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참예수 복음을 전하는 Noah Bak 전도자입니다!"

* 원제목1: 나는 방언을 믿느냐? 안믿느냐?에 대한 자가 진단 테스트

* 원제목2: 기독교 성도들끼리의 충돌 이야기!

 

  ♤8분 메시지, https://buly.kr/7m8mLZH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저는 노아박 전도자입니다. 오늘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한국교회의 방언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누겠습니다. 에스라 하우스 노우호 목사께서 약 40년간 방언 연구를 하고 성경에 근거한 바른 메시지를 전하고 계시는데, 방언에 대하여 31가지를 오해하고 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교회의 장로, 집사, 목사, 성도가 가지고 있는 오해 31가지를 가지고 방언에 대한 자가 진단 테스트를 해 보려고 합니다. 한국 개신교 현역으로 사역하시는 장로, 집사, 목사, 성도이든, 이단 사이비로 불리우는 기독교 종교단체에 속하여 계신 분이든, 가나안 예비 성도든, 이미 가나안 성도가 되셨든, "나는 방언을 믿느냐? 안믿느냐?에 대한 자가 진단 테스트"를 위해서 펜과 종이를 준비해 주셨으면 합니다. 머리가 좋으신 분들은 손가락으로 몇 개인지 구부려 가면서 확인하는 방법으로 하셔도 좋습니다. 총31개 항목을 한가지씩 들으시면서 O, X로 결정하면 됩니다. "나는 방언을 믿느냐? 안믿느냐?에 대한 자가 진단 테스트"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1. 방언은 성령께서 주시는 은사이다. 2. 방언은 하나님께 비밀로 기도하는 것이다. 3. 방언기도는 사람의 영이 기도한다. 4. 방언기도는 성령 안에서 기도한다. 5. 방언기도는 완전한 기도이다. 6. 방언은 성령세례의 증거이다. 7. 방언으로 깊은 기도를 할 수 있다. 8. 방언기도로 악령을 물리칠 수 있다. 9. 방언은 귀신이 알아듣지 못하는 기도이다. 10. 방언은 모든 은사의 통로이다. 11. 방언은 모든 성도가 다 받을 수 있다. 12. 방언은 모든 시대에 있어 왔다. 13. 방언으로 하면 몇시간도 기도할 수 있다. 14. 방언은 하늘의 언어이다. 15. 방언은 여러가지가 있다. 16. 방언은 늦은비의 증거이다. 17. 방언하는 심령에 성령이 거하신다. 18. 주님의 교회이기 때문에 가짜 방언은 없을 것이다. 19. 마귀의 방언이 있지만 많지 않을 것이다. 20. 방언하는 영혼은 구원받은 증거이다. 21. 통역을 못해도 방언할 수 있다. 22. 통역마다 내용이 달라도 상관없다. 23. 악령은 주님의 교회를 속일 수가 없을 것이다. 24. 방언은 주님의 계시이기 때문에 악령 방언은 없다. 25. 성경에 마귀 방언 또는 귀신 방언이라는 말은 없다. 26. 참된 방언도 있을 것이다.

 

27. 교회의 방언을 마가복음 16장 17절에 나오는 "새방언"으로 믿는다. 28. 방언은 매우 유익하다. 29. 방언은 믿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표적이다. 30. 바울이 기록한 말은 완전하기 때문에 오늘날의 방언이나 초대교회의 방언은 똑같다. 31. 바울은 고린도교회가 방언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방언 말하기를 금하지 말라고 했다.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 X가 적으십니까? 아니면, X가 많으십니까? X가 전부이면 성령 안에서 말씀 분별하는 성도! X가 30%면 방언을 의존하는 성도! X가 50%면 방언을 믿으면서 그렇다고 방언을 부정하지도 못하는 성도! X가 70%면 방언을 버릴 가능성이 많은 성도! X가 없으면 아멘 할렐루야를 반복하다가 받은 랄랄라 방언 광신자!입니다. %는 X로 선택한 갯수를 31로 나누고 100으로 곱합니다. 노우호 목사는 "방언이 성령께서 주시는 은사라는 오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부연 설명했습니다. "오순절날 예루살렘에 나타난 방언은 성령의 은사라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가이샤라와 에베소에 나타난 방언도 성령의 은사로 본다.

