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을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예수는 성령으로 재림하시고 끝날 구원과 심판의 부활有! 

 

* 원출처: Pastor Bible Believer 

* 원제목1(3부): 영혼불멸인가? 부활과 재림인가?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

* 원제목2(3부): 유대인들은 죽음을 어떻게 이해하고 있는가? 강도는 그날 낙원에 갔을까? 

* 부제목: 사람이 죽으면 천국과 지옥이 아니라, 무덤에서 잠자다가 끝날에 부활한다! 

* 수신자1: 사람이 죽으면 무덤에서 잠을 자다가 끝날에 부활하게됨을 안 믿는 많은 교회들! 

* 수신자2: 세상 종교들의 유황불지옥을 성경처럼 믿고 악인들의 영혼소멸을 거부하는 교회들! 

 

                                             ♧ 55분 메시지 url, https://youtu.be/OqFwIYAcUzk

 

☞ 원출처 url: https://youtu.be/e1-SogSPjyk

 

[설교자 View]

 

저는 한국 개신교 성결교단 사역자입니다. 바이블 빌리버는 우리가 오해하고 있는 성경의 진리들을 조명합니다. 죽음과 부활에 대한 성경의 참된 진리를 파헤칩니다. '영혼 불멸인가? 부활과 재림 신앙인가?' 우리의 신앙깊은 곳까지 파고든 사탄의 미혹을 걷어내야 합니다. 바이블 빌리버는 말 그대로 성경말씀 그대로를 전하는 채널입니다. 주님의 재림이 가까이 왔습니다. 죽음은 생명의 끝입니다. 죽음은 소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활은 새로운 창조인 것입니다. 영혼불멸 사상은 성경의 진리가 아니라는 것을 먼저 깨우치셨다면 일단 큰 산 하나를 넘으신 것입니다. 의문이 조금이라도 풀리셨길 바랍니다. 영혼불멸과 관련된 제 강의 1, 2, 3편을 모두 시청하시면 좀 더 이해가 될것입니다. 저 역시 영혼불멸의 미혹에서 벗어나니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새롭게 깨닫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제 강의가 부족하여 충분히 이해시켜 드리지 못할 수도 있는데, 저보다 더 잘 설명해 놓은 좋은 강의들을 찾아서 누구든지 의문이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누가복음 8:55, 공동번역) '그러자 그 아이는 '숨을 다시 쉬며' 벌떡 일어났다.' 죽은 자와 관련해서 '영'으로 번역된 것은 번역자가 '영혼불멸'을 믿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성경의 많은 부분이 이런 식으로 오해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자와 나사로 비유는 바른 교훈을 위한 비유입니다(1부 강추!) 그것을 실제적으로 이해하시면 안됩니다. Bible Believer E-Mail: ojtworld@gmail.com

 

☞ 아래의 1부및 2부를 시청(일부 강론의 해석 차이 있음)하셔서 바른 복음을 소유하시기 바랍니다!

 

* 1부(죽음 편 - 죽음 이후 인간의 영혼은?): https://youtu.be/OA2EMvfxtrY        

* 2부(부활 편 - 나사로는 부활하지 않았다!): https://youtu.be/u0CFpnMrTdY

 

[영상 참여자 댓글 모음]

 

♧ 정종민: 죽은 후에 무덤에서 자고 있다면 '부자와 나사로' 비유에서는 의식이 있어서 목도 마르고 건너편 음부를 보기도 한다는 것을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지요? 부자와 나사로를 실화라고 하는 설교도 많아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나사로라는 실명을 예수님이 거론하셨다고 하면서,또 그와 관련지어 설교하기를 '사람이 죽으면 우선 낙원과 음부로 갔다가 예수님 재림후 천국과 지옥으로 최종적으로 간다.'라는 설교도 정말 많습니다.교회를 몇십년 다녀도, 죽음 이후 어찌 된다는 진리가 똑바로 전하지 않아서 제대로 알고 있지도 못하고, 교회에서 바른 교육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혼육에 대한 진리 말씀도 언제 선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샬롬!

 

♧ 소리빛: 저는 장로교에서 오래 지냈었고 어릴적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오면서 죽은 후의 문제에 대해 너무 깊은 고민을 했었는데, 1편부터 3편의 말씀을 들으면서 뭔가 제가 그동안 배웠던 관점과는 다른 빛을 흐릿하게나마 보게되는 듯 싶고 소망이 생기는 듯 하네요. 제 생애에 있어 반갑고 기쁜 연구할 자료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 HY C: 정말 이번 주말 이곳의 영상을 보면서 밝히 알게 되는 기쁨도 있거니와, 또 기존에 어리석음 속에서 알지 못하던 부분을 알게 됨으로 인하여 약간의 혼란스럼움도 있게 됩니다. 이제부터 나 스스로가 하나님께 기도 드리면서 직접 느껴봐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여/호/와/의/증/인도 몸과 영혼이 완전히 죽었다는 말을 들었는데.. 이단(천사 중에 하나가 예수님으로 환생했다는 주장 등)인 그들이 오히려 성경의 일정 부분을 믿고 있다니 놀랍군요. 내가 뭘 잘못 이해하고 있는지요. 바이블 블리버의 강해를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거의 다 동의합니다.

 

♧ janc0713: 진짜 올바른 설명입니다. 많은 분들이 듣고 깨어났으면 좋겠네요. 이 거의 완벽에 가까운 설명을 듣고도 이해 못한다는 것이 저로서는 이해가 안가지만,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듣는다고  해도 믿음을 바꾸지 못할 것입니다. 헬라 이원론 사상에서 왔다라는 정도만 알았지, 그 출처가 이집트인지는 몰랐네요. 물론, 더 깊은 뿌리는 사단이지만요. 오스카 쿨만과 틴데일은 알았지만 루터가 그렇게 했는지는 몰랐습니다. 그런데, 지금 그 루터의 종교개혁의 후손들이라고 하는 자칭 개혁주의 신앙자들은 어떻게 된 것인지 영혼불멸설을 믿고 있어요. 중간에 가짜 개혁자 칼빈의 역할 때문인 거 같아요. 처음엔 아니었겠지만, 점점 '먹사'가 되어가고 있는 분들은 절대 정직하게 나서지 못할 것입니다. 현세의 밥그릇이 더 중요하니까요. 고로, 그들은 재림과 심판을 진짜로 믿고있는 게 아니지요. 그걸 진짜로 믿는다면 어떻게 이러고 있을 수 있을까요..

◐                                               ◑

[한국교회에 강추하는 책자]

 

☞ '오순절 성령으로 재림하신 예수님'  https://is.gd/VI1wzH

                                        ☞ 6분 오디오 메시지 url, https://youtu.be/uBlOkRp5arU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