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을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사도 바울이 가르친 "무기명 자발적 연보"만 취사선택하라!

 

* 원출처: 맨정신 장로 / 맨정신TV 세상똑바로보기 

* 원제목: 십일조 지옥행 고속도로를 달려가고있는 한국교회들 

* 부제목1: 십일조 지옥을 쫒는 교회와 목사들! 

* 부제목2: 십일조 낸다고 자랑하는 장로, 집사, 성도는 현대판 바리새인들과 서기관들이다! 

* 수신자1: 십일조, 헌금, 주일성수 노예로 만들어 성도 수 늘어나면 성공했다고 여기는 목사들!

* 수신자2: 목사 말에 속아 십일조, 헌금, 주일성수 노예되어 거지 생활을 못면하는 서민 성도들!

 

                                                        ♧ 10분 메시지 url, https://zrr.kr/cra3

 

☞ 원출처 url(구독, 좋아요): https://zrr.kr/Qpn0

 

[설교자 View]

 

아직도 십일조가지고 공격하는 사람이 많네요. 십일조에 대한 맨정신의 생각을 말씀드립니다. 

 

[영상 참여자 댓글 모음]

 

♡@jiniehwang7441: 20년 간 목사들하고 사역하면서 구역질 나더군요. 90% 이상 지들밖엔 모릅니다. 한인 목사들! 목에 깁스하고 대접 받으려고만 하고 잘못해도 사과 않는게, 한인 목사죠.

 

♡@user-zi1up5io3n: 진짜 성도라면 십일조 안합니다. 세계 교회 95%는 십일조가 없습니다. 십일조 하는 곳은 몰몬교, 안식일교, 한국 개신교, 미국, 남미, 아프리카 일부 개신교입니다. 십일조 안하고 한국 개신교 교회 다니기는 쉽지가 않죠.

 

♡@user-fs8je6tu2l: 십일조만 하지 마시고, 율법 600여 개 다 지키고 사세요! 왜, 11조만 하세요? 결국 윈? 결국 지옥가는줄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요. 승리하는 삶? 승리하십니까? 하루에도 몇 수십 번 죄짓고 살면서, 11조만 하면 승리하는 겁니까? 어휴 똑똑하다고요? 지랄도 총천연색입니다. 많이들 하시고 30배 60배 100배 받으세요ㅎㅎ 하나님과 장사하십니까?

 

♡@user-wu4rt8gf5e: 요즘 교회 주보에 십일조, 감사, 절기헌금.. 이름만 갖다 붙이면 헌금이죠. 교회에다 봉헌해야 목회자 잘먹고 잘살겠지요. 성도 여러분! 교회 헌금 마니 하소서! 그래야 부자 교회되지 않겠습니까?

 

♡@user-ri6hx8gq6o: 아직도 십일조 걷는 교회 엄청납니다. 대놓고 주보에 써놔요. 썩었습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