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을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Noah Bak
* 원제목1: 기독교, 세상종교, 무속인이 국적도 없는 방언및 통역을 하는데 맞나요?
* 원제목2: 진짜 방언은 국적없는 통역 불가능한 소리가 아니다!
♧ 7분 메시지 url, https://zrr.kr/M3A7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국 개신교 노아 박 전도자입니다. 오늘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한국교회 안에 쓰나미처럼 덮친 랄랄라 따따따 맘맘마 방언및 통역에 대해 논하려고 합니다. 세상종교인들, 무속인과 같은 신접자 즉, 신들린 자를 포함하여 한국 개신교와 동일한 랄랄라 따따따 맘맘마 방언및 통역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성령께서 이들 모두에게 허락하신 것입니까? 위키백과에 소개된 일반적인 방언과 성경적인 방언의 정의에 대한 해석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는 것이 피차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이시간 소개합니다. 첫쩨, 일반적인 방언의 정의입니다. "방언(方言, 영어: dialect) 또는 표준어가 아닌 지역의 방언인 사투리는 특정 집단에서 사용하는 언어를 일컫는 말이다. 대개 지역 방언을 의미하지만, 언어학에서는 사회 계층별, 연령대별로도 방언을 나누기도 한다. 극단적인 경우 개개인이 사용하는 개인어(idiolect)까지도 방언으로 볼 수 있다. 방언과 언어를 구분하는 기준은 뚜렷하게 정의내리기 힘들다.
민족, 문학 작품의 존재 여부, 타 언어나 타 방언과의 의사소통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삼을 수 있으나, 국가 권력에 의해 언어의 지위와 명칭이 결정되는 일도 있기에 “언어란 육군과 해군을 가진 방언”이라는 말도 있다. 예를 들면, 힌디어와 우르두어는 서로 어휘의 차이가 있을 뿐, 근본으로 같은 언어이지만, 인도와 파키스탄의 국경의 차이 때문에 서로 다른 언어로 분류된다. 한편, 중국어는 서로 의사소통이 불가능한 여러 언어나 방언들을 하나로 묶은 용어라고도 볼 수 있지만, 중화인민공화국, 베트남, 라오스, 쿠바에서는 정치 이념상의 이유로 하나의 언어로 분류하고 있다." 그러므로, 일반적인 방언은 뜻과 소리가 모두 존재하면서 사람과 사람 사이와 나라와 나라 사이에서 통용되는 언어임을 말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외국어인 것입니다. 두째, 성경적인 방언에 대한 정의입니다. "방언(方言, 영어: speaking in tongues, glossolalia)은 기독교에서 성령의 은사(恩賜, spiritual gift, charism)들중 하나로 설명하는 언어의 종교적 현상을 말한다. 보통 화자가 알지 못하는 언어로 말하는 것을 가리키는데,
이는 '외국어'를 의미한다. 방언은 성경에서 '신령한 언어' 등으로 기록되고 표현되어 있다. 이는 '노력 없이도 어떠한 영적 힘에 이끌려 외국어를 구사하는 능력'을 의미한다. 당시 로마 제국에서는 라틴어와 그리스어가 표준어였는데, 문화인은 그리스어를 능통하게 구사할 수 있었다. 이를 제외한 나머지 언어는 야만스런 언어로 여겼다. 초기 기독교 교인들에게 이러한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났는데, 이는 하나님께서 그들로 하여금 그들을 통하여 자신의 의지 즉, 예수께서 전하라고 하신 진리의 복음을 이방인들에게도 설파하기 위함이었다. 이러한 근거는 성경에 잘 나타나 있다." 성경이 완성되기까지의 방언은 세상나라에서 사용하는 외국어인데, 배운 적이 없는 사람들이 다른 나라 말을 오순절 성령강림 때에는 진리를 알아듣는 기적과 같은 성령의 역사가 있었고, 초대교회 때에는 성령이 임하여 외국어를 구사하는 기적이 한시적으로 일어났습니다. 랄랄라 따따따 맘맘마 방언및 통역은 국적도 없는 희안한 소리이지,
뜻이 없어 의사소통이 안되는 옹아리 수준의 소리 정도에 불과함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을 준 영은 성령이 아니라, 악의 영인 사단입니다. 사단의 목적은 랄랄라 따따따 맘맘마 방언및 통역을 주고 사단 편으로 끌어 들여 거짓 영에 사로 잡히도록 하려는데 있습니다. 현재 세계에는 7,102개의 언어가 통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A라는 외국인은 한국어를 공부하여 능통하게 구사하는 능력을 갖추었는데, 나중에 들어와서 한국어를 배우는 중에 있는 B라는 외국인을 위해서는 B가 사용하는 외국어까지 할줄 안다면 통역이 필요없이 의사소통이 될 것입니다. 결론입니다. 랄랄라 따따따 맘맘마 방언및 통역을 가지고 창조주 하나님께 비밀 기도를 한다고 주장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비밀은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을 말합니다. 피조물 인간이 7,102개의 세계 각나라 외국어를 선택하여 기도하면 되지, 무슨 비밀로 기도한다고, 허탄한 잡소리에 불과한 랄랄라 따따따 맘맘마 방언및 통역이라는
거짓 영의 주술을 가지고 창조주께 들이대느냐? 이런 말씀입니다. 당장 사단으로부터 받은 가짜 방언및 가짜 통역을 폐기 처분하십시오! 부활 천국 영생을 얻으려면 말입니다. 아멘이십니까? 알아듣는 자가 없고 "비밀을 말한다"는 의미는 "영으로 예수 그리스도 말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기 위한 성령의 일시적인 역사로서 실제 외국어가 초자연적으로 통용되었다고 이해하시면 좋겠습니다. 기독교인, 세상종교인, 무속인 등이 받은 방언및 방언 통역은 지절거림에 해당합니다. 악령으로 부터 온 것입니다. 사단의 방언을 성령과 악령으로 다시 나누어 설교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그리고, 어떤 이들은 사단을 결박시키려면 랄랄라 따따따 맘맘마 방언및 통역을 반드시 받아야 하고 날마다 무시로 랄랄라 따따따 맘맘마 방언및 통역을 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만, 사단을 결박시키는 것이 아니라, 도리어 사단에게 결박당하는 일임을 알아야 합니다. 사단은 거짓의 아비입니다. 요한복음 8장 43절에서 47절및 계시록 2장 7절을 읽습니다. "어찌하여 내 말을 깨닫지 못하느냐?
이는 내 말을 들을줄 알지 못함이로다.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내가 진리를 말하므로 너희가 나를 믿지 아니하는도다. 너희 중에 누가 나를 죄로 책잡겠느냐? 내가 진리를 말하매 어찌하여 나를 믿지 아니하느냐?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 하였음이로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의 열매를 주어 먹게 하리라." 듣지 않는 것이 죄입니다. 이상입니다.
끝까지, 청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 https://cafe.naver.com/bakno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