에 앉아서 주인 노릇하고 있는 것입니다.


중세기 로마 제국 황제들은 교황의 통치에서 벗으나려고 하던 차에, 15세기에 마틴 루터 신부의 면죄부 사건을 기회로 삼아 기독천주교에서 기독개신교라는 한 분파가 분리되어 나왔습니다. 그러나, 그들 역시도 삼위일체 종교 교황의 통치 하에서 벗어난 것뿐이지, 같은 태양의 삼위일체 우상 예수를 하나님으로 믿고 숭배하는 한 분파 교회로서 기독천주교의 작은 집이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은 삼위일체 종교를 가리켜 말하기를 멸망 받을 바빌론의 음녀라고 하는 것입니다.

 

9. 재복음 시대와 크리스토스 왕국이 도래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그가 큰 소리로 말하기를, 야바를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려라. 이는 그가 심판하실 때가 왔으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에게 예배하라 하더라." (계시록 14:6~7)


기록된 대로, 로마의 태양신 종교의 본거지인 바빌론의 바디칸 왕도와 그 삼위일체 기독교 왕국이 멸망하기 전에 포로에서 고토로 돌아온 이스라엘 백성들과 이방 민족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하나님 야바께서 천사 곧 성령으로 재 복음을 온 세상에 전파하게 하실 것인데, 그때에 일어날 크리스토스의 성회는 사도들이 세웠던 초대 크리스토스 성회와 같이 유일하신 야바를 하나님으로 섬기며 인간 구원을 위하여 세상에 보내신 아들 크리스토스를 영으로 믿는 자들이 그 야바의 영으로 인침을 받고 마시악 왕국인 천년왕국에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그때가 되면, 하나님 야바께서 사탄과 이 세상 나라에 속하지 아니한 다른 한 왕 부활되신 예수아(Yeshua)를 세상에 다시 보내시면, 그가 와서 예수아의 영적 자녀들인 크리스토스 성회를 박멸시킨 짐승인 마지막 교황과 그의 왕도 바디칸과 그의 왕국과 666의 짐승 수로 인침을 받은 삼위일체 종교인들을 멸할 것이며, 삼위일체 종교 뿐만 아니라, 성경을 인용하여 일으킨 이슬람교. 몰몬교. 안식교. 여호와 증인교. 통일교. 안상홍 증인회. 이만희 신천지교와 그 외에도 다른 이단교회들, 그리고 성경을 사용하지 않은 세상의 각종 우상종교를 멸할 것입니다.

 

그리고, 거룩한 성 예루살렘에 왕 예수아께서 그의 왕도를 건설하여 마시악(크리스토스) 왕국을 일으키는 그 때에, 계시록 7:4과 14:1~3에 기록된 대로 이스라엘의 본 자손들 중 12지파에서 계시록 2:10에 기록된 대로 로마의 열명의 황제들 시대에 순교한 자들과, 그 후 삼위일체 종교왕국 시대에 짐승인 역대 교황과 그 종교인들에게 중세기와 종교재판 때에 이미 순교당한 144,000명이 첫째 부활로 다시 살아나서 이스라엘 땅에 들어와 왕 예수아와 함께 왕이 되어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는 그날까지 천년동안 왕 노릇 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첫째 부활로 살아나지 못하는 이방 성도들은 하나님 나라가 임하는 그때 모두 부활되어 하나님 나라 영원한 낙원에 들어가서 복을 누리며 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에서 삼위일체 우상을 숭배하며 야바의 크리스토스 성회의 성도들을 박해한 자들과, 세상의 각종 우상을 숭배는 자들과, 불신자들은 야바의 심판대를 거쳐서 유황불이 타오르는 불 못에 들어가서 영원히 고통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구원받기를 원하는 자들은 거짓 성경과 비 진리를 전하는 자들에게 속지 말고, 바른 성경과 진리의 말씀을 깨닫고 돌이킬 것입니다.

 

http://cafe.daum.net/yosephjeon

 

개신교, 초교파, 성경에 없는 삼위일체를 철학자가 만들었다, 초대교회로 돌아가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