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장로, 집사, 목사 여러분의 청취를 꼭 부탁드립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신약에는 바울이 가르친 자발적 연보(기부금) 외에는 없음!
* 원출처: Pastor James Kim
* 원제목: 하나님께서는 성도들에게 십일조나 재물을 요구하시지 않습니다!
* 원제목2: 쉐마 이스라엘 교회여, 들으라!(미가서 강해)
* 부제목: 하나님이 아니라, 십일조 목사가 성도들을 속이고 있다!
* 수신자1: 하나님이 돈을 제물로 바치라는 말씀이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속이는 십일조 목사들!
* 수신자2: 교회 조직에 얽매여서 많은 예배와 십일조및 헌금을 바쳐야 천국간다고 믿는 지체들!
♧ 16분 메시지 url, https://youtu.be/9rzHOVR56s8
[설교자 View]
성경을 인용해서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을 받으려면 하나님께 재물 바치라고 요구하는 설교자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성도들에게 축복을 미끼로 재물을 요구하지 않으십니다. 이런 것은 불안한 심리를 이용해서 다른 사람의 돈을 갈취하는 것처럼, 성도들의 축복 심리를 이용해서 성도들의 재산을 빼앗는 가증한 설교입니다. 미가 선지자는 하나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이 이런 것이 아니라고 우리에게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미가 선지자의 말씀을 듣고 십일조 헌금 등의 설교를 중단하십시오! 천하보다 귀한 성도들의 영혼과, 각자 재산을 잘 지키시기 바랍니다.
[Noah Bak 메시지 덧붙임]
"하나님께서는 성도들에게 십일조나 재물을 요구하시지 않습니다!"를 시청하신 분들 중에서, 1부~8부 "십일조 받는 목사는 지옥간다!" 시리즈 메시지를 계속 시청해 주시면, 한국교회를 미혹하는 교리로부터 벗어나게 되고 내가 속한 교회 공동체를 옳고 바른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게 되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예배 제물로 요구하신 적도 없고 받지도 않는 "십일조와 각종 헌금"을 교회에다 착취당하여 빼앗기고(가난만 쌓임!), 다른 복음 쫒은 죄로 인하여, "세상끝날 불심판(지옥불로 태워 소멸 당하여 영생을 잃게 되는 심판)" 당하지 마시기 바라며, 인생 노후에 경제적인 빈곤으로 비참하게 고통당하지 마실 것도 부탁드립니다.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으십시오!
☞ 1부 십일조 받는 목사는 지옥간다! "십일조 서론(한국교회 십일조, 이래도 되는가?)"
☞ 2부 십일조 받는 목사는 지옥간다! "아브라함이 십일조를 드린 적이 있는가?"
☞ 3부 십일조 받는 목사는 지옥간다! "야곱은 십일조를 드리지 않았다는 성경적인 근거를 살펴보자!"
☞ 4부 십일조 받는 목사는 지옥간다! "모세의 십일조 - 모세가 십일조를 만든 배경은 무엇인가?"
☞ 5부 십일조 받는 목사는 지옥간다! "사무엘의 십일조"
☞ 6부 십일조 받는 목사는 지옥간다! "예수님의 십일조 - 예수님께서 지금도 십일조를 내라는 말씀인가?"
☞ 7부 십일조 받는 목사는 지옥간다! "말라기의 십일조"
☞ 8부 십일조 받는 목사는 지옥 간다! "히브리서의 십일조"
[영상 참여자 댓글 모음]
♧ 나무: 공감합니다. 영혼을 구원하고 싶은 마음이 목사에게 있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돈없는 사람은 교회에 들어갈 수 없는 조직적으로 헌금 바치게 하는 구조가 마음에 안듭니다. 교인들은 나라에 세금내고, 교회에 십일조내고, 목사들은 현금으로만 받고 카드는 절대 안되는교회인데, 목사들은 세금도 안내요. 성도들만 가난하게 살아요. 참담한 현실입니다.ㅠ
♧ 강희식: 맞습니다. 옳습니다, 거짓 삯군들은 이웃을 돌보라는 말을 절대하지 않습니다. 오직 교회 충성, 순종, 십일조, 각종 헌금, 성전 건축헌금 등등 헌금에 이름도 가지 가지 갖다 붙여서 정신이 없게 만듭니다, 교회의 머리가 되시는 주님은 가난한 자들을 오라고 손짓하시지만, 교회 문턱에 돈 표를 붙여 놓다보니까, 아예 자유로운 교회 출석에 엄두도 못내고, 오고 싶어도 눈치가 보여 교회에 올 수가 없습니다, 대다수 교인들은 공의는 생각하지 않고 형식적인 종교 행위에 빠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에덴에서 쫒겨나와 이 땅에 잠시 나그네된 주제를 모르고, 지옥길로 달려가고 있는데도 그것을 모르고 삽니다.
