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 초교파,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 한분이 신구약의 하나님이시다, 천국지옥


원제목: 너희는 진정 하나님을 세분으로 믿는 자들이더냐? 너희들은 가짜일 뿐이다.

 

하나님이 한 분 이라고 했다고 이단이라고 정죄하는 자들이여! 너희들은 어떻게 해서 하나님이 세분인지를 밝혀보기 바란다. 하나님을 세분으로 나누고 믿는 자들은 성도들을 미혹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사단의 앞잡이들이다. 이들은 오직 교단교리를 가지고 성경을 대적하는 자들이다. 속지 말기 바란다. 이들은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절대 아니다. 하나님은 분명 한분이시다.


사단에게 속아 인간의 교리를 믿고 따라가는 어리석은 자들이 되어 본인만 지옥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불쌍한 교인들까지 지옥으로 끌어가는 사단의 앞잡이가 되지 말고, 한분 하나님을 믿고 복음이신 예수그리도를 전하는 자들이 되어야할 것이다. 구약의 여호와께서 사람이 되어 아들의 이름으로 이 땅에 오신 것이다. ,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것이다. 하나님에 대하여 설명도 할 수 없는 자들이 뒤에서 오직 인간의 교리를 가지고 정죄하고 있으니, 너희들이 바로 유대인의 회가 아닌가?


하나님의 선택된 하나님의 백성들이라는 유대인들이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사람의 몸을 입고 아들의 이름으로 오신 자기 하나님을 죽인 것을 모르는 것인가? 너희들이 사단에게 쓰임 받고 조종받는 너희들은 유대인들과 같은 자들이 아닌가? 율법주의로 미혹하고, 교단 교리로 미혹하고, 다원주의로 미혹하고, 추도예배로 장례예배로 죽은 자에게 꽃을 바치고 제사음식 먹어도 된다고 미혹하고,


과거-현재-미래의 죄까지 사함 받았다고 미혹하고, 천주교에서 나온 삼위일체론으로 미혹하고, 양태론으로 미혹하고, 율법주의 거짓은사주의 거짓예언으로 미혹하고, 거짓표적으로 미혹하고, 종말론자들은 말도 안되는 베리칩을 가지고 미혹하고, 하나님은 한분이시라고 성경말씀을 전하면 이단이라고 하는 너희들은 도대체 누구의 제자들이며, 도대체 누구의 백성들인가? 유대인들이 왜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으라고 외쳤는가? 그들은 하나님의 선택된 백성들이었는데 말이다.


안식일의 주인이시며, 아들의 이름으로 오신 예수님을 한분 하나님으로 믿지 못하는 너희들이 바로 지옥 자식들이 아니더냐! 너희가 성경을 알았더라면 벌써 회개했을 것이다. 어찌하여 하나님이 세분이신지 너희들이 말하는 세분 하나님을 설명해 보라! 어떻게 해서 하나님이 세분인지를 이 못된 미혹의 영에게 사로잡힌 거짓선생들이여! 어떤 목사들은 삼위일체는 하나님만이 아신다고 했다. 이런 자들이 무슨 목사란 말인가?


삼위일체 교리는 천주교에서 만들어낸 교리이다. 그래서, 다원주의가 나오는 것이다. 그런데, 인간이 만들어낸 교리를 하나님만이 아신다고 말들을 하고 있으니 이들이 무슨 목사란 말인가? 하나님을 나누는 자들이여! 어떻게 해서 하나님이 세분인지를 지옥에 갈려면 너희들만 가라. 영분별도 못하는 순진한 교회 성도들까지 잘못 가르치고 미혹하여 지옥으로 끌어가지 말고 말이다.


하나님은 분명 한분이시다. 그분이 바로 말씀이 육신 되어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이시다. 천국, 지옥 진짜 있으며 타락한 천사들인 귀신이 진짜 있다는 것을 알라. 여지껏 귀신의 가르침을 받고 속았으면 이제부터 라도 바울처럼 쓸모없는 지식 다 버리고 예수그리스도 믿고 천국가기 바란다. 삼위일체가 아니라 한분 하나님이라고 성경말씀을 전하니까 이제는 교단 교리 가지고 이단 정죄하는 너희들은 도대체 누구의 하수인들인가?


예수 외에는 절대 다른 구원받을 이름이 없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어야만 산다. 그런데, 하나님을 세분으로 믿는 너희들에게 무슨 구원의 확신이 있겠느냐? 너희들이 과연 하나님의 영의 세계와 사단의 깊은 것을 조금이라도 알기나 하고 비판하는 것이냐? 사단에게 조종받는 자들이여! 어리석은 자들이여! 빨리 깨닫고 회개하고 돌이켜라! 너희 말들이 맞다면, 어떻게 해서 하나님이 세분인지를 설명해 보라. 설명할 수 없으면, 입을 꼭 다물고 한분 하나님을 믿으라.


