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을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예수천국 불신 유황불지옥 협박하는 것은 전도가 아니다!

 

* 원출처: 앤드류강 목사 / 마지막 사명 

* 원제목1: 죄의 결과는 영원한 고통입니까? 멸망입니까? 언제 어서 지옥불이 점화될까요?  

* 원제목2: 악인들은 얼마나 오랫동안 불에 탈까요?  

* 수신자1: 성경에서 말씀하지 않은 미검증 천국지옥 신비체험을 믿고 전하도록 허용한 목사들! 

* 수신자2: 천국지옥 신비체험을 성경처럼 믿고, 예수천국 불신지을 맹신하며 전하는 지체들! 

 

                                                        ♧ 19분 메시지 url, https://zrr.kr/vYsH

 

☞ 원출처 url: https://zrr.kr/FYsN , https://zrr.kr/X4mF , https://zrr.kr/ASkE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국 개신교 노아박 전도자입니다. 라스트타임 넷을 운영하시는 앤드류강 목사께서 Q&A 메시지 "죄의 결과는 영원한 고통입니까? 멸망입니까? 언제 어디서 지옥불이 점화될까요? 악인들은 얼마나 오랫동안 불에 탈까요?"라는 원제목을 음성으로 변환하여 국내외 한국 개신교 그리스도인 사역자및 기독교 종교단체와 아직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은 비그리스도인들과 함께 들으시겠습니다. 전도자의 한사람으로서 여러분들께 성경을 근거하여 진솔하게 말씀드린다면, '영원히 불타는 유황불 지옥'은 이집트 헬라의 철학 사상에 기초한 것으로, 이 세상 종교들마다 인과응보의 신, 권선징악의 신을 세워서 선한 자는 극락이나 천국과 같은 내세로 간다고 말하고, 악한 자는 영원히 펄펄 끓는 불지옥에 처하여 영원토록 고통을 받는다고 철학을 교리화하여 말하고 있지만, 곧이 곧대로 그렇게 믿는 종교는 거의 없습니다. 반면에, 국내외 한국 개신교가 기염을 토하면서 협박 공갈 수준의 예수천국 불신지옥을 무대뽀로 전하여 교단 교파 교회에 사람 수 끌어 모아 부흥해 보려는 목적으로 악용 내지는 오남용하고 있습니다.

 

신구약 성경은 그렇게 말씀하고 있지 않는데도 말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마지막 사명'의  앤드류강 목사님의 메시지를 시작합니다. 죄를 범한 결과는 무엇입니까? 멸망입니다. 야고보서 1장 15절 말씀!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누구든지 죄를 범한 자는 멸망당하게 됩니다. 오직 십자가 앞에 나가 회개하고 죄를 버리는 자만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한복음 3장 16절 말씀!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모든 사람은 두 가지 중 하나의 운명에 처하게 되는데 그것은 멸망과 영원한 생명입니다. 한편, 영원한 생명은 의인만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사도 바울은 죄의 결과가 멸망받을 짐승처럼 영원토록 재와 티끌로 즉, 유에서 무로 돌아가는 사망이라고 했습니다. 로마서 6장 23절 말씀!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성도 여러분! 죄의 삯은 사망이고 멸망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영원한 생명에 대한 진리가 성경을 탈선하여 크게 비틀어져 버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죄의 삯”은 생명을 유지하면서 지옥불에서 끝없이 고통당하는 것이라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영원한 생명은 오직 그리스도의 죽음을 통해서 구원받는 의인들에게만 주어지는 선물입니다. 사단이 에덴동산에서 첫 번째 했던 거짓말이 무엇입니까? 사단은 죄를 범해도 영원한 생명을 가질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창세기 3장 4절 말씀!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죄를 범하면 반드시 죽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창세기 2장 16절 17절 말씀! “여호와 하나님이..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첫째, 하나님의 말씀은 '정녕 죽으리라'인데, 사단의 주장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인 것입니다. 사단은 죄를 범한 사람도 영원한 생명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사단이 아담과 하와에게 했던 거짓말입니다. 안타깝게도 오늘날 사단의 거짓말에 미혹당한 사람들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수많은 설교자들이 “악인은 지옥불 속에서 죽지 않고 영원한 생명을 갖게 된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은 악인의 멸망에 대해서 분명히 말하고 있습니다. 악인은 세상끝날에 지옥불로 타서 연기처럼 없어질 것입니다. 시편 37편 10절과 20절 말씀! “악인이 없어지리니 네가 그곳을 자세히 살필지라도 없으리로다.. 악인은 멸망하고 여호와의 원수는 어린 양의 기름같이 타서 연기 되어 없어지리로다.” 말라기서는 악인들의 형벌에 대해서 매우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말라기 4장 1절과 3절 말씀!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극렬한 풀무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교만한 자와 악을 행하는 자는 다 초개 즉, 마른 풀같을 것이라. 그 이르는 날이 그들을 살라 그 뿌리와 가지를 남기지 아니할 것이로되.. 그들이 즉, 악인들이 나의 정한 날에 너희 발바닥 밑에 재와 같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And ye shall tread down the wicked; 

