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만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Pastor Myeonggil Yoon

* 원제목: 성도와 육체의 병(야고보서 5:14~18)

* 부제목: 죄, 하나님의 영광, 악한 영, 자기관리 부족, 생리적인 노쇠 등

 

♤7분 메시지, https://buly.kr/FLW8Mi1

☞ 원출처 URL(전문 보기): https://buly.kr/FhLeDip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노아박 전도자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윤명길 목사께서 모든 인간의 질병은 죄와 귀신에 의한 것인가? 성도와 육체의 병에 대한 메시지를 읽고 공감및 아멘이 되어서, 간략하게 요점만 편집하여 AI 음성으로 전하겠습니다. 메시지 전문을 정독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원출처 URL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첫째, 인간의 모든 병의 원인이 죄로 인한 것이라고 할 수 없지만, 인간의 죄로 인한 병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시기, 질투, 분노, 울분, 교만, 염려, 미움, 음주. 흡연. 마약, 성범죄 등으로 인하여 생겨나는 육체적인 병과 정신적인 병이 있습니다. 성경에서도 죄로 인한 병을 분명히 인정하고 있습니다. 요한복음 5장 13절 14절, 시편 38편 1절에서 8절을 비롯하여 민수기 12장의 미리암의 문둥병, 사도행전 12장의 헤롯왕의 죽을병 등이 여기에 속한다 하겠습니다. 두째,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병이 있습니다.

 

요한복음 11장 1절에서 4절, 요한복음 9장 1절에서 3절, 빌립보서 2장 30절, 고린도후서 12장 7절에서 9절을 비롯하여 주님께서 맡겨주신 일을 하다가 과로에 의한 병 또는 불의의 사고로 인한 경우가 여기에 해당합니다. 사도 바울의 선교를 돕기 위해 성도들의 후원금 전달을 비롯하여, 건강이나 목숨의 위험을 게의치 않고 로마 감옥에 갇힌 바울을 위한 옥바라지 사역까지 감당했던 "에바브로디도 성도"가 빌립보서 2장 27절에서 병들어 죽어가는 중에 극적으로 치료받은 내용이 나옵니다. 셋째, 악한 영에 의하여 발병하는 병이 있습니다. 욥기 2장 7절, 누가복음 13장 16절, 마태복음 8장 16절, 마태복음 9장 32절을 참고하십시오! 넷째, 자기 신체 관리 소홀로 인한 병이 있습니다. 게으름, 운동 부족, 무절제, 과식, 과로, 부주의, 불결한 생활, 예방에 대한 무지 등으로 인한 병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다섯째, 자연적인 현상으로 생겨나는 병이 있습니다. 생리적인 노쇠(노화, 성인병, 노인병)로 인한 자연스러운 질병입니다. 성도가 발병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야고보서 5장 13절에서 16절까지의  말씀! "너희 중에 고난 당하는 자가 있느냐? 저는 기도할 것이요, 즐거워하는 자가 있느냐? 저는 찬송할찌니라. 너희 중에 병든 자가 있느냐? 저는 교회의 장로들을 청할 것이요, 그들은 주의 이름으로 기름을 바르며 위하여 기도할찌니라.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저를 일으키시리라. 혹시 죄를 범하였을찌라도 사하심을 얻으리라. 이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하며 병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많으니라." 아멘. 그럼에도, 한국교회의 신비운동을 쫒아 다음과같은 사단의 가르침을 따라서 하는 것은 주의하고 경계해야 합니다. "모든 인간의 질병은 귀신에 의한 것이다. 감기조차도 그렇다. 질병은 믿음이 약하기 때문에 오는 것이다. 질병은 죄로 인하여 오는 것이다. 귀신이 나가면 병은 없어진다. 강해지면 모든 병은 없어진다. 죄를 회개하면 병은 치료된다. 병들었다고 병원에 가서 의사나 약사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없다. 약을 쓰는 사람은 믿음이 없는 사람이나 하는 짓이다.

 

병원에 가는 것은 하나님 능력을 의심하는 것이다. 성령 치료를 받아야 한다. 기도로 못고칠 질병은 없다. 어제나 오늘이나 변치 않으시는 하나님은 오늘도 성도의 질병을 고쳐주시니, 사람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없다. 병이 들면 신유의 은사를 받은 사람에게 안수받으면 완치된다. 병이 들거든, 기도원에 가서 한두달만 그 기도원에서 주는 물을 마시고 기도받으면 치료가 된다. 환자의 육신의 힘이 강해지면, 그 속에 있는 귀신의 힘도 강해지기 때문에, 환자 육신의 힘을 약하게 만들어야 한다. 따라서, 먹을 것을 적게 주고 병든 몸을 학대해야 한다. 우리 기도원에 오면, 이런저런 온갖 병을 다 고친다. 성령의 불을 받으면 암세포가 타버린다. 우리 교회에 당신 가족들이 모두 출석해서 예수 믿기면 하면, 당신 남편의 암병을 고쳐주겠다. 암병 수술할 돈을 먼저 하나님께 바치고 안수를 받으면, 이 병을 고쳐주겠다. 우리 교회에 나오면 병도 낫고, 3년 안에 부자가 된다. 기적의 하나님이 못고치실 병이 있겠는가? 내가 시키는대로 믿고 기도만 하면, 반드시 병을 고친다."

 

여러분! 어떻습니까? 귀가 솔깃하지 않나요? 이런 사악하고 간교한 거짓말로 미혹하는 사이비 신비주의자들의 감언이설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스도인 여러분! 병이 들었으면, 반드시 약을 쓰십시오! 약을 쓰면서 기도하시고, 기도하면서 약을 쓰십시오! 의사를 만나십시오! 의사의 도움을 받으면서 기도하시고, 기도하면서 약을 쓰십시오! 가정이든, 병실에서든 기도하십시오! 온전한 교회에서든, 조용한 곳에서 인내의 믿음을 가지고 기도하십시오! 육신의 고통이 몰려오고 마음이 불안해지며 두려움이 생길 때, 주변을 정리하면서 천국의 삶을 더더욱 사모하며 기도하십시오! 여기까지입니다. 40년 전에 질병이 찾아오고 인간사가 생겨나서 개신교에 스스로 첫 발걸음을 했던 날을 되돌려 놓을 수만 있다면, 저는 한국 개신교든, 가톨릭이든, 이단 사이비 기독교 종교단체든, 세상종교든 어디에도 나가지 않습니다. 무교로 살다가 창조주께서 바른 전도자를 통하여 예수 복음 말씀으로 저를 부르시면 그때 응답하면 됩니다. 교회 출석은 구원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374개 교단에 속한 기독교 영업 번창을 꾀하는 개신교회에 나가 종교생활을 잘한다고 구원받을 수 없기 때문에, 40년 허송세월한 유경험자로서 이런 말씀을 감히 드리는 것입니다. 아니, 현재의 제 자신의 영혼의 운명도 세상끝날 의인의 반열에 들지, 악인의 반열에 들지, 창조주 예수님 한분 영존하신 아버지 외에는 전혀 모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아멘이십니까? 노멘이십니까? 한국 개신교및 기독교 종교단체를 떠나기로 작정한 가나안 예비 성도 여러분과, 이미 가나안 성도가 되신 분들을 위한 링크 하나를 하단에 걸어두었으니, 로그인없이 바른 복음 메시지를 찾아 들으시기 바랍니다. 청각장애우 여러분께는 한글 텍스트가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상으로 비영리, 비인기 그리스도인 유튜버 노아박 전도자 메시지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또 뵙겠습니다. 

 

끝까지, 청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