♧ 박 웅: 십일조 강요하는 목사나 교인들은 성경이 없나요? 안읽나요? 예수 대속 사건이후, 연보로 바뀐 것을 사도행전에서 못읽었나요? 예루살렘 총회에서 성령께서 사도들에게 말씀하시기를, 이방 형제들에게 4가지 외에는 어떠한 부담도 지게 하지 말라는 글자를 못읽었나요? 글자 못 읽나요? 답답하군요. 목사가 구약의 제사장입니까? 레위인입니까? 공화국 시대에 하나님은 나라에 공세. 국세. 4대보험을 내도록 간섭하셨습니다. 목사의 종교사업체인 교회당에서 무슨 권리로 제사장 시대의 세금인 십일조를 내라고 하나요? 교회당이 성전인가요? 네? 바보들이세요? 목사들이 레위인이세요? 자비량 사역하세요! 사지 멀쩡하시다면,자비량 사역하시라구요. 당신들이 뭔데, 피같은 헌금으로 월급 받고, 퇴직금도 챙기죠? 개인 종교 사업체인가요? 종교 철밥통 직업인가요? 교인들은 왜 봉투에 이름과 기도 제목을 적어내세요? 절간, 무당집에 복채 내시는건가요? 교인들도 정신들 차리세요!
♧ JOHN14장 6절: 맞습니다. 우리에겐 대제사장인 예수그리스도가 있으신데 아직도 구약 율법의 제사장에게 바치던 조세 제도 십일조바치는 행위를 하고 있으니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완성시킨 율법을 다시 율법화하는 것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지금 나라에 세금내고 사는 것이 십일조 개념입니다. 제사장이 세를 걷어 그들도 먹고 살았고, 관원들도 먹고 살았고, 불쌍하고 없는 국민들 돕는데 썼죠. 지금은 제사장대신 대통령 시대에 세금 걷어서 공무원들 먹여살리고 나라 곳곳 취약한 국민들 돕는데 쓰는 걸로 바꼈죠. 그러니 교회에 또 십일조를 갖다 바치는 것은 모세의 율법을 지키는 것으로 예수님의 죽음과 부활을 무시하는 처사입니다. 교회에는 원하는 사람만 그들이 먹고 살수 있도록 돕거나, 선교할수 있도록 돕거나, 직접 불쌍한 이웃을 돕는 것이 더 낫습니다. 예수님 시대 사도들도 일하면서 전도했습니다. 요즘 목사들은 전혀 돈벌이를 안합니다.구약의 율법을 따르며 그것도 돈으로 둔갑시켜 바치는 십일조 말하는 사람들은 양도 잡고 600가지가 넘는 율법 다 지키십시오! 돼지고기도 먹지 말고, 피가 들어간 순대도 선지국도 먹지 마시기 바랍니다.
♧ 신희영: 제사장은 제사와 정치가 일치하는 사회 즉 제정일치의 장이란 의미입니다. 즉, 신정국가의 통치자란 뜻이 됩니다. 따라서, 십일조는 제정일치 사회의 통치 비용인 세금이 되는 것이지요. 현재, 우리나라의 부가가치세와 같은 것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오늘날의 교회가 공무원이나 군인에게 월급은 주지 않고 생활보호대상자도 관리하지 않습니다. 즉, 교회는 국가기관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날 십일조 교회의 목사는 먹사일 뿐입니다. 여러분! 세금없이 국가는 존립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교회는 세금 거두는 국가기관이 아닙니다. 교회는 부가세를 징수할 권한이 절대로 없습니다. 십일조 먹사들이 사기를 치고 있을 뿐입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교회 우상숭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교회] "마리아 M십자가는 우상인가? 상징인가?" (전자는 거듭난 성도의 분별이고, 후자는 배교자의 논리이다!) (0) | 2023.03.30 |
---|---|
[한국교회] "십일조 폐지 운동" (부제: 구약과 전혀 상관없는 한국의 이방 교회들이 십일조를 받아도 되는가?) (0) | 2023.03.28 |
[한국교회] 목사는 "편가르기 정치병"에 걸리지 않도록, 강단에서 자신의 정치적 입장을 "비공개"로 해야 한다! (0) | 2023.03.22 |
[한국교회] 예배의 거룩을 위해 정장 입은 성도와 특별 가운 입은 목사! 예수께서 성령으로 임하신 성도의 성전됨! (0) | 2023.03.21 |
[한국교회] "예수 이름의 침례" (부제: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들로 행하는 세례를 즉시 중단하라!) (0) | 2023.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