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장로, 집사, 목사 여러분의 청취를 꼭 부탁드립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기차역. 전철 안. 노방 등에서 예수천국 불신지옥은 미친 짓! 

 

* 원출처: 맨정신 장로 / 맨정신TV

* 원제목: 예수천당 불신지옥 맞는 말인가요?

* 부제목: 불신지옥 앞세워 교회로 이끄는 강압적인 포교짓! 

* 수신자: 교회에만 나가면 구원받는다는 거짓말로 포교짓 시키는 목사 그룹에게 속은 지체들!

 

                                             ♧ 15분 메시지 url, https://youtu.be/EwVGiLtpk-U

       

[설교자 View]

 

"예수믿고 구원 받으세요! 예수천당! 불신지옥!"은 성경적인 말이 아닙니다. 전도는 진리를 선포하는 것입니다. 구원받기로 택함받은 백성들은 알아듣고, 멸망받을 자들은 알아듣지 못합니다.

 

[영상 메시지 참여자 댓글 모음]

 

♧ @user-jr4bj918j: 믿음도 하나님이 주었다면 반대로 불신도 하나님이 주었다는 말이 되는데, 그것도 이미 창세 전부터 정해 놓았다는 말인데, 그렇다면 자유의지는 있으나 마나한 것이 되어 버리고 기독교 신앙은 운명론이 되어 버리는데,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 안드세요?

 

♧ @user-TheJeehyeok: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인본주의죠. 내 구원을 내가 노력으로 성취하겠다는 생각 말입니다. 이왕 가는 천국! 여기서 노력해서, 상급도 더 많이 쌓아서, 천국에 가서도 다른 사람보다 더 잘 살겠다는 생각이란 거죠. 쯧쯧!

 

♧ @user-ub2qf4zs4q: 노력해서 천국에 간다면 아무도 못 갑니다. 모든 인간은 죄인이기 때문이고, 죄의 삯은 사망이므로 누구나 영원히 죽습니다. 아무리 진리를 이야기해도 믿지 못합니다. 다만, 성령의 역사가 있어야 믿어지죠. 성령이 오시면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알려 주십니다. 예수님의 제자들도 성령의 역사가 일어날 때 자기가 죄인임을 알고 회개했습니다.

 

♧ @user-rp8ht5v98o: 저도 그리 생각했는데, 성경 곳곳에 선택된 자와 유기된 자로 나뉘더군요. 무슨 행실을 하기 전부터요. 야곱과 에서가 무슨 행실을 해서 태중에서 부터 야곱이 선택되었던가요? 좀 더 진지하게 성경을 공부해 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 @user-Kv3fr2fs8f: 다 이루어 놓으시고 나를 불러 내셔서 믿게 하신 아버지 은혜를 감사합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