 

for they shall be ashes under the soles of your feet in the day that I shall do this, saith the LORD of hosts”, Mal 4:3). 이 말씀에서 악인들이 풀무불로 태워지는 형벌의 장면은 과거나 현재가 아닌 미래 시제로 기록되었습니다. 말라기 선지자는 계시를 통해서 장차 악인들이 지옥불로 태워지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그는 끝까지 죄를 붙잡고 있는 악인들이 장차 유황불에 의해서 마른 풀처럼 태워질 것을 보았습니다. 유황불이 악인들의 몸을 아무 것도 남기지 않고 태울 것이고 재만 남게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성경은 “악인은 타서 재가 될 것이다.”라고 선포하고 있습니다. 사도 요한은 세상 끝에 있을 지옥불에 대해서 다음과 같은 말씀을 남겼습니다. 계시록 21장 8절 말씀!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여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죄의 결과는 유황불로 태워서 재를 만들어 소멸시켜 버리는 것입니다. 두째, 이교도의 영원한 불지옥이 기독교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모든 종교에는 지옥에 대한 개념이 있는데, 한 가지 공통점은 “지옥은 영원히 계속된다”라는 생각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옥에서 뱀이나 구렁이에 감긴 채 영원토록 고통당하게 된다고 말하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이 세상에서 악하게 살았던 사람들은 죽어서 귀신이 되어 영원토록 허공을 방황하게 된다고 말합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악인이 죽는 순간에 지옥불에 떨어져서 영원토록 유황불 속에서 지글지글 타는 고통을 당하게 된다고 믿습니다. 태초에 사단이 아담과 하와를 미혹했던 거짓말 즉, “죄를 범해도 결코 죽지 않는다”라는 기만이 불교나 각종 토속 신앙을 통해서 온 세상으로 퍼졌고, 그것이 중세기 기독교회 안으로까지 깊숙히 들어 왔습니다. 창세기 3장 4절 말씀대로 속고 사는 인생이 너무나 많습니다.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 하리라.” 성경에서는 악인이 죽는 순간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심판 날까지 죽은 채로 무덤에 남아있다고 말합니다. 

 

셋째, 지옥은 언제, 어떻게 시작될까요? 여러분은 언제 지옥불이 시작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마태복음 13장 40절 41절 42절 말씀!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예수께서는 알곡과 가라지 비유를 말씀하시면서, 추수 때 가라지들을 모아서 불에 태우는 것처럼, 세상 끝에도 그런 일이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무슨 뜻입니까? 악인들을 태우는 지옥은 지금 있는 것이 아니라, “세상 끝”에 있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세상 끝”은 정확하게 언제입니까? 그리고, 악인들의 형벌은 언제 이루어지게 됩니까? 넷째, 어디서 지옥불은 점화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오래 전에 사람들은 땅을 파고 깊이 내려가면 지옥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지옥이 우주 저 끝에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옥은 어디에 있을까요? 지옥은 땅 아래 깊은 곳도 아니고 우주 저 끝도 아닙니다. 요한계시록은 지구의 표면이 지옥이 될 것이라고 선언하고 있습니다. 사도 요한은 계시를 통해서 유황불이 하늘에서 지구로 내려오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계시록 20장 9절 10절 말씀! “저희가 지면 즉, 지구의 표면에 널리 퍼져 성도들의 진과 사랑하시는 성을 두르매,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저희를 소멸하고..” 아멘. “하늘에서 불이 지구로 내려와서 악인을 소멸한다”는 것은 “지구에서 악인들이 불로 태워져서 멸망당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장면은 무엇을 연상시킵니까? 구약시대 소돔과 고모라가 유황불로 멸망당하는 장면을 떠올리게 합니다. 창세기 19장 24절에서 28절까지의 말씀! “여호와께서 하늘 곧 여호와에게로서 유황과 불을 비같이 소돔과 고모라에 내리사, 그 성들과 온 들과 성에 거하는 모든 백성과 땅에 난 것을 다 엎어 멸하셨더라.. 아브라함이 그 아침에 일찌기 일어나.. 소돔과 고모라와 그 온 들을 향하여 눈을 들어 연기가 옹기점 연기같이 치밀음을 보았더라.” 

