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만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Last Mission

* 원제목: 죽은 자의 영들을 불러내는 교리가 있다!

* 부제목: 당신이 죽은 후에 들어가는 무덤 속에는 계획, 지식, 지혜가 없다! - 1부

 

♤5분 메시지, https://buly.kr/Chna3BM

☞ 자료 원출처: "Last Mission" 글 메시지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                                         ◑

[Noah Bak 덧붙임 메시지]

 

개신교는 99.9999% 구원이 없습니다. 나는 구원 받았다고 스스로 착각하고 있을 뿐입니다! 개신교는 성경 정통이 아니며, 이단 사이비 종교단체 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속히 떠나십시오!

 

영원한 유황불 지옥은 가톨릭. 불교. 이슬람교 등의 세상종교들의 사후세계임에도 불구하고, 목사 그룹은 교세 확장에 이방종교의 교리를 남용 내지는 악용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안식교와 여호와의 증인이 "영원한 유황불 지옥"을 부정하기 때문에 이단의 말을 듣지 말라고 하면서, 세상종교들의 영원한 유황불지옥을 슬그머니 교회 안으로 끌어 들여와 성경인 것처럼 속여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신학교 출신 목사들이 얼마나 사특한 그룹인지 그들 자신도 모르고, 교회 조직 공동체의 회중(장로. 집사. 성도)도 전혀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한국 개신교. 한국 가톨릭. 개신교가 이단으로 결정한 기독교 종교단체. 세상종교 등 대부분은 "영원한 유황불 지옥"을 믿고 있습니다.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노아박 전도자입니다. 오늘은 'Last Mission' 사이트에서 전하는 성경적인 메시지 1부 시간으로, "죽은 자의 영들을 불러내는 교리가 있다!"에 대하여 음성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말기 암환자가 있었는데 의사로부터 3개월 선고를 받았습니다. 죽음을 목전에 둔 그 환자는 너무나 두려워서, 한 목사를 찾아가 울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목사님, 저를 살려주세요. 저는 젊었을 때부터 못된 짓을 많이 했는데, 이제 죽으면 제 영혼이 지옥불 속에서 영원히 고통당할 것입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늘날, 기독교회 안에는 이런 두려움에 빠져 있는 그리스도인들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사람이 죽은 후 1분이 지나면 어떤 상태로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영혼이 몸에서 소리없이 빠져나와서 천국이나 지옥, 또는 허공에 끝없이 떠돌아 다닌다는 말은 과연 사실일까요? 하나님을 믿는 그리스도인 뿐만 아니라, 불신자와 무신론자들까지도 죽음 이후의 상태에 대해서 깊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죽음에 대한 진실은 무엇입니까?

 

죽은 사람은 어디에 있을까요? 인간은 앞으로 다가올 영원한 시간을 어디서 어떻게 보내는 것인지, 성경이 가르쳐 주는 내용을 알고 싶지 않습니까? 참으로 인간을 향한 엄숙한 질문들입니다. 죽음의 정체를 모르고 사는 것은 종착지를 모르고 여행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생명의 근원이신 하나님께서만이 죽음에 대하여 가장 확실한 대답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으로 돌아가서 죽음 이후의 상태에 대한 답변을 찾아야 합니다. 첫째, 죽은 자의 혼들이 나타나고 있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고대 이집트 사람들은 미라 상태로 피라미드에 보관된 죽은 왕들의 혼이 국가를 인도하며 보호한다고 믿었습니다. 로마 제국은 죽은 자들의 혼을 위로하고 기념하는 날을 정해서 그날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을 형벌에 처했습니다. 오래전부터 죽은 자의 혼을 섬기는 종교와 문화가 모든 나라에 깊숙이 뿌리내려 왔습니다. 백 년 전까지만 해도 미신과 민간 신앙에 머물던 죽은 자의 혼에 대한 관심이 이제는 인기있는 영화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수많은 정치인들과 연예인들이 죽은 자와 산 자를 연결시켜 주는 영매를 통해서 죽은 자의 혼과 교통하고 있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은 죽은 사람의 혼이 실제로 살아서 활동하는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죽은 자의 혼들에 대한 기사가 뉴스와 신문에 점점 더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래전에 죽었다가 회생한 영들이 말해주는 세상 종말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미국의 서북부에 있는 태평양 연안으로 이주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 좋은 예가 됩니다. 인간 영매의 입을 통해서 나오는 죽은 자의 영이 말하는 예언에 의하면, 이 지역이 장차 지진과 해일, 대기 오염과 토양과 식수 오염의 피해가 가장 적고 안전할 것이라고 1986년 11월 16일 자, The Denver Post지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이 기사의 내용이 무엇입니까? 오래전에 죽은 사람들이 살아있는 모습으로 나타나서 세상 종말에 대한 정보를 준다는 것입니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죽은 자의 영들과 대화하면서 크고 작은 일들을 결정합니다. 죽은 자의 영과 교통하는 것을 강신술이라고 하는데,

 

이 강신술이 점점 더 우리 속으로 깊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강신술과 신접한 자들과의 접촉을 강력하게 금하고 있습니다. 레위기 20장 6절 7절 말씀! “신접한 자와 박수를 추종하는 자에게는 내가 진노하여 그를 그 백성 중에서 끊으리니, 너희는 스스로 깨끗게 하여 거룩할지어다. 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니라.” 신명기 18장 11절 12절 말씀! “진언자나 신접자나 박수나 초혼자(죽은 자의 혼을 불러내는 사람)를 너의 중에 용납하지 말라. 무릇 이런 일을 행하는 자는 여호와께서 가증히 여기시나니, 이런 가증한 일로 인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그들을 네 앞에서 쫓아내시느니라.” 여기까지입니다. 성경을 거스리지 마십시오! 이상, 1부 시간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청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