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 초교파, 구약. 신약. 어제. 오늘. 영원히 동일한 창조주 하나님 예슈아께 히브리어 성호로 찬양하자, 성경을 왜곡하지 않고 믿는 것이 바른 길이다, 천국지옥

 

[Messenger 小考]

 

저는 국내에 거주하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 입니다.

 

팔도 사투리가 평생 입에 붙으면 고치기 어렵듯이, 한분 하나님의 성호를 변개시킨 저주의 이름 뜻인 Jesus(예수)를 반복 호칭함으로 토착화된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어느 분이 예슈아를 호칭하며 찬양하시거든, 이상하다 생각하실 것이 아니라, 그 호칭이 성경적임을 아셔야 합니다. 저는 개인 기도할 때에, 나의 기도를 들으시는 예슈아 하나님! .. 예슈아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로 마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와 다르면 이단! 하는 종교 망국병 보다는, 히브리적인 이름을 따르는 것이 성경적이라고 봅니다.

 

피조물인 영웅호걸의 사람 이름이 아무개인데, 그 아무개를 다른 의미로 번역한다는 것이 말이나 되겠습니까? 하물며, 말씀이신 하나님께서 육신을 입고 오신 분의 성호가 예슈아이신데, 예슈아를 배척하고 저주했던 유대교 골수들이 끝까지 정신 못차리고, 신명기 21:23의 '나무에 달린 자는 저주받은 자니라' 를 악용하여 저주의 의미가 담긴 '예수' 이름으로 16세기 이후에 바꾼 것입니다. 예슈아(하나님의 이름)+제우스(그리스의 거짓 신)를 합쳐서 저주라는 의미의 'Jesus(예수)'로 부르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예슈아 공생애 동안에, 유대종교 지도자들에게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라고 회개를 촉구하신 심정을 분별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그들은 끝까지 회개하지 않았습니다. 이방인이 쓰는 욕으로 Jesus! Jesus Christ! 라는 말을 외국 영화나 외국인들 대화에서 듣게 되는데, 제기랄! 우라질! 빌어먹을! 세상에! 이럴 수가! 등의 뜻이 되고 맙니다. 한국인은 그런 단어를 안쓰지만, 이미, 예수 이름이 교회 전통으로 굳어 있으니, 묵시적으로 저주 이름에 동참하는 셈이 되었습니다. 입에 잘 안붙겠지만, 노력은 해야 합니다.

 

* 예슈아를 아십니까?: https://is.gd/sztjhg 

 

십계명 十誡命 The Ten Commandments 제1계명으로 본 삼위일체 삼신론은 헬라의 다신론 사상에 혼합된 우상숭배 교리이다.

 

펌출처: https://is.gd/yrVJv1

 

 온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온 우주의 유일하신 단 한분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예슈아의 거룩한 성호를 변개하여 놓았습니다.

펌출처: https://is.gd/HQ2Ka2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