 

하늘에서 “유황과 불”이 비같이 내려 소돔과 고모라 도성을 뒤집어 엎었고 멸망시켰습니다. 그 곳에 남아있던 악인들은 아무도 살아남지 못했고 연기만 올라왔다고 했습니다. 성도 여러분! 소돔과 고모라의 악인들이 멸망되었던 것처럼, 세상 끝에도 악인들은 하늘에서 내려온 유황불로 멸망당하게 될 것입니다. 다섯째, 지옥에 대한 가장 어려운 질문은 “악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불 속에서 고통받을 것인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악인들이 영원토록 불 속에서 죽지도 않고 고통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런 분들은 다음과 같은 예수님의 말씀을 들어보아야 합니다. 계시록 22장 12절 말씀!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일한 대로 갚아 주리라.” 예수께서 언제 보상을 주시겠다고 했습니까? 예수께서 재림하실 때라고 했습니다. 어떻게 보상하시겠다고 했습니까? “각 사람이 행한대로” 갚아주시겠다고 했습니다. 만일 모든 사람이 똑같은 형벌을 받는다면 큰 문제가 생깁니다. 이미 언급한 내용이지만, 자신의 동생을 죽인 가인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겠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믿는 것처럼 생각한다면, 가인은 죽은 즉시로 영원한 유황불 속에 떨어져 고통당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적으로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날 수 없습니다. 그런데, 가인이 죽은 지 5천 년 이상의 세월이 흐른 후에 6백만 명 이상을 죽인 아돌프 히틀러가 지옥불 속으로 떨어졌다면 어떤 일이 생길까요? 한 사람을 죽인 가인이 6백만 명을 죽인 히틀러보다 5천 년이나 더 오랫동안 유황불 속에서 형벌을 받은 것이 되고 맙니다. 가인의 마음속에 어떤 생각이 올라오겠습니까? 너무나 억울하고 하나님의 불공평을 원망하는 마음이 생기지 않겠습니까? 성도 여러분! 하나님께서 정말 그런 식으로 악인을 취급하신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요한계시록은 “각 사람의 행위를 따라” 형벌을 받게 된다고 말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계시록 20장 12절 13절 14절 말씀!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를 내어주며,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한 대로 심판을 받고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성경은 명확하고 공의로운 심판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님의 은혜 때문에 구원받습니다. 우리의 공로나 행함 때문에 구원받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구원받는다면, 그것은 전적으로 주님의 은혜입니다. 그러나, 형벌은 우리가 악을 행한 만큼만 받게 됩니다. 얼마나 은혜로운 형벌입니까? 성도 여러분! 그것이 부모의 마음이 아니겠습니까? 선을 행한 자녀에게는 무한히 나눠주기 원하지만, 악을 행한 자녀에게는 그가 행한 만큼만 벌을 주려고 하지 않습니까? 어떤 부모도 자녀가 악을 행했을 경우, 계속해서 두고두고 벌을 주려고 하지 않습니다. 창조주 예수께서는 불순종의 종류에 따라서 다르게 처벌하실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누가복음 12장 47절 말씀! “주인의 뜻을 알고도 예비치 아니하고 그 뜻대로 행치 아니한 종은 많이 맞을 것이요. 알지 못하고 맞을 일을 행한 종은 적게 맞으리라.” 이 얼마나 합당한 말씀입니까? 

