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을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Pastor Kwon Dong-woo / 진리와 진실
* 원제목: 현대 성령운동과 방언기도! 성경을 파괴시키는 성령훼방죄!
* 부제목(편집): 현대교회의 가짜 방언자들은 모두 다 미쳤다!
♤15분 메시지, https://zrr.kr/edo2
☞ 원출처 URL(구독, 좋아요): https://zrr.kr/uLU2
[영상 참여자 댓글 모음]
♡@leejangbong121: 무당도, 승려도, 무슬림도, 남묘호렌케쿄 다니는 사람들도 다 하는 방언입니다. 이교도의 접신 현상인데, 왜 교회는 이런 것을 모를까요?
♡@user-ph8wj6kv6m: 개도 한다는 방언에 대해 성경은 뭐라고 말씀하는지, 오늘 제대로 배우고 갑니다.
♡@user-yt6ez5qj7x: 고린도 교회에서 귀신의 방언을 하던 사람들이 "예수의 이름으로 저주받을 지어다"라고 한 거 보면, 지금 가짜 방언 지껄이는 사람들도 예수님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네요.
♡@heelee1415: 방언하는 사람들은 구원을 받나요?
♡@user-yr5rw4xy1h: 매우 어려운 질문이네요. 방언이 초대교회 방언도 아니고, 또 통역도 할수 없거나, 성경적이지 않다면 매우 위험 합니다. 현재, 방언이 어디로부터 온 것인지부터 짚어봐야 합니다. 1900년대 초부터 시작된 현재의 방언은 신사도를 자처한 자들로 인해서 더더욱 활성화 되었고, 결국에는 지금까지 이르렀습니다. 중요한 건 지금까지 이어져 오면서 그들이 했던 예언들은 모두가 가짜라는 겁니다. 우리나라에 이단들은 거의 방언하고 예언하고 통역했지만, 그 모두가 거짓이라는 겁니다. 그런데, 지금 그런 역사적인 것은 무시하고, 내가 받았으니 옳은 것이다!라고 고집 부리면서 성경과 대조도 하지 않다는 게 더 큰 문제입니다. 지금 방언이 거짓의 영으로 부터 온 것이라면 천국은 절대 갈 수 없습니다. 예수를 믿는 순간부터 우리는 기도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하는 기도가 누구를 향하며 무슨 기도를 하는지도 알 수가 없고, 알아들을 수도 없고, 통역도 안된다고 한다면, 그것은 성경에서 벗어난 바르지 못한 거짓입니다. 바울은 그런 영적인 이유로 고린도교회에 경고와 함께 그런 자들에게 저주까지 한 것입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