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박노아


천국과 지옥은 기록된 성경말씀에서 많이 나옵니다. 제가 잘 알고 있는 원로목사께서 성경을 읽으면서 천국이 260회이고 지옥이 70회가 된다고 하셨습니다.


과연, 이 숫자가 영혼을 가진 인생들에게 부족한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 중에는 성경 외 천국지옥 간증에 관심과 비중을 더 두는 분들이 있습니다.


참고할 수는 있지만, 그 신비체험이 성령님께서 허락하신 것인지 여부를 100% 확신하고 확정짓기에는 다소 무리가 따릅니다. 그러므로, 신중해야만 합니다.


토마스 주남 신비체험을 성경과 같이 믿고 전하는 분들께 예수 복음 전도자로서 부탁합니다. 개인의 신비체험을 덮어놓고 믿는 것 보다, 성경의 천국지옥을 잘 믿으십시오!


토마스 주남이 받았다고 하는 예언 계시가 그대로 맞았으면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허락하셨다고 말할 수 있겠지만, 틀렸을 때는 사단의 거짓된 계시 환상으로 보아야 합니다.


그녀가 죽기 전에 책자에 남긴 예언 계시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이 세상 땅끝의 마지막 대통령은 조지 부시라고 한 계시입니다. 현실과 맞습니까? 틀립니까?


토마스 주남은 2014년 이전에 휴거가 있을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예수께 받은 예언이 되지 못합니다. 지금 2017년 하반기니까, 사단의 거짓 예언임을 증명한 셈입니다.


주남의 본인 휴거와 친손주및 외손주 휴거 장면도 보여 주셨다고 했지만, 그녀는 지금 죽고 없습니다. 그리스도 예수께서 보여준 환상이 될 수없는 이유입니다. 아멘입니까?


베리칩이 666이냐? 라는 그리스도인의 질문에, 미국의 본인은 성경에 없는 황당한 물건에 집착하는 이유를 모른다고 했다가..몇년 후, 베리칩이 666이니 전하라 했습니다.


사단은 이말 했다 저말 했다 합니다. 그럼에도, 토마스 주남이 사단의 종노릇을 했다는 생각이 안드는 주남 신비체험 신봉자들은 그 영혼이 사단에게 붙잡혀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그리스도 예수께서는 한 입으로 두 말씀을 하실 수없습니다. 우리의 회개 기도와 간구를 듣고 계획을 변경해 주실 수는 있지만, 계시를 번복하지는 않습니다.


덕정사랑교회 신비체험에 빠진 분들도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성경과 다른 부분을 전했다고 하여 엄청난 회수의 천국지옥 신비체험이 바르다고 봐서는 안됩니다.


박용규, 신성종..등의 신비체험을 성경처럼 받아 들였다가는 그 영혼을 아무도 책임져 주지 못합니다. 예수 구원의 조건 중에는 여러 신비체험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잘 믿으려고 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그러나 기록된 성경 말씀대로의 천국지옥 믿음이 중요하며, 신약성경의 복음에 합당한 믿음과 삶을 가져야 천국에 들어갈 수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