 

그러나, 고린도교회에 나타났던 방언과, 오늘날의 미국이나 한국 그리고 오순절 교단이나 제3세계 교회에 나타나는 이상한 방언들과, 힌두교. 불교. 이슬람교. 몰몬교. 로마 카톨릭에 나타나는 방언들은 성령께서 주신 방언이라는 증거가 없다. 이러한 방언들 즉, 20세기 초에 나타난 방언들은 사람들이 사용한 언어도 아니고, 통역도 되지 않기 때문에, 의미 즉 뜻이 없는 그냥 소리에 불과할 뿐이다. 따라서, 다양한 사람들이 방언을 한다고 해서 그것을 성령의 은사라고 주장할만한  근거는 성경 어디에도 없다." 아멘이십니까? 아니면, 노멘이십니까? 그리스도인 사역자 여러분! 여러분들이 받은 방언이 성경에서 말씀하는 외국어라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하다못해, 한국의 제주도 방언은 제주도 지방 사투리의 뜻과 의미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구사하는 제주도 방언 통역자를 세우면, 제주도 밖의 국내 한국인에게 통역을 하게 하면 표준어로 내용을 듣게 됩니다. 세계 각나라 언어에도 표준어와 사투리가 공존하지만, 이 두가지 모두는 뜻과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물며, 여호와이시고 예수의 영이신 성령께서 아무 뜻도 없는 방언을 초대교회에 주실리가 없지 않겠습니까? 성경에 나오는 참된 방언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담은 외국어였고,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신구약 66권이 완성되기 직전까지만 복음 전파를 위한 한시적인 도구였고 표적이었습니다. 저에게 시비를 거는 분이 계실까 봐 반복하는 것이 번거롭지 않지만, 처음 메시지 듣는 분들을 위해서 한번더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방언 못받으면 휴거 못된다는 개소리가 먹혔던 1992년 전후를 거치면서 나도 방언을 받아야지! 간절한 마음 갖고 아멘 할렐루야를 반복하면 방언 받는다더라! 이런 가르침을 기초로하여 차량 안에서 용을 썼더니, 신기하고 놀랍게 혀가 자동으로 풀리면서 지껄이고 싶은대로 나불대기 시작했습니다. 줄을 당기면 모터가 돌아가는 기계처럼 말입니다. 그때부터는 제가 저를 통제하기 어렵게 되어 시도때도 없이 누가 있던지 없던지 자랑삼아서 발광을 했던 기간이 1992년부터 2013년까지 무려 21년이나 되었는데,

 

그러니까 2013년에 방언과 방언 찬양이라는 것을 버렸다는 이야기입니다. 지금도 방언으로 기도해야지?라고 하면서 마음만 딱 먹으면 자동으로 튀어 나오도록 뇌가 셋팅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그것을 전혀 안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한편, 방언의 독특한 특징은 기도 집중이 잘되고 시공간 제한없이 내가 하고 싶은대로 씨부렁대다가 마치고 나면 비가 잔뜩 온 다음의 맑은 하늘과 공기를 두 팔을 벌리고 느끼는 신선함같은 것이 있지만, 그것은 성령이 주시는 것이 아니라, 사단이 하사하는 가짜 선물입니다. 방언 기도 신나게 했더니 기분이 되게 좋고 하늘로 쑥쑥 기도가 올라가던데, 오늘 방언 기도발 잘 받는다! 이런 것 말입니다. 옛날 방언받은 것 자랑하려고 드린 말씀이 아니라, 가짜 방언을 과감하게 버리라고 부탁드리는 것입니다. 여러분! 사단은 다른 영으로, 다른 복음으로, 다른 예수로 당신을 완벽하게 속입니다. 사단에게 더이상 속지 마십시오!

 

아무 뜻도 내용도 없는 거짓 방언을 반복하는 사람은 사단에게 단단히 붙잡혀 있는 상태입니다. 청각장애우 여러분께는 한글 텍스트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미 가나안 성도가 되신 분이나 가나안 예비 성도 여러분께서는 하단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없이, 참예수 복음을 찾아 진리의 복음이라고 하는 진주와 같은 보화를 소유하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청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노우호 목사의 방언 관련 글 메시지를 강추합니다. 클릭하세요

https://buly.kr/EdqKW1i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