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을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태그]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번역자 자격이 없는 유명 목사들이 번역한 성경은 엉터리다!

 

* 원출처: Pastor Riveroflifewater / 생명수의강 

* 원제목: 한국 기독교의 앞날 

* 부제목1: 한국 기독교의 변개된 성경의 열매들

* 부제목2: 자유주의, 오순절 성령운동, 영성운동, 잘못된 종말론, 종교통합, 기복주의, 세속주의   

* 수신자1: 원어를 완전히 무시하고, 변개. 오역. 자의적인 해석의 방식으로 대충 전하는 목사들!  

* 수신자2: 성경 말씀에 감추인 진리의 복음에는 관심이 없고, 종교 열심당으로 충성하는 지체들!

 

                                                        ♧ 1분 메시지 url, https://zrr.kr/XMat

 

☞  원출처 url(구독, 좋아요): https://zrr.kr/40gr

 

[설교자 View]

 

한국 기독교 앞날은 참으로 어둡기만 합니다. 올바른 성경이 처음부터 없었던 우리나라는 교리적으로 얼마나 혼탁해졌는지 모릅니다. 거짓된 교리들이 나쁜 누룩으로 번져갑니다. 생명수의 강은 변개되지 않은 바른 성경을 전파하는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입니다. 거듭나지도 않은 목사가 강대상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는 것처럼 위험한 일은 없습니다. 성경을 개인적으로 풀어 가르치는 것처럼 황당한 일은 없습니다. 많은 교단들은 구원의 교리조차 서로 다릅니다. 누가 맞고 누가 틀립니까? 하나님은 한 가지 성경만을 쓰셨습니다. 하나님은 여러 가지 다른 성경을 쓰시지 않으셨습니다. 왜곡된 역사 교과서로는 바른 역사를 가르칠 수 없습니다. 바른 진리를 왜곡시켜 전하면 그것이 누구의 책임이 됩니까? 읽는 자들, 듣는 자들, 지키는 자들, 모두의 책임인 것입니다. 생명수의 강의 사명은 한글킹제임스 성경을 이 민족의 참다운 하나님의 말씀으로 정착시키고 진리의 지식을 확산시키며, 이 민족 누구든지 주 예수 그리스도께로 바르게 인도하는 것입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