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는 99.9999% 구원이 없습니다. 나는 구원 받았다고 스스로 착각하고 있을 뿐입니다! 개신교는 성경 정통이 아니며, 이단 사이비 종교단체 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속히 떠나십시오!
1. 삼위일체는 국내외 한국 개신교의 약 70%가 "이세벨이 시돈의 바알과 아세라 신을 이스라엘에 들여와 여호와(창조주)의 신앙을 말살시키려고 우상 신을 믿게 한 것"을 따르는 것과 같습니다. 중세 가톨릭 시대에 태양신 바알 3신을 믿었던 황제와 종교인들이 사단의 가르침을 받아, 신구약 성경에 계시한 "한분 하나님"을 조작하여 가톨릭의 신을 만들어 전세계에 3신을 전파하여 사람들의 영혼을 지배한 것입니다. 아버지 아들 성령은 예수이시지, 아버지 아들 성령 따로가 아닙니다.
2. 양태론은 국내외 한국 개신교의 약 30%가 "중세 가톨릭 시대에 태양신 바알 3신을 믿었던 종교인들의 다른 분파가 삼위일체에 대한 문제점을 제기하면서, 시대별로 각각 나타난 하나님들이라고 하는 헛되고 망령된 신을 믿고 있습니다. 구약에는 아버지신! 예수시대에는 아들신(또다른 무리는 아버지의 "아들"이라고 함)! 신약에는 성령신!으로 3신을 1신이라고 합니다. 3을 1이라고 억지궤변을 펴는 자들은 개신교를 비롯하여, 가톨릭. 기독교 이단 사이비 종교단체에 있습니다.
양태론도 1신이 아닌, 삼위일체를 반대한 "또다른 삼위일체"입니다. 창조주 유일신을 몰아내고 3신을 믿는 374개 개신교단을 비롯하여, 개신교가 이단 사이비로 결정한 기독교 형태의 종교단체들 모두 성경에서 말하는 이단들입니다. 그런데, 한국 개신교는 성경 정통을 자처하며 남을 정죄하고 심판하기 바쁩니다. 예수님께 붙들린 여러분이 그리스도인이라면 크리스마스 가짜 절기(맥추절, 부활절, 추수감사절, 유월절, 주일, 토요 안식일 등)을 쫓아갈 수 없습니다. 성경의 복음만을 붙잡은 가나안 성도가 되십시오! 한국 개신교및 기독교 이단들은 창조주가 유일신이 아니랍니다.
3.예수님은 창조주 자신(유일신)이신가?아니면, "창조주의 아들(하나님의 아들)"이신가?에 대한 생각을 그리스도인이라면 한번쯤은 해 봤을 것입니다. 여기에 대한 답변은 이사야 9장 6절입니다.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아멘. 가톨릭은 "아기 예수"에 필이 꽂혔고, 개신교나 각종 기독교는 "아들 예수"에 꽂혔으며, 깨어있는 그리스도인은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 평강의 왕"에 꽂힙니다.
안녕하십니까? 노아박 전도자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생명얻는 회개' 전도자께서 전하는메시지를 음성으로 전하겠습니다.오늘은 마지막 2부 시간입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WCC 번영 설교자들은, 교인들이 일주일 동안 세상에서 돈 버느라 지쳐 있으니까,교회에 와서는창세기 19장 14절의소돔 사람들처럼, 코미디언 흉내내는 재밌는 농담 이야기 수준으로 실컷 웃다가 집에 돌아간다든지, 기쁘고 복 받는 말씀만 듣고 가야 한다는 것입니다.그래서 WCC는 잠언 15장 5절과 같이 책망이나 훈계를 멀리하는 미련한 자들이 되었습니다. 그러니까, 이건 한마디로 기복신앙에 해당합니다.무당하고 뭐가 다릅니까? 그래서 WCC는 무당도 기독교와 동일한 하나님을 믿으니까 구원이 있다면서, 범신론으로 무당까지 모든 종교의 연합! 즉 WCC를 하고 있는 것이지요.이사야 선지자는참 백성의 호칭을 "유일신의 말씀으로 인하여 벌벌 떠는 자들"이라고 전했습니다.그렇기에 "유일신 예수님"을 두려워하지 않으면,그는 참 백성이 아니라고 봐야 합니다.
