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을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Evangelist John Park / 교회를떠났다TV 

* 원제목: 교회를 떠난 가나안 성도들을 인터뷰한 영상(다시 교회를 향하여)

* 부제목1: 교회를 옮겨도 정착할 수 없다!

* 부제목2: 경제적으로 힘든데 하늘에 무엇이 쌓인다는 소리가 싫었다!

♤3분 메시지, https://zrr.kr/XoZm

☞ 원출처 URL(구독, 좋아요): https://zrr.kr/nrqU

[영상 참여자 댓글 모음]

♤@user-kh5rj2id5d: 가나안 성도가 되면서 오히려 믿음은 더 커졌습니다.

♤@user-pp5jw6il4b: 교회라는 곳이 무엇하는 곳인가를 왜 묻지 않습니까?

♤@ByungJinKim1: 교회가 희생과 헌신과 봉사를 미끼로 성도를 이용해 먹으니까, 문제입니다.

♤@user-em6mn9ts8n: 신께서 한번 서울시청 앞 광장에 나타나서 방송 인터뷰를 한다면, 나도 교회 다시 다니겠습니다.

@TV-wz9pu: 저는 청년부 담당 목사입니다. 믿음을 지키기 위해 교회를 떠났다는 말이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복음서에 보면, 세례 요한에게로부터 나온 사람들도 그랬습니다.

♤@hyunseobhan3144: 정말 정말 꼭 필요한 영상인것 같습니다. 정말... 공감이 됩니다.

♤@simonsaids9119: 이 시대에 정말 필요한 영상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user-oq3rz7gd2q: 마음 속에 성령께서 함께 계시잖아요. 울지 마시고 주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과 소통하세요. 맘이 조금이나마 좋아질 껍겁니다. 우리 맘을 하나님이 알고 계십니다. 자매님을 사랑합니다.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