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십일조를 거두고 바치는 자칭 기독교인은 지옥이다!

 

* 원출처: 인터넷바이블교회

원제목: 십일조 받는 목사는 지옥간다(제7부)
* 부제목: 십일조를 "축복의 통로"로 전하고 믿는 목사, 장로, 집사는 지옥간다!

* 수신자: 십일조& 각종헌금 여부로 "복과 화"가 결정된다는 한국교회   

 

                            ♧ 31분 영상 말씀 메시지 url, https://youtu.be/qTWYqMg9vG4

 

                                                                  [설교자 View]

 

♧ 화상 줌모임 연락처: internetbiblechurch@gmail.com

("인터넷 바이블교회"와 함께 모임 원하는 분들은 메일로 연락을 주십시오! 인터넷 모임은 지역과 나라와 상관없이 참여할 수있습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카톡 ID를 보내주시면 모임에 참여할 수있는 "줌 ID"를 보내 드립니다!)

 

십일조 제도는  교회에서 없어져야 할 사기이고 악법이다. 교회의 목사는 제사장도 레위인도 아니다. 기독교는 유대교가 아니기 때문이다. 목사가 제사장이라고 말하는 목사는 그리스도인이 아니라, 예수님을 부정하는 유대교인이다. 이스라엘의 십일조는 이스라엘 국가의 세금이다. 한국 성도는 한국 국세청에만 세금내면 된다. 교회는 세금받는 국가가 아니다. 교회는 레위인들처럼 사법권을 가지고 사람의 생사 여탈권을 쥐고 국가의 기능을 행사하는 국가 기관이 아니다. 그러므로, 십일조를 받을 수가 없는 것이다. 교회는 이스라엘의 한 지파의 규모도 되지 않는다.

 

이스라엘의 각 지파들도 십일조를 받지 못하고 오직 예루살렘 성전 한군데에서만 십일조를 받는다. 작은 규모 모임의 교회가 이스라엘 국가 규모의 세금을 걷는다는 것이 이치와 논리에 맞지 않는 것이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알 수 있는 짓을 교회가 불법으로 행하고 있는 것이다. 십일조 세금을 받는 교회는 경찰과 검찰에서 "내란과 불법 반란죄"를 적용시켜야 한다. 말라기의 십일조는 이스라엘 국가의 지도자인 제사장들이 타락해서 국가의 세금 십일조를 불법으로 횡령한 사건을 책망하신 말씀으로, 돌아오면 복을 내리겠다는 선지자적 회유 표현이다. 이것을 성도들에게 십일조 바치면 복을 준다고 떠들어 대며 종교사기 행각을 벌여서

 

가난한 성도들 주머니를 터는 것은 혹세무민이다. 그래서, 십일조 바치라는 사기꾼 목사들은 "사회기강 문란죄와 내란죄"로 감옥에 집어 넣어야 하는 것이다. 십일조 받는 목사는 돈을 탐내는 박0선 집단과 하나도 다를 바 없는 이단들이다. 내가 십일조는 없다고 하자, 돈줄이 끊어질 위기감을 느낀 나머지, 십일조 탐욕 목사들이 나를 신천0와 WCC로 몰아 부치고 있는데, 제대로 알지 못하면 주둥이 닥치고 있는 것이 자신의 체면을 지키는 길이라도 될 것이다. 당신들 행하는 짓이 바로 예수님을 핍박하는 것이고, 바른 말하는 선지자들 죽이는 짓임을 알아야 한다.

 

그러니까, 일제 시대 때에는 합심해서 주기철 목사를 목사 면직해 놓고, 지금은 기념관을 지어야 한다고 떠들어 대면서, 자신들의 공로로 이루어졌다고 선지자들 비석 세우는 짓거리를 하고 있는 것이다. 하기야, 이들은 마귀에게서 난 마귀 새끼들이니까 그리하고도 남을 수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니, 정신차린 한국교회 목사들이 건전하고 바른 하나님의 말씀으로 회중을 가르쳐 바른 신앙생활로 이끌어 주어야만 희망과 소망이 생긴다. 그와 반대로, 돈이나 탐내면서 교회가 돈 빨아 들이는 하마가 된다면 누가 하나님을 믿고 싶어 하겠는가? 교회 근처에도 오고 싶지 않은 혐오시설만 될 뿐이다. 목사들이여! 얼음냉수 마시고 정신차려라!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