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는 99.9999% 구원이 없습니다. 나는 구원 받았다고 스스로 착각하고 있을 뿐입니다! 개신교는 성경 정통이 아니며, 이단 사이비 종교단체 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속히 떠나십시오!
영원한 유황불 지옥은 가톨릭. 불교. 이슬람교 등의 세상종교들의 사후세계임에도 불구하고, 목사 그룹은 교세 확장에 이방종교의 교리를 남용 내지는 악용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안식교와 여호와의 증인이 "영원한 유황불 지옥"을 부정하기 때문에 이단의 말을 듣지 말라고 하면서, 세상종교들의 영원한 유황불지옥을 슬그머니 교회 안으로 끌어 들여와 성경인 것처럼 속여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신학교 출신 목사들이 얼마나 사특한 그룹인지 그들 자신도 모르고, 교회 조직 공동체의 회중(장로. 집사. 성도)도 전혀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한국 개신교. 한국 가톨릭. 개신교가 이단으로 결정한 기독교 종교단체. 세상종교 등 대부분은 "영원한 유황불 지옥"을 믿고 있습니다.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노아박 전도자입니다. 오늘은 'Last Mission' 사이트에서전하는 성경적인 메시지 마지막 4부 시간입니다. "죽은 자의 영들을 불러내는 교리가 있다!"에 대하여 음성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전도서 9장 5절 6절 말씀! “죽은 자는 아무것도 모르며(무의식 상태), 다시는 상도 받지 못하는 것은 그 이름이 잊어버린 바 됨이라(자기 이름도 모름). 그 사랑함과 미워함과 시기함이 없어진 지 오래니(감정도 없음), 해 아래서 행하는 모든 일에 저희가 다시는 영영히 분복이 없느니라.” 아멘입니다. 사람이 별세하면 무의식 상태가 되고, 자기 이름도 모르며, 감정도 없고, 분복도 없어진다고 했습니다.이 계시의 말씀은 사탄이 죽은 자의 혼으로 나타나는 강신술 거짓말 교리를 완전하게 부숴뜨리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해 아래서 행하는 모든 일에 죽은 자의 분복이 다시는 없다”는 말은 무슨 뜻이겠습니까? 새번역 성경은 다음과 같이 쉬운 말로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죽은 자는 세상에서 일어나는 어떠한 일에도다시 끼어들 자리가 없다.”
성도 여러분! 이 세상에서 이루어진 어떤 일에도 죽은 자가 끼어들 부분은 절대로 없습니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그런 일은 없었습니다. 성경은 무덤 속에 들어간 자는 아무것도 하지 못한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전도서 9장 10절 말씀! “무릇 네 손이 일을 당하는 대로 힘을 다하여 할지어다. 네가 장차 들어갈 음부(무덤)에는 일도 없고, 계획도 없고, 지식도 없고, 지혜도 없음이니라.” 얼마나 확실하고 분명한 말씀입니까? 무덤 속에 들어가면, 그곳에는 지식도 없고 지혜도 없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죽은 자가 산 자에게 나타나서 의견을 말하고 대화할 수 있다는 건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니까 그것은 사탄의 악령이 죽은 자의 모습으로 위장해서 미혹하는 것임을 아십시오!성도 여러분! 오늘날 기독교회에서는 죽은 자의 혼이 살아있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몸은 죽어도 영혼은 살아서 천국에 갈 수 있고, 산 자들과 교통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런 거짓말 교리에 대하여 여러분은 조심해야 합니다. 사탄은 중세기에 천주교회를 통해서 “몸은 죽어도 영혼은 죽지 않고 살아 있다”라는 영혼불멸설을 기초로 해서 연옥설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죽어서 연옥에 가 있는영혼들을 천국으로 옮겨주는 대가로 면죄부를 팔아서 엄청난 부를 쌓았습니다. 그것이 중세기 천주교회의 역사이고 종교개혁 운동이 일어나게 된 중요한 원인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그 영혼불멸설이 개신교와 기독교 종교단체 전체에 퍼져 있다는 점입니다. 영혼불멸설을 교회 안에 침투시킨 사탄의 목적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영혼불멸설을 통해서 마지막 때에 기독교와 세상을 하나로 묶어서 미혹하려고 하는 것인데, 창조주를 모방하는 사단의 최종 목적입니다. 그러나, 반드시 사탄의 간계는 창조주에 의하여 실패로 돌아가게 됩니다.오늘 메시지에서 우리는 마지막 시대의 교회와 세상을 덮고 있는 가장 강력한 미혹의 정체를 여러분에게 밝히 드러내었습니다. 죽은 자의 영혼이 정말 살아있는가를 살펴보았고, 사람이 죽으면 실제로 혼이 연기처럼 빠져나가는가를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이 기존에 갖고 있던 사상과 다를지라도 진지하게 기도하는 마음으로 끝까지 들었거나, 한글 텍스트를 읽었다면,
놀라운 진리를 발견하게 되셨을 것입니다. 진리의 영께서 눈에 안약을발라주셔서 사탄의 미혹을 분명히 보게 해주시길 간절히 빕니다. 여기까지입니다.그리스도인 사역자 여러분! 창조주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부르지도 않은 목사 그룹에 대하여 잘 분별하십시오! 신구약 성경 66권을 목사 그룹에게만 주고 장로. 집사. 성도 여러분께는 신구약 66권을 주지 않으셨습니까? 그래서 이 목사 저 목사 설교를 골라서 성경처럼 믿는 것이냐구요. 목사는 종교 직업인입니다. 자기 발로 신학교 찾아가서 인가든 무인가든 닥치는대로 목사 자격 취득하고, 세상 직업을 거부하며, 돈과 세상은 아무 것도 아니라고 성경 팔아 허세부리면서 돈과 영혼을 착취하고 있지 않습니까? 승려. 신부. 수녀의 반만 표면적으로 닮으면 좋을텐데 그렇지가 않습니다.이상으로, 총 4부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