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제목만 보고, 뒤로 물러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육의 아버지도 한분이듯이 영의 아버지도 한분이시다!
* 수신자: 삼위일체 또는 양태론을 믿으면서, 성령과 재림예수를 나누어 믿는 수많은 교회들
♧ 11분 오디오 메시지 url, https://youtu.be/G77Nez3uc1A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먼저, 이사야서 9장 6절 7절을 개역한글로 읽겠습니다.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아멘.. 구약시대 선지자 이사야를 통하여 성령께서 말씀을 주셨는데, 한 아기로 태어난 한 아들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한국교회의 회개와 개혁 메시지 오늘의 제목은 ‘예수는 영존하신 아버지이시고, 진리의 성령으로 성도 각자에게 현재 재림하신다!’입니다.
첫째, 이웃교회 어느 설교자는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님의 네번째 이름이. “영존하시는 아버지”라고 했습니다. 첫번째가 기묘자. 두번째는 모사. 세번째가 전능하신 하나님이니까. 영존하신 아버지는 네번째 이름이 되는 것입니다. 상당한 유머를 구사하는 설교자가 아니겠습니까? “아들이 아버지이고, 아버지가 아들이다”라고 말하는 것은 논리적으로 모순이라는 것이지요. 그러면서, 우리는 인간의 이성으로 납득할 수 없는 “삼위일체 하나님의 존재양식”을 이사야서 9장 6절에서 발견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새번역에서는 기묘자를 ‘통치자’로 번역했고, 모사는 ‘놀라우신 조언자’라고 번역했으며, 나머지 칭호는 동일하게 번역을 했습니다. 예수님의 칭호에 순번을 매기는 습관은 하나님도 세 하나님이 있고, 두 번째 하나님이 예수이며, 이사야가 예언한 메시야이신 예수의 별칭에
세 번째는 성령이라고 하면서 나눈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삼위일체 반대자들인 양태론자들이 주장하기를, 하나님은 한분이 맞는데 시대별로 나누어서 활동했다는, 성부시대. 성자시대. 성령시대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럼에도, 성부와 성자시대는 지나갔고, 지금은 “성령 유일신 시대”라고 하는 것은 더더욱 아님을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을 이원화해서 나누어 생각하게 하는 존재는 예수 한분 하나님의 대적자 사단 원수마귀입니다. 중세 가톨릭 시대인 4세기 무렵부터 “정치적인 기독교”를 꿈꾸었던 당시의 황제와 종교인들이 합세해서, 태양신 바벨론 3신1체인 니므롯. 담무스. 세미라미스를 성부. 성자. 성령으로 이름만 개명했습니다. 중세의 교황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리면서, 성부의 자리에 교황이 앉았고, 성자의 자리에는 예수를 아기로 격하시켜
무엇을 말씀하고 있는지등을 기도로 구해서 받은 메시지를 해설하는 것입니다. 목사가 성경구절 한두군데 읽고 나름대로 이말 저말을 많이 풀어서 전했다고 해서 예수 성령께서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이 반드시 된다고 볼 수없습니다. 예수 성령의 도구로 붙잡힌 장로. 집사. 선교사. 성도. 목사 누구라도 설교할 수있고 전도할 수있습니다. 설교가 전도이고, 전도가 설교이기 때문입니다. 목사는 설교만 하고, 나머지는 몽땅 전도만 해서 사람 머리 숫자 채우는 것을. 성경에서 설교와 전도의 일로 각각 분리시켜, 설교 직분과 전도 직분을 따로 따로 엄격히 나누어 놓지 않았습니다. 성령은 예수의 영이시고 진리의 영이신데, 신구약 성경의 말씀을 각시대 하나님의 사역자 마음에 감동으로 주셔서 그리스도 예수님을 만나도록 역사하시고 구원을 이루어 가십니다.
진리의 성령. 다른 보혜사이신 예수의 영께서 각자 영혼 속으로 찾아 오셔서 들어오심이 성령강림이고 예수재림인 것입니다. 성령강림이 따로!이고 예수재림이 따로!가 아니라는 말씀입니다. 이를 받아들여서 믿으십시오! 성도가 할 일은 각자 마음문을 열어 말씀이신 예수복음을 영접하여 드리는 것뿐입니다. 삼위일체나 양태론은 다른복음입니다. 성령강림과 예수재림을 나누어 믿는 것도 다른복음이요, 거짓복음입니다. 갈라디아서 1장 6절에서 10절까지 새번역으로 읽고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을 그리스도의 은혜 안으로 불러 주신 분에게서, 여러분이 그렇게도 빨리 떠나 다른 복음으로 넘어가는 데는, 나는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실제로 다른 복음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몇몇 사람이 여러분을 교란시켜서 그리스도의 복음을 왜곡시키려고 하는 것뿐입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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