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참예수 복음을 전하는 Noah Bak 전도자입니다!" 

* 원제목1: 성부 성자 성령은 태양신 바알이다

* 원제목2: 삼위일체는 성부 성자 성령이 1신! 양태론은 시대별로 성부 성자 성령 1신!

♤5분 메시지, https://zrr.kr/dk51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국 개신교 노아 박 전도자입니다.

삼위일체송을 부르고, 삼위일체 구조 형식을 갖춘 개신교 사도신경을 암송 고백하며, 삼위일체 형식을 갖춘 유아세례를 자녀들이 어렸을 때 받게 했고, 삼위일체 형식으로 각색한 고린도후서 13장 13절을 목사의 축도로 받으면서 살아온 세월 40년은 세상사람들이 " 개같은 기독교"라고 별명을 붙여준, 개신교 374개 교단 목사 교회 약 70% 회중이 동일하게 따르고 있습니다. 한편, 약 30%의 또다른 목사 교회는 양태론이라는 신관에 매료되어 구약의 하나님은 성부였고, 33년 예수시대에는 하나님이 보낸 아들 예수로 믿는 소수의 무리와 하나님이 아닌 그냥 아들로 다수가 믿는 성자 시대였으며, 신약시대에는 성령만이 1신에 해당하는 유일신으로 주장하고 있는데, 삼위일체송은 안부르고 사도신경은 하지만, 양태론자들은 성부 성자 성령의 삼위 이름으로 세례나 침례를 주지 않고 축도도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신구약 성경적인 유일신을 믿는다고 할 수 없습니다. 삼위일체처럼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신묘막측한 신비한 하나님이니까 그냥 삼위일체를 1로 믿으라고 하는 것은

가톨릭에서나 가능한 얘기이지, 옛날 친정집 가톨릭에서 뛰쳐 나온 프로테스탄트 개신교에서는 그럴 수 없는 일인데, 이렇게까지 예수님께 배도를 쉽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WCC와 WEA를 지지하며 종교통합에 기여하는 종교인 목사들이 많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 되었습니다. 그런 교단 교파 교회에 십일조와 각종 헌금을 바쳐가면서 다닐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창조주 예수님께서 너희는 주일성수 새벽기도 많은 예배와 기도, 봉사를 하면서 십일조와 각종 헌금을 지극정성으로 잘 바쳐야 부활 천국 영생 상급을 얻는다고 하지 않았습니다. 양태론은 괜찮습니까? 구약의 여호와가 예수 33년 동안 예수로 왔고, 신약에는 예수께서 성령을 보내어 성령이 왔다고 주장하는데, "어"와 "아"가 다른 것처럼 전혀 다른 것입니다. 심지어 어느 양태론 목사는 하나님이 이름을 두번씩이나 개명했는데, 한번은 "예수"로 개명했고, 또 한번은 "성령"으로 개명했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겉으로 보면 양태론이 진짜 1신처럼 보입니다만, 신구약 성경은 처음부터 끝까지 영원부터 영원까지 영원무궁하도록 창조주 예수님을 증언합니다. 

여호와 자체가 육신을 33년간 입으신 예수 자체이시고 영과 말씀으로 계신 예수 자체가 성령 자체이십니다. 여호와 자신이 예수 자신이시고, 예수 자신이 성령 자신이십니다. 아멘이십니까? 성부 성자 성령으로 나눈 3신1체 삼위일체와 1신3태 양태론이 다르고, 신구약의 창조주 예슈아 유일신이 다릅니다. 이를 믿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구원 즉, 영생을 얻습니다. 그런데, 이를 깨달은 목사가 있을지라도 짓지 못하는 벙어리 개로서 교회 건물 성전에서 종교생활을 고집하면서, "비록 내가 표면적으로는 회중을 의식해 주어야 하는 직업 목사라서 어쩔 수 없이 입을 다물 수 밖에 없지만, 나는 삼위일체나 양태론을 속으로 강하게 부인하며, 창조주 예수 유일신만을 믿습니다."라고 주장한다면, 그가 진실로 여호와 예수 성령 안에서 거듭난 성경교사이겠습니까? 자문자답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그런 유형의 목사가 극소수 존재할 수도 있겠지만, 그는 처음에 발락의 미혹을 피했다가 나중에는 발락에게 넘어가 버린 발람과 같은 자이기 때문에 결단코 구원받지 못합니다. "창조주 예수님 1신"의 바른 신관을 가져야 구원받습니다.

끝까지, 청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