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장로, 집사, 목사 여러분의 청취를 꼭 부탁드립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신구약 성경에서 경고하는 '적그리스도'는 이미 존재한다!

 

* 원출처: Pastor Hyunil Ha / Grace mission church

* 원제목: 왜? WCC, WEA, NCCK를 반대하는 이유!

* 부제목1: 왜 WCC, WEA, NCCK를 반대하는가?

* 부제목2: 양의 탈을 쓰고 입으로는 예수 복음을 말하지만, 다른 복음이기 때문이다! 

* 수신자: 계17장 18장의 '음녀'를 어미로 알고 따라가는 교회와 목사들을 모르는 지체들!

                       

                                            ♧ 42분 메시지 url, https://youtu.be/BzGDr_KGhHw

 

☞ 원출처 url: https://youtu.be/T-OwacJRDgg

 

[영상 참여자 댓글 모음]

 

♧ 최정은: 000순복음 교회가 WCC, NCCK에 가입된 걸 알고 더이상 다닐 수 없어 교회를 찾고 또 찾고 있지만 어렵네요~~ 저는 한국에 살고 하목사님은 교회가 미국에 있네요. 하지만, 전하는 말씀을 영상으로 들으면서 힘을 얻고 위로 받고 있답니다.

 

♧ 박윤림: 오직 구원은 예수그리스도 밖에 없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 김성순: 거룩한 분노가 생깁니다. 깨어 기도하여 마지막 때에 영적인 분별력을 갖게 하시어 끝까지 믿음 지켜 나갈수 있도록! 주여 우리에게 믿음주소서!

 

♧ Amy young Leekim: WCC, WEA, NCCK.. 반대!!! 미쳐가네요.

 

♧ 최지희: 정말 가장 중요한 사실임에도, 모든 교회들이 쉿쉿하며 전혀 말씀해 주지 않는 말씀! 정말 듣고 싶고, 알고 싶었던 말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교회를 섬길 때도 가입이 되어 있는지 물어보고 섬겨야겠습니다.

 

♧ 정형순: 제가 섬기는 교회도 목사님과 같이 가르쳐 주십니다. 참된 복음이신 예수 그리스도만이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십니다. 아멘. 아멘~~

 

♧ 홍남순: 말도 안되는 대형교회 목사님들, 정말로 걱정입니다.

 

♧ 이정인: 어떻게 저런 자를 신학 교수로 임용되었을까요? 정말 두렵습니다. 게다가 대형교회가 중심에 있다면 성경에 기록된대로 장님같은 신앙생활을 하는 것 같습니다.

 

♧ 정애: 정말 어두운 세상에 살고 있네요. 믿음 가운데 말씀가운데 살아야겠네요. 정말 하나님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신학을 가르키는 학자라니 저 밑에서 배우는 학생은 기가 막히겠네요~~

 

♧ 킹덤: 참 기가 막히네요. 신학교가 썩었군요. 교수가 저 모양이니 어떻게 바른 예수의 참 목자가 나오기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까? 결국 분별은 개인의 몫입니다. 분별이 안되는 사람들을 위해서 성경대로 바르게 외치는 분들이 많이 나와야 합니다. 저는 천주교에서 개신교로 왔습니다. 그 안에 있을 때는 몰랐습니다. 천주교가 큰집이다! 개신교가 떨어져 나간 사람들이다! 그렇게만 알고 있었죠. 지금보면 참 어이가 없지만요 ㅎㅎ 잘못된 교단 소속에서 나와야 보입니다.

 

♧ jungwon lee: 늘 궁금했었는데 오늘 명쾌하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살아계신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자들이 이런 타협을 한다는 것이 너무 개탄스럽습니다. 교회가 갈수록 인간적인 관대함과 지적 허영으로 치장되어 가면서, 오직 예수님을 따르는 이들이 배척당하고 어려움을 겪는 시기가 오는 거 같습니다. 더 정신차리고 늘 깨어 있어 예수그리스도의 능력으로 세상을 이기는 자녀되길 기도합니다.

 

♧ 이임숙: 오늘날 교회에서 기도도 많이 하고 전도도 열심히 한다고 하는 성도들도 WCC. WEA. NCCK가 도대체 무슨 뜻인지, 이해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정말 답답한 현실입니다!

 

♧ 산화그래핀: UCCK(한교총)도 있더라구요.. 한국교회는 이미 배도 했네요.

 

♧ 써니: 큰성 바벨론~WCC. WEA

 

♧ 문혜숙: 천주교에서는 그렇게 가르킨답니다. 개신교는 작은 집이라고요.

 

♧ 전영인: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저가 다니는 교회 목사님은 에큐메니칼 임원이라서 당당하게 주보에도 일정을 공개하고 일을 하시는데 다원주의가 아니라고 말씀하고 있네요. 교회 옮겨 온지 10년이 넘었는데 구역분들과 많은 분들에게 알려도 듣지 않고, 떠나고 싶은데 갈 수도 없고.. 남편도 아무 것도 모르고 어찌해야 하는지.. 특별히 갈 교회도 없고.. 하나님께서 옮겨 주시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찌해야 하나요?

 

♧ 하닷사: 교인들도 모르고 있어요. 목사님들이 이야기(설교)를 안해 주니까 성도들도 알려고하지도 않습니다. 물어보면 그것이 뭔대요??? 이렇게 말합니다.

 

♧ 조순자: 그런 단체에 가입한 교단(교회)에서 빠져 나와야 됩니다. 동참죄도 같이 처벌(죄값) 받는다. 계시록 18장을 빨리 읽으시오! 시간이 없습니다. 교단을 버리시오! 교단이라는 것은 우리 종교인들이 만든 거예요. 종교통합이란? 모든 종교에도 다 구원이 있다는 것인데! 

 

♧ Julliette: 사탄 마귀야 !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도말될찌어다!

◐                            ◑

☞ 장로, 집사, 목사 여러분께 '밝혀진 적그리스도의 정체'(유석근 저, 예루살렘)를 강추합니다!

 WCC, WEA 등의 '다른 예수'를 알아야 하고, 성경의 '멸망의 아들'이 누구인지를 밝힙니다!

: https://is.gd/osooyr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