이사야서66장 2절 5절 말씀!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 손이 이 모든 것을 지었으므로 그들이 생겼느니라. 무릇 마음이 가난하고 심령에 통회(회개)하며, "내 말을 듣고 떠는 자"그 사람은 내가 돌보려니와.." 여호와의 말씀을 인하여 떠는 자들이 되시고 그 말씀을 들으시기 바랍니다.또 유일신 예수님은, 세상끝날 지옥불에서 영과 육 모두를 태워 소멸하시는 유일신임을 바로 알고 두려워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저 번영설교! 곧 WCC의 주장대로라면,누가복음 12장 5절 말씀은 "최고의 협박범이신 유일신을 두려워하라는 것"이 되기에, 앞뒤가 맞지 않지 않겠습니까? 그런데도 저 번영 설교라고 하는 WCC의 주장을 따를건지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누가복음12장 5절 말씀! "마땅히 두려워할 자를 내가 너희에게 보이리니, 곧 죽인 후에 또한 지옥불에 던져 넣는 권세있는 그를 두려워하라. 내가 참으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를 두려워하라."사도 베드로, 바울, 요한도유일신 예수님과불심판을두려워하라고 말씀했습니다.
베드로전서1장 17절 말씀!"외모로 보시지 않고 각 사람의 행위대로 판단하시는 자를 너희가 아버지라 부른즉, 너희의 나그네로 있을 때를 두려움으로 지내라."베드로전서2장 17절 말씀!"뭇 사람을 공경하며, 형제를 사랑하며,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왕을 존대하라."고린도후서 7장 1절 말씀! "그런즉 사랑하는 자들아! 이 약속을 가진 우리는,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가운데서 거룩함을 온전히 이루어, 육과 영의 온갖 더러운 것에서 자신을 깨끗하게 하자."계시록 14장 7절 말씀!"그가 큰 음성으로 이르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아멘.그러므로 유일신 창조주 예수께서는 죄인들을 살리시고 돌이키게 하시기 위해서, 누구나 성경 말씀을 깨닫고 올바로 살도록 교훈을 주시면서 무섭게 경고하시기 위함인 것입니다. 여기까지입니다. 그리스도인 여러분! 글로벌 기독교 총연합회 WCC가 세상종교들을 아우르면서 한덩어리를 만들면 예수 복음화가 될까요?세계적인 가톨릭의종교연합이 됐으면 되었지,
결단코 그리스도 예수께서 자신을 희생시켜 사람의 영혼의 죄악을 도말하시고 부활 생명을 불어 넣어 영원토록 살게 하시는 영생의 복음으로 하나되는 것과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창조주 예수님의 역사를 훼방해 보려는 대적자 사단이 있듯이, WCC로 불리우는 에큐메니컬 운동 배후에는 가톨릭이 항상 존재합니다. 3신이 1신이라는 삼위일체! 시대별로 존재하는 3태가 1신이라는 양태론! 심지어 창조주 한분 여호와께도 예수라는 아들이 있다는 또다른 양태론! 제 멋대로 잘믿는 건, 차라리 불신자 무교인이 낫습니다. 왜냐하면, 창조주께서 때가 되면 불러내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창조주가 불러내도 끝까지 불순종하면 버림받으면 되니까요. 영! 곧 성령이신 창조주 여호와께서 사람의 육을 잠시 입고 왔다 가신 분이 그리스도 예수이심을 제발 믿으십시오! 여호와 따로! 성령 따로! 예수 따로가 아닌, "창조주 예수 유일신"을 믿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