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장로, 집사, 목사 여러분의 청취를 꼭 부탁드립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신약에는 바울이 가르친 자발적 연보(기부금) 외에는 없음!
* 원출처: Pastor Seonggil Kim
* 원제목: 십일조폐지운동본부 모양동 그리스도의교회
* 부제목1: "십일조 폐지 운동"
* 부제목2: 구약과 전혀 상관없는 한국의 이방 교회들이 십일조를 받아도 되는가?
* 수신자1: 하나님이 돈을 제물로 바치라는 말씀이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속이는 십일조 목사들!
* 수신자2: 교회 조직에 얽매여서 많은 예배와 십일조및 헌금을 바쳐야 천국간다고 믿는 지체들!
* 수신자3: 악인을 지옥불에 넣고 소멸할 불심판을, 영원한 유황불지옥으로 가르치는 신학자들!
♧ 21분 메시지 url, https://youtu.be/ewbe3Bcaj88
[설교자 View]
십일조를 뜯는 자(목사)와 십일조 내는 자(장로, 집사, 성도 등)의 최후는 영원히 버림받는 심판 밖에 없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심으로서 십일조를 완성하셨기 때문에, 성경을 바르게 깨달은 세계 나라들도 십일조를 폐지했습니다. 십일조 폐지국을 보십시오! 미국 장로교회와 이스라엘 유대교를 비롯하여 가톨릭도 십일조를 폐지했습니다. 영국은1688년 폐지! 프랑스는 1789년 폐지! 독일은 1807년에 폐지! 스페인은 1841년에 폐지! 아일랜드는 1869년에 폐지! 스코트랜드는 2000년에 폐지! 등등.. 십일조 폐지 운동을 벌이는 제게 항의성 반박 댓글을 쓰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런 분들에게는 이렇게 답변을 드립니다. 우리 한국교회 교단들이 이단으로 결정한 신/천/지/교회에서는 12지파를 만들어 놓고 지파별로 그래프를 그려가면서 경쟁적으로 십일조를 강요하며 뜯어냅니다. 그런데, 한국교회가 신/천/지/교회와 똑같이 성도들에게 십일조를 뜯고 바치게 하면 됩니까? 물론, 십일조내는 목사들도 많지만, 십일조를 냈든 받았든 모두 "성령훼방 죄"로 멸망받기는 마찬가지입니다. 결국, 우리도 신/천/지/교회처럼 십일조 면죄부를 남발하기 때문에 스스로 자멸하는 이단이 됩니다.
십일조 설교를 안하든, 십일조를 묵인하든, 동일합니다. 마태복음 23장 23절은 서기관과 바리새인들한테 말씀하신 것이고, 마태복음 23장 1~3절은 예수님을 따르는 제자들과 무리들한테 명한 말씀인데, 해당 구절을 읽어 보셨습니까? 이 말씀을 하신 때는 예수님께서 십자가 지시기 전이니까 즉, 구약시대였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돌아가심으로 율법을 완성하시기 전까지는 "모든 율법을 다 지키라"라고 하신 것인데, 이 내용을 모르시느냐? 이 말씀입니다. 돌아가신 뒤에는 예수님의 이방 성도들을 위한 복음이 사도행전의 15장 말씀으로 귀결되었으니, 예루살렘 교회의 결의대로 따르는 것이 우리 이방 성도들이 지킬, 사도들이 전한 복음이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사도들이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는다고 말씀했던 것입니다(갈라디아서 1:7~8). 여러분! 다른 복음이 무엇입니까? 사도들이 전한 복음 외에 십자가로 폐지된 원수된 율법과 계명을 다시 세우려고 하는 것을 말하고 있음을, 갈라디아서 2장 18절에서 전하면서, 이것은 십자가의 공로를 멸망케하는 범죄 행위라고 했습니다. 우리 이방 성도들을 위한 사도들의 복음을 사도행전 15장을 10번 이상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Noah Bak 메시지 덧붙임]
예수님의 복음을 거절한 세상에 속한 영혼을 포함하여, 한국교회 374개 교단과 독립교회에 속하여 십일조와 각종 헌금을 창조주 예수님께서 기쁘게 받으신다고 하는 거짓말 설교에 속아서 열심히 종교생활을 한 악인들은 화인맞은 양심이 되었기에, 표면적인 기독교인의 심령에 계셨던 성령께서 떠나시고, 인생의 종말을 육체로 마치는 악인으로 간주가 되어서, 영생을 잃어버리고, 하늘로부터 쏟아져 내려온 소멸하는 불로 불심판을 당하게 됩니다. 그런데, 한국교회는 성경의 오역. 변개및 왜곡된 설교 등으로 인하여, 사람이 죽자마자 영원토록 불타는 유황불지옥에 들어가 세세토록 형벌을 당한다는 불교. 가톨릭. 도교. 이슬람교 등을 비롯한 세상종교 사후세계 영원한 불지옥 교리를 철석같이 믿고 있습니다. 전세계 기독교인 중에 천국지옥 신비체험한 사람들 각자마다 다른 사후세계의 내용을 성경처럼 믿고 있습니다. 신구약 성경에는 천국지옥의 상세한 내용 설명이 없는데, 천국지옥 신비체험을 주장하는 자들마다 천국지옥 내용이 모두다 다름에도 불구하고, 자기 입맛대로 골라먹기하듯이 천국지옥 메뉴판 중에서 취사선택하며 맹신하는 이들을 보면 너무나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저나 다른 분들께 존경 받으시는 원로목사 한 분이 계시는데요.
그 분은 약 10명 미만의 천국지옥 간증자를 선별해서 시디와 테이프를 자비량으로 100만개 만들어 국내와 선교 지역에 무상 배부하는 원대한 꿈을 실천하는 분이 계십니다. 베리칩 666 시디와 테이프도 만들어 필요한 사역자에게 무상으로 보내줍니다. 참고로, 저 역시 1987년부터 2020년까지 천국지옥 간증 시디 또는 테이프를 유료로 구매하여 우편물 방식으로 나누어주다가, 무료로 주는 이웃교회의 지원을 받아 악착같이 전하면서 이렇게 하는 것이 전도이고 예수님께서 나중 상급과 칭찬을 준다고 잘못 믿었던 사람이었습니다. 무려 33년 동안 미친 짓을 한 것입니다. 제가 왜 미친 짓이라고 한줄 아십니까? 다른 복음, 다른 영, 다른 예수를 전했기 때문입니다. 만약, 제가 거기로부터 나오지 못했다면 앞서 말씀드린대로 세상끝날에 소돔과 고모라의 불심판처럼(불심판의 모델), 만약 제가 무덤에 묻혀 있었다면 부활시켜서, 세상끝날에 살아있다면 산 채로, 우주적인 불심판 지옥불에 던져져서, 형량만큼 불에 태워 고통을 받은 다음에, 소멸하여 재로 만들어진 후, 티끌로 돌아가게 됩니다. 이것이 지옥 심판입니다. 영생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완전히 박탈당하고 영원토록 저주받아 짐승처럼 끝나는 것입니다. 오늘 "거짓 복음"을 청산하십시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