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제목이나 동영상 박스에 커서를 대고 클릭하세요!!


[한국교회8] 베리칩 경계 담당할 설교자와 전도자가 시급한 이유(장태영 장로)


 


[한국교회 필독서8] 베리칩 경계 담당할 설교자와 전도자가 시급한 이유

 

베리칩을 주제로 지난 3회에 걸쳐 말씀을 드렸습니다. 오늘은 베리칩에 대한 마지막 시간으로 '베리칩 경계 담당할 설교자와 전도자가 시급한 이유' 라는 여덟번째 제목으로 함께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베리칩에 빠진 자신의 가족이나 주변의 가까운 기독교인을 보면 정말로 안타깝습니다. 더우기, 저처럼 26년간 빠졌다가 극적으로 구출을 받은 경우에는 기경험자라서 그런지 그 영혼에 대한 우려 때문에,

 

마음이 편치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바코드가 666표 아니면 그만이고, 베리칩이 666표 아니면 그만이지, 아무 것도 아닌 것을 가지고 그렇게 신경쓸 것이 있느냐? 라고 하실 분이 계실는지도 모릅니다. 외람되고 죄송스러운 표현이지만, 바코드나 베리칩을 믿고 따르면 그 영혼이 지옥에 들어간다는 것을 아시는 지와  그 영혼을 불쌍히 여기는 마음이 있으신지 또는 없으신지 여쭙고 싶습니다.

 

이시간, 영적 책임감에 대해 함께 자각하고 인지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말씀을 나누려고 합니다. 베리칩을 666표로 굳게 믿는 분들 대부분은 기독교회 설교자의 영향을 받았거나, 인터넷 가정교회와 같은 기능을 내고 있는 기독교 카페*블로그 등을 통해서, 또는 영어가 가능한 분들이 해외에서 불법으로 만들어진 베리칩 관련된 미검증 자료에 감염되어 베리칩 전도자가 된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런 가족의 영향을 받아 베리칩을 666으로 덮어놓고 믿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누군가는 영적 사명감을 가지고 예방 내지는 치료를 해 주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에 많은 분들이 동의해 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설교자와 전도자의 영적 책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 말씀을 드리기 전에, 잠시 제 아내의 베리칩에 대한 입장을 살펴 보는 것이 유익할 것입니다. 제가 20년 동안 바코드에 미치고 6년 동안 베리칩에 미치면서 왜곡된 종말론에 심취하게 되었고,

 

성경 66권 중에서, 계시록에 상당한 관심을 가진 것이 사실입니다. 한국교회는 계시록과 담을 쌓고 설교를 안하는 교회들이 많기 때문에, 이웃교회의 설교나 기독자료를 참고했었습니다. 그런 저를 못마땅하게 생각한 사람은 다름 아닌 제 아내입니다. 성경 계시록에 대한 666표가 베리칩이 아니라는 설교를 이교회 저교회에서 선포했더라면, 저도 뒤돌아 볼 수있는 계기로 삼았을 확율이 높고,

 

'설교자가 베리칩에 대해서 아무런 설교를 안하는데 당신이 왜 그런 것에 미쳐있느냐?' 라는 말을 적게 들었을 것입니다. 체면을 중시하는 아내는 교회에서 설교하지 않는 베리칩이나 계시록*종말론 등을 자꾸 말하면서 듣게 하려는 저에게 소리를 지르며 짜증을 많이 냈습니다. 국내외 한국교회 사역자 여러분! 직무유기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영적인 일이나 사회적인 일에도 모두 적용이 된다고 봅니다.

 

만약, 설교자가 자기 입맛에 맞는 강연식으로만 설교시간을 채운다면 직무유기가 됩니다. 반대로, 베리칩이 666표라고 설교한다면 큰 일을 내고 있는 설교자 입니다. 장로*집사*교인된 그리스도인들은 모두 전도자들인데, 다른복음까지 섞인 것을 굳게 믿고 전하기 때문에 위험천만한 일이 아닐 수없습니다. 그런데, 설교자 한사람이 '베리칩에 대한 분명한 입장'을 성경말씀 근거로 성령님께 의지하여 전파해 준다면, 각 전도자들이 완전 무장한 십자가 군인처럼 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베리칩에 대한 분명한 입장'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다음 카페-우상숭배를 금지하는 모임 '베리칩은 666표가 아니다' 에서 600명 이상의 설교자와 전도자 입장을 선별하여 샘플로 몇분만 소개해 드리므로서, 국내외 한국교회 설교자나 전도자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시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지영태 설교자

베리칩을 구원의 조건으로 삼아서는 안됩니다. 베리칩으로 인간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김성길 설교자

생명책에 기록된 하나님 백성이 물질인 베리칩을 받았다고 그 이름이 삭제되거나, 구원이 취소될 수없습니다!

 
서달석 설교자
세대주의 환난전 휴거와 바코드*베리칩 666은 모두 거짓말인데도, 저는 이것에 오랫동안 속아 잘못 전파했습니다!

 

채한석 전도자
베리칩은 우상숭배하지 않아도 받을 수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베리칩은 절대 짐승표가 될 수없습니다!
 

 

정충민 전도자
너무 과장되게 조작된 인터넷상에서의 베리칩은 RFID 기능이 있는데,
 10cm 정도로 근접했을때만 체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김광천 전도자
베리칩을 요한계시록과 연관시키거나, 기독교적 종말론과 결부시켜 생각하면 안됩니다!

 

결론입니다. 666표는 물질로 만든 것이 아닙니다. 666은 상징이 아니라 실제하는 것이며, 성령인처럼 666인도 눈에 안보입니다. 끝까지 정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