 

주께서 말씀하신 진리가 무엇인지 알고, 주님의 뜻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 불순종하면 그 사람은 많은 형벌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주님의 뜻과 말씀을 잘 알지 못해서 죄를 범한 사람은 적은 형벌을 받을 것입니다. 이것이 성경이 말씀하는 형벌의 원칙입니다. 여섯째, 하나님은 몸과 영혼을 함께 멸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악인들의 행위에 따라 형벌을 내리실 것이며, 자신들이 받아야 할 형벌이 마쳐질 때 몸과 생명은 영원히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말씀을 들이대면서 지옥불 속에서 몸은 태워져 없어지지만, 영혼은 영원히 고통당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마태복음 10장 28절 말씀이 정말 그런 뜻입니까?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워하라.” 다른 사람의 눈을 통해서 성경을 보지 말고 자신의 눈으로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정확하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워하라.” 얼마나 분명합니까? 예수께서는 몸과 영혼을 모두 지옥불에 태워서 멸하시는 하나님을 두려워하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일곱째, 지옥을 오해하면 하나님을 오해하게 됩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을 오해했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과 공의에 대한 균형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옥에 대한 진리를 이해하게 되면 이런 간증을 하게 됩니다. “나는 다시 하나님을 믿기로 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나는 하나님께서 영원토록 악인들을 고문하시는 분으로 생각해 왔기 때문에 신앙을 포기하고 교회를 거의 등질뻔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사랑과 공의의 하나님께 마음으로부터 우러나오는 충성을 바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론을 맺습니다. 지옥불은 영원한 것이 아니며, 지옥의 형벌은 악인의 행위와 죄값에 따라서 다르다는 성경의 진리는 우리를 그리스도께로 인도하는 능력이 되시는 말씀입니다. 이를 믿으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입니다. 

 

그리스도인 사역자 여러분! 유명 철학자. 유명 사상가. 유명 종교인. 유명 신학자. 유명 목사 등을 내 앞에 많은 스승으로 두지 마시고, 신구약의 '창조주 한분 여호와 예수님 영존하신 아버지'를 믿고 의지하며 성령의 도우심을 항상 구하시기 바랍니다. 여호와가 예수이시고 성령이심을 모르고 3신이 1신이라는 중세 가톨릭의 삼위일체를 믿거나, 구약에는 성부가 계셨고 33년 예수시대에는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계셨으며 신약에는 성령만 유일신으로 계신다고 믿는 반삼위일체 양태론을 쫒는 한, 내 영혼의 구원과는 거리가 멀어집니다. 태양신 바알 3신을 믿었던 중세 로마 가톨릭의 종교인이 두 파로 나누어져 삼위일체를 만들고 반대파 교리인 양태론을 만들었습니다. 한국 개신교의 경우 약 70%가 삼위일체를 쫒고 있고, 양태론은 약 30%정도 쫒는데, 어느 양태론 목사는 양태론으로 끌어 들이려고 양태론이 70%를 차지한다고 거짓말하는 칼럼도 보았습니다만, 삼위일체와 양태론 모두가 사단의 거짓된 신관임을 아십시오! 제 유튜브방 Heaven or Grave로 오셔서 해당 제목을 찾아 메시지를 들으신다면

 

회개하고 복음을 바르게 믿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디모데전서 4장 3절 4절 말씀!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쫒을 스승을 많이 두고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쫒으리라.' 여호와의 영이시고 예수의 영이신 성령이 저와 여러분의 선하신 목자이시고 영원한 스승이시며 진리의 근본이 되시기에 성경의 저자가 되신 말씀의 본체가 되십니다. 여호와 예수 성령, 아버지 아들 성령, 물 피 성령은 모두 예수 그리스도 한분 하나님 영존하신 아버지입니다. 예수 안에서 부활 천국 영생을 믿고 바라시거든, 부디 최우선적으로 창조주 예수님 신관을 가지십시오! 가톨릭의 신관을 한국 개신교가 믿을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삼위일체 3신이나 양태론 3신을 믿으면 세상끝날 지옥불에 집어 넣고 깨끗하게 태워 존재를 소멸시켜 버립니다. 지옥불의 재가 되는 것이 소원이라면 그렇게 믿으십시오! 창조주 예수님 목소리를 분별하고 귀를 기울여 똑바로 들어야 삽니다. 혹시, 기독교 교단 교파 교회를 떠나서 가나안 성도되기로 결심한 분들을 위해 하단에 링크를 걸어 두겠습니다. 

 

☞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끝까지, 청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