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및 시각장애우를 위한 15분 오디오, https://youtu.be/kSJ8B9rG-94
Jesus Kingdom 한국교회의 회개와 개혁 메시지 모음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한국교회 회개와 개혁 메시지 오늘의 제목은 '창조주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삼위일체와 합치면 잡신이 된다' 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예수님으로 믿는 신구약 성경적인 믿음 위에다가 중세 로마 가톨릭의 삼위일체에 나오는 제2위의 성자 하나님을 혼합해서 믿고 있는 개신교회들이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쨌건, 성령께서 주신 은사를 따라 여러 모양으로 사역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예수님으로만 믿는 장로. 집사. 목사. 성도 사역자 여러분들은 정말 복되신 분들입니다. 알파와 오메가 되시고, 처음과 나중이 되시며,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영존하시는 한분 하나님을 예수님으로 믿는 분들은 참으로 영생하실 것입니다. 그러나, 창조주 예수 그리스도 한분 하나님을 삼위일체의 3신과 함께 섞어서 혼합신 또는 잡신으로 만들어 믿는 개신교와 독립교회 신관은 정말로 불경스럽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서 말씀드려 본다면, 세상종교 대부분은 3신 사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환인. 환웅. 단군이라는 3신을 숭배하는 단군 신앙이 있고, 제주도와 여러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 삼신할매도 3신입니다. 도교는 고대 중국이 원조로서, 하나의 진리라는 도를 정하여 옥청. 상청. 태청이라는 3청을 최고신으로 숭배하는 종교인데, 도교 역시도 3신 사상인 것입니다. 불교는 어떻습니까? 부처 또는 붓다는 법신. 보신. 화신이라고 하는 3가지의 몸을 가진 신으로 믿고 있습니다. 3신을 말하고 있는 것이지요. 일본의 남묘호랑게쿄 또는 창가학회 라고 하는 종교단체는 파랑. 노랑. 빨강색 삼색기를 앞세운 철학의 신을 믿으며 법화경을 경전으로 두고 있습니다.
이 또한, 3신을 숭배하는 것입니다. 가톨릭은 중세시대에 만들어진 정치적인 기독교인데, 니므롯을 태양신으로 하는 미트라교 3신이 기초가 되어, 성경과 교묘하게 혼합해서 만든 이방종교이지요. 가톨릭이 마음에 안들어 뛰쳐 나온 교파가 개신교입니다. 마르틴 루터는 가톨릭의 면죄부. 교황 제도. 독신 사제제. 연옥설. 우상 제작과 우상숭배. 사도전승. 믿음과 행위로서 구원받는다는 것이 성경을 위반한다고 생각하여 반기를 들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성직자 제도, 하나님의 어머니 마리아 숭배. 성례구원. 고해성사. 유대인 혐오주의. 유아침례. 성인숭배등은 버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프로테스탄트는 16세기 종교 개혁을 통해 중세 로마 가톨릭에서 분리되어 나온 교파를 말하지만, 버리지 못한 가톨릭의 잔재들을 다시 끌어 모아 들였습니다. 한국 개신교 여러 교단들을 비롯하여, 교단에 속하지 않은 독립교회들까지 가톨릭주의가 스며들어 있는 것을 볼 때, 영적으로 답답하고 속상한 마음까지 생깁니다. 가톨릭의 중대한 네가지 교리 중에 삼위일체 라는 것이 있습니다. 삼위일체는 3신의 하나님이지만, 3신이 1신처럼 연대하여 유일신이라고 하는 비성경적인 신관을 말합니다.
앞서, 미트라교 3신에 대한 총론을 말씀드렸는데요. 이어서 본론을 말씀드린다면, 태양신에 해당하는 니므롯이 성부 하나님이고, 니므롯 아들 담무즈는 성자 하나님이며, 니므롯의 아내 세미라미스가 성령 하나님으로 구성된 미트라교는 틀림없는 3신 입니다. 가톨릭의 경우, 성령의 자리에 예수님의 어머니인 마리아가 좌정해 있습니다. 세미라미스가 마리아라고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이래도 3신! 저래도 3신! 이지요. 그런데, 이 3신이 유일신이라고 하니, 3신 1체는 '억지 궤변 유일신 신관'이 아닐 수없습니다.
창세기 1장 1절에서 2절 까지를 새번역으로 읽겠습니다.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셨다.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어둠이 깊음 위에 있고, 하나님의 영은 물 위에 움직이고 계셨다." 아멘.. 개역한글에는 하나님의 신으로 번역했고, 개역개정에는 하나님의 영으로 번역했습니다. 태초를 포함한 신구약 시대에 성령 또는 성신이 계셨는데, 성신이나 성령은 말씀을 의미하고, 구약에서는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말씀이신 여호와께서 구약의 예언대로 육신을 입고 오신 분이 예수님입니다. 아멘이십니까? 그렇다면, 성령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