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장로, 집사, 목사 여러분의 청취를 꼭 부탁드립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개신교 안에 있는 수십 종의 다른 복음을 찾아서 폐기하자!

 

* 원출처: Pastor Sechang Kang 

* 원제목: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리라! 

* 부제목: 하나님과 동등한 교황권? 성경을 난도질하는 목사? 동서양 종교별 신?

* 수신자: 귀가 가려워 자신의 사욕을 쫒을 스승을 자신들 앞에 많이 두고도 천국간다는 지체들!

                       

                                               ♧ 2분 메시지 url, https://youtu.be/Id2q3xohWls

 

[설교자 View]

 

성경을 난도질하는 목사는 거짓 선생이고, 세상종교 동서양 종교별 신은 헛된 신들에 불과힙니다!

성경이 말하는 '멸망의 아들'은 배교자이고, 거짓 교회들의 어미이며, 스스로 하나님된 자입니다!

 

1. 예수 그리스도가 재림하시기 이전에 반드시 멸망의 아들이 역사에 출현한다.

2. 멸망의 아들은 예수 그리스도 교회를 배교하며 가증한 것들의 어미로 활동한다. 

3. 멸망의 아들은 표적과 능력과 권세로 멸망받을 자들에게 임하여 미혹한다.

4. 멸망받을 자들은 진리를 싫어하고 거짓 것을 믿을 것이며, 그를 숭배하다가 멸망한다. 

5. 멸망의 아들은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자신을 가리켜 '하나님' 이라고 칭한다. 

6. 멸망의 아들은 예수 그리스도가 승천하신 그대로 재림하여 폐할 때까지 활동한다. 

7. 하나님께서는 데살로니가후서 2장을 통해 구체적으로 멸망의 배교자를 예언했다.

 

(로마서 1:18~20) "하나님의 진노가 불의로 진리를 막는 사람들의 모든 경건치 않음과 불의에 대하여 하늘로 쫒아 나타나나니, 이는 하나님을 알만한 것이 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                                                  ◑

☞ 장로, 집사, 목사 여러분께 "밝혀진 적그리스도의 정체"(유석근 저, 예루살렘)를 강추합니다!

WCC, WEA 등의 "다른 예수"를 알아야 하고, 성경의 "멸망의 아들"이 누구인지를 밝힙니다!: https://is.gd/osooyr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