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을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거짓의 아비 사단이 은사주의자에게 방언및 통역을 준다!

 

* 원출처: Pastor RoWooHo 

* 원제목: 자신이 받은 방언을 철저하게 검증해 보아야 합니다

* 부제목: 한사람의 녹음 방언을 7인에게 들려주고 통역을 비교해 보니 제각각이었다! 

* 수신자1: 베리칩, 천국지옥 체험, 세대주의, 방언및 통역 등의 신비주의 표적을 쫒는 목사들!  

* 수신자2: 베리칩, 천국지옥 체험, 방언및 통역 등의 신비주의 의 목사 교리만 쫒는 지체들!

 

                                                       ♧ 22분 메시지 url, https://zrr.kr/QXTw

 

☞  원출처 url(좋아요, 공유): https://zrr.kr/Y8L4

 

[설교자 View]

 

현대교회 안에 난무하는 이상한 소리들은 결코 방언도 아니고 언어도 아닙니다. 이런 소리들을 성령의 은사라고 하는 것은 속임수에 불과합니다. 언어의 형식도 없고 문법도 없으며 통역도 되지 않는 이상한 소리들은 성령의 은사라는 증거가 1%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Q. @user-sv2pc7yv8h: 해외로 나가서 부흥 사역을 하고 있는 원준상 선교사라는 분이 있어요 그분이 방언으로 정말 많은 외국인들에게 성경을 가르치고 전도하고 또한 성령세례 받도록 기도많이 해주고 기부도 엄청나게 해요. 그런데 왜 이렇게 부정적으로 보시나요? 

 

A. Pastor RoWooHo: 진리를 수호하려면 거짓 방언을 퇴치하면서 진리를 수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준상이란 분이 하는 방언을 들어 보았는데, 아무리 여러번 들어 보아도 그 방언은 가짜로 보입니다. 예수전도단의 방언이나 알파코스의 방언 등.. 현대교회의 방언들은 실제로는 방언이 아닙니다. 그냥 단순 음절의 반복에 불과합니다. 진리를 수호하시려면 영들을 분별하는 일부터 하셔야 합니다. 일단 방언을 검증해 보신 후에 댓글을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 계정 안에 저 아래로 내려가면서 수많은 사람들의 방언들을 보시기 바랍니다. 그 방언하는 모습을 보시게 되면 이 모든 것들이 방언이 아니고 성령의 은사도 아니라는 것을 아시게 될 것입니다. 샬롬!

 

Q. @user-sv2pc7yv8h: 그렇다면, 그 가짜 방언으로 어떻게 저런 열매들이 맺힐 수가 있는 것입니까? 저게 가짜 방언이라면 악한 영으로 복음을 전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게 되는 것이 된다는 이야기인데, 그것을 어떻게 봐야 하나요?

 

A. Pastor RoWooHo: 이슬람교에도 방언이 있는데, 그들은 이미 15억 8000만 명이 넘었습니다. 성경이 "아니라"고 하시면 아닌 것으로 믿고 하지 말아야 합니다. 저런 집회에서 방언을 받게 되면 어떻게 될 것인지 생각해 봐야 합니다. 우리 이야기를 끝까지 들어 보시고 나면, 아무리 신령해 보이고 열심이 있고 열매가 있어 보이지만, 가짜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방언 문제를 거론하는 목사가 저런 현상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나설 수 있겠습니까? 겨우 믿어서 교회로 나온 사람들을 "방언 구덩이"로 인도하는 꼴이 됩니다. 방언에 빠졌다가 헤어난 사람들의 말을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저런 사례를 좋은 열매로 좋게만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수많은 영혼들을 "방언 귀신"에게 넘겨 주는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봅니다.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Q. @user-mc5qy4yf4w: 이 분은 랄랄랄 이런 방언이 아니라, 언어 같은 느낌이 들고 통역을 구하며 기도합니다. https://youtu.be/oUSXAPgEY8Y 나라 사랑하는 애국자이시며, 전광훈 목사님에게도 책망하고 권면하시는 분입니다.

 

A. Pastor RoWooHo: 그 사람의 방언도 가짜라고 생각합니다. 전광훈은 애국자도 아니고 그냥 엉터리라고 봅니다. 하나님도 전광훈 앞에서는 까불다가 죽는 수가 있다는 사람이 무슨 목사며, 무슨 애국자가 되겠습니까? 그는 자기를 성령의 본체라고 떠벌이는 사람입니다. 두고 보시면 언젠가는 그 실체를 아실 날이 이르게 될 것입니다. 샬롬!

 

[Babbling의 사전적인 뜻과 의미]

 

와글와글, 왁자지껄(여럿이 한꺼번에 떠드는 소리), 횡설수설, 지껄임(알아듣기 어렵게), 소리내며 졸졸 흐름(물이), 재잘거림, 주절주절, 아기말 소리(다다다, 가가가, 바바바, 푸푸푸, 만만마 등), 예문: 옹알이 단계에 있는 8개월 아기(an eight month old baby in the babbling stage)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