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제목만 보고, 뒤로 물러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예수께서는 성령으로 성도 마음 속에 재림하여 계신다! 

 

* 원출처: Professor Baetong

* 원제목: 재림예수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

* 부제목: 재림예수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성도 마음 속에 이미 재림하여 계신다!)

* 수신자: 2천년 동안 재림하지 않았지만, 미래에 육체입은 재림예수가 온다고 전파하는 교회들!

 

    ♧ 3분 설교 메시지 url, https://youtu.be/pUpCtdotRMc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메시지를 청취하는 한국교회 그리스도인들을 위하여, 일부분 매끄럽게 다듬었음을 밝힙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예수의 증인된 이웃교회 메시지를 함께 나누므로서, 저와 여러분들이 신구약의 성경적인 믿음을 갖게 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배통 교수의 재림예수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 라는 원제목의 메시지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재림은 2천년 전에 부활 승천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또다시 강림하여 산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한다는 신앙고백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성경을 읽어본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이름을 물으면 “여호와 하나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육신의 몸으로 오신 하나님은 “예수”라고 합니다. 또, “재림하시는 예수”는 육신이 아닌 “영”으로 온다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선땡. 이만땡. 안땡홍등 약 50명은 자신들이 재림예수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성경에서 말씀한 “재림예수”는 하나님의 동역자인 내 마음 속으로 재림하시는 것이며, 겨자씨만한 믿음을 가진 성도의 마음 가운데 지금 계시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에 자주 인용되는 구절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예수님은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 3장 20절 말씀!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아멘.. 성도 한사람 한사람에게 위안을 주는 말씀이 됩니다. 영으로 오셔서 성도 여러분의 마음 가운데로 들어간다는 소리입니다. “재림예수”를 마음으로 받아들인 자는 예수님 안에서 영원히 사는 목숨을 얻은 자가 됩니다. 하나님이 내게 붙여주신 이름! “나 영수(永壽)”가 됩니다. 즉, “나 영수”라는 이름 뜻이 뭐냐 하면, “나는 영원히 산 목숨이다.”라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21장과 22장에는 황금으로 된 거리, 진주로 된 대문등.. 잘 알려진 천국의 이미지가 웅장하게 서술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금방 사라진다고 했으니, 마음 가운데 있는 것으로서 허상입니다. 계시록은 그리스도께서 가장 사랑하던 제자 요한이 밧모섬에서 받은, 다분히 환상적인 계시를 적은 것을, “요한계시록” 또는 줄여서 “계시록”이라고 합니다. 계시록에다 환상적인 내용을 보태어 만들어 낸 것이 문학적인 “묵시록”입니다. 곧, 묵시록이라는 것은 하나의 작품을 말합니다. 이미, 성도 여러분 각자의 마음 가운데 “재림예수”는 존재하고 계십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시각장애우를 위한 오디오와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를, 한국교회 그리스도인 사역자 누구라도, 주변에 가까이 계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친절한 안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원출처: 재림예수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