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장로. 집사. 목사 여러분들의 청취를 부탁드립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374개 교단 교리에 매이지 말고 예수께 매여야 영생한다! 

 

* 원출처: Pastor Joseph Oh

* 원제목: 왜, 양태론과 양자론은 이단 교리인가?

* 부제목: 성령 1신의 "양태론(성자 예수), 양자론(인간 예수)"은 신구약과 전혀 다른 거짓 신관!

* 수신자: 신구약의 "창조주 한분 예수님"은 관심이 없고, 목사 설교를 성경처럼 받드는 지체들!

 

                                                ♧ 4분 메시지 url, https://youtu.be/rvJiO5JClUo

 

                                                                   [참여자 댓글 메시지 모음]

 

<삼위일체가 성경적이라는 설교 부분은 편집하고 메시지를 구성했는데, 미포함한 삼위일체 부분에 대한 설명에 대하여, 삼위일체 설교 반론을 두 분 그리스도인께서 댓글로 남긴 것입니다!>

 

☞ 미스테리: 예수님은 자신을 가리켜서 인자라고 하셨습니다. 곧 "사람의 아들"을 가리키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예수님은 언제부터 인자였을까요? 구약시대에도 인자였을까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육신을 입고 이 세상에 태어나면서부터 인자가 되신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언제부터 하나님의 아들이 되신 것일까요? 인자와 마찬가지로, 성령으로 잉태되어 이 세상에 태어나시면서 부터 하나님의 아들이 된 것입니다. 오히려 성경에서는 예수님을 가리켜서 "영존하는 아버지"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사야 9장 6절 말씀을 보면,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이 말씀은 분명 예수님에 대한 말씀입니다. 다시 한번 살펴보아도, 예수님을 가리켜 "영존하는 아버지"라고 분명하게 말씀하고 있습니다. 성경 어디를 살펴보아도 "성부, 성자"라는 말이 나오지 않습니다. 성경에 없는 것을 믿는 것보다는, 성경에 있는 말씀대로 믿는 것이 이단 사이비 교리에 빠지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The Gospel(Это Евангелие): 저는 예수 부활을 역사적 사실로 믿는 사람인데, 예수께서 하나님이 성육신하신 분 곧 “하나님의 아들” 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삼위일체는 마귀의 거짓 말입니다. 이사야 9장 6절을 보면, "영존하시는 아버지"가 예수님이십니다. 그러니까, 예수는 영존하시는 아버지께서 친히 사람이 되시면서 “하나님의 아들”이 되신 분이지, 삼위일체에서 말하는 "성자 하나님"이 아닌 것입니다. 또, 요한계시록 22장 16절을 보면, 예수께서 스스로를 가리켜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라고 말씀하십니다. 다윗의 뿌리는 아담까지 올라가고 아담 위는 하나님이라고 누가복음에 나오는 내용으로, 다윗의 자손은 선지자를 통해 미리 약속된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그러므로, 영존하시는 아버지가 하나님의 아들이 되셔서 이 땅에 오신 분이 예수 자신이심을 말씀하고 계신 것입니다. 이를 부활로서 증거하셨습니다. 예수는 여호와 하나님이 사람되신 분이요. 이를 부활로서 증거하신 것입니다. 유튜브에 “그 복음” 이라고 남궁영환 목사님 설교 한번 들어보세요. 부활하신 예수님을 내 마음 안에서 만나시고 마음으로 믿으시길 기도하겠습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