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만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baikins' 전도자

* 원제목: 거짓된 육백육십육(666)에 그만 속으라! 회개치 못하고 죽으면 지옥불이다!

* 부제목: 바코드, 베리칩, 백신을 666으로 속이는 사단이 666이다! - 3부

 

♤5분 메시지, https://is.gd/9EUwuF

☞ 글메시지 원출처: "baikins" 네이버 블로그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노아박 전도자입니다. 혹시 Heaven or Grave 청취자 중에, 바코드 베리칩 666에 빠졌다가 극적으로 벗어난 분들이 계십니까? 예수 성령의 도우심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세대주의 교리 맹신도 큰 문제인데, 세대주의와 함께 바코드 베리칩 666에 깊이 빠져 버리면, 직장. 사업장. 부모. 형제. 자매 등을 "속세의 중생"으로 여기고, 성도 자신을 "산속의 승려"로 여깁니다. 가짜 666이라는 뻘에 빠져서 허우적댈수록 더 깊이 빠져 죽어가는 기분을 알기만 하면 스스로 탈출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도 네이버 블로그 운영자 'baikins' 전도자 글 메시지 "거짓된 육백육십육에 그만 속으라! 회개치 못하고 죽으면 지옥불이다!" 3부 메시지를 음성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구약 때 가인으로부터 시작하여 황제 시대까지, 또한 현재에도 예수그리스도를 한분 하나님으로 믿는 자들을 잔인하게 죽이는 사단의 영에게 사로잡힌 독재자들도 있습니다. 즉 육백육십육이란? 짐승의 이름 루시퍼입니다. 성령은 여호와께서 육신을 입고 오신 예수님의

 

이름이심을 믿으십시오! 왜 예수님께서 미혹을 조심하라고 말씀하셨는지 분별하셔야 합니다. 마태복음 24장 24절 말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고린도후서 11장 3절 말씀! "뱀이 그 간계로 이와를 미혹케한 것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미혹은 그럴싸하게 보이는 것을 말합니다. 가짜를 진짜처럼 헷갈리게 하는 것이지요. 여러분! 제발 그만 미혹당하십시오! 그동안 베리칩이 "매매의 표"라고 얼마나 속였습니까? 그런데, 이제는 백신이 "매매의 표"라고 합니다. 왜 자꾸 거짓말로 속입니까? 여기에 속고 속는 자들은 "홀로 한분 하나님이신 예수님"에 대하여 모르기 때문에, 그런 황당무계한 거짓 말에 속고 속이면서 놀아나는 것입니다. 거짓말이라도 여러 사람이 말하면 참말로 믿게 되는 게 세상사이듯이, 바코드. 베리칩. QR코드. 백신 666도 종말론 목사들이 그렇게 만들어 믿게 만드는 것입니다.

 

사단은 거짓선지자들을 사용하여 택하신 자들도 거짓말로 미혹한다는 것을 깨달아야할 것입니다. 거짓을 전하는 사단의 앞잡이가 된, 베리칩 백신 666 광신자 여러분은 육백육십육을 이미 받았는데, 계시록에서 말하는 666은 짐승 사단의 영을 말합니다. 666은 사단이 우상을 따르는 자들 개인이나 집단이나 왕들이나 황제들이나 독재자들 속에 들어가, 하나님을 믿는 자들을 핍박하고 잔인하게 잡아 죽인 자들에 대하여 기록한 것입니다. 총명이 있는 자들은 구약부터 지금까지 우상을 버리고 "한분 하나님" 믿는 자들을 잔인하게 죽였던 사람들의 수를 한번 세어 보십시오! 가인부터 시작해서 현재까지 말입니다. 요한계시록의 시대는 황제시대였습니다. 황제를 신으로 인정할 수 없다면서 경배하지 않았던, 예수그리스도 믿는 자들을 잡아 목 베어 죽인 실제 사건입니다. 안디바도 그때 죽임을 당하면서 믿음을 지켰습니다. 그 황제들이 바로 짐승인 사단의 영을 받아 "한분 하나님이신 예수그리스도" 믿는 자들을 잡아다가 목베어 죽인 것입니다. 계시록 2장 13절 말씀!

 

"네가 어디 사는 것을 내가 아노니, 거기는 사단의 위가 있는 데라. 네가 내 이름을 굳게 잡아서, 내 충성된 증인 안디바가 너희 가운데 곧 사단의 거하는 곳에서 죽임을 당할 때에도, 나를 믿는 믿음을 저버리지 아니하였도다." 계시록 13장 18절 말씀!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육백 육십 육이니라." 요한1서 3장 12절 말씀! "가인같이 하지 말라. 저는 악한 자에게 속하여 그 아우를 죽였으니, 어찐 연고로 죽였느뇨? 자기의 행위는 악하고 그 아우의 행위는 의로움이니라." 가인이 왜 그렇게 짐승처럼 돌변했습니까? 사단의 영으로 그리된 것입니다. 사단이 짐승 중에 제일 간교한 짐승이라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여기까지입니다. 혹시 여러분 중에 나는 세대주의만 성경으로 믿고, 베리칩과 백신은 666으로 믿지 않으니까 괜찮다고 하는 분이 계십니까? 세대주의도 거짓이고,  베리칩과 백신 666 모두 이단 교리입니다.

 

끝까지, 청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