그분이 바로 너희들과 우리 모두를 구원하시려고 말씀이 육신이 되시기 위해 마리아 몸에 성령으로 잉태하시어 아들의 이름으로 오신 예수그리스도이시다. 너희들은 그렇게도 할 일들이 없는 자들이더냐? 전하라는 예수님은 전하지 않고 알지 못하는 인간의 교리나 자기 지식을 가지고 오히려 예수그리스도 외에는 절대 구원자가 없다고 외치는 교회들을 이단이라고 정죄하고 복음을 방해하고 있으니 말이다.


너희는 누구를 믿고 구원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느냐? 말해 보라! 천국, 지옥이 없으면 예수는 왜 믿는 것이더냐? 너희들은 입으로만 주여! 주여! 하는 자들이 아니더냐? 과거, 현재, 미래의 죄까지 죄사함 받았다고 하는 자들이 왜 전쟁은 두려워하느냐? 전 천년설을 믿는 종말론자들이 왜 전쟁을 두려워하고, 베리칩 따위를 두려워하느냐? 너희들은 말이 맞지 않는 짓들을 하고 있는 것을 너희는 알지 못하느냐?


목사라고 해서 다 같은 목사인줄 아느냐? 장로 집사라고 해서 다 장로 집사인줄 아느냐? 거짓 하나님의 종들이 얼마나 많은 줄 아느냐? 더 늦기 전에 회개하고 끝까지 예수님을 나의 구세주로 믿고 천국가기 바란다. 만물의 아버지가 한분이시지, 어떻게 세분이 될 수 있는 것이더냐? 만물의 주인이신 창조주가 한분이시지, 어떻게 해서 세분이 될 수 있더냐? 우리 주인은 한분이시다. 우리의 하나님도 한분이시다.


우리의 구세주도 한분이시다. 너희는 너희의 육신의 아버지가 세분이 있을 수 있더냐? 너희들이 교단 교리를 믿고 하나님을 세분으로 믿기에 아버지 하나님 따로, 하나님 아들 따로, 성령님을 따로 믿기 때문에 어머니 하나님도 있다고 믿는 이단들이 나오는 것이 아니더냐? 만물의 주인이시며 만물의 아버지이신 근본 되시고 본체이신 하나님은 한분이시다. 그 하나님이 바로 말씀으로 계시던 구약의 여호와이시며,


인류를 구원 하시려 피 흘리시기 위하여 동정녀 마리아의 몸을 통하여 성령으로 잉태하시고 육신을 입고 아들의 이름 예수로 오신 한 하나님이시다영적인 소경된 자들이 누구인줄 아느냐? 바로 너희 같은 자들을 말하는 것이다. 영으로 말씀으로 계셨던 하나님이 사람이 되어 오신 사건을 모르고 교단 교리나 잘못된 은사나 쫓는 너희들이 갈 곳이 어디인지 알기나 하는 것이더냐? 예수님이 누구한테서 이단 소리 들었더냐?

 

예수님의 제자들이 누구한테 이단 소리 들었더냐? 사도 바울은 율법 아래 있다가 복음을 깨닫고 은혜 아래 들어와서 이단의 괴수 소리 듣고, 죽임을 당하였다. 누가 예수님을 이단이라고 정죄했으며, 누가 예수님의 제자들을 이단이라고 했더냐? 바로 유대교를 믿는 하나님의 선택된 하나님의 백성들이라고 하는 제사장들과 사두개인들과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 아니었더냐? 너희들이 지금 유대교를 믿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대적한 유대인들과 같은 자들이 아니더냐?


너희들이 예수 외에는 절대 다른 구원자가 없다고 한분 하나님이신 예수그리스도를 믿고 회개하라고 외치는 교회들을 이단이라고 정죄하는 유대인과 같은 자들이 아니더냐? 너희가 바로 교단 교리를 믿고 참 복음을 거역하고 대적하는 유대인들과 같은 자들이 아니더냐? 너희들이 예수님을 모함하고 정죄하여 이단으로 몰아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인 유대인들이 아니더냐? 너희들이 바로 사단의 명령을 받고 참 복음을 방해하고 움직이는 사단의 회가 아니더냐?

 

"내가 네 환난과 궁핍을 아노니, 실상은 네가 부요한 자니라. 자칭 유대인이라 하는 자들의 훼방도 아노니 실상은 유대인이 아니요 사단의 회라." (요한계시록 2:9)


펌출처(일부 자료): 독립장로교회-D교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