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노아박 전도자입니다. 오늘은 한국교회의 회개와 개혁을 위하여,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레갑인' 전도자께서 본인도 영적으로 깨어 있으면서 예수님의 지체들을 깨우려고 쓴, 글 메시지를 음성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전도자 M교회 교인들을 보면 마치 목사와 목사 가족들의 노예와 같다!라는 느낌이 듭니다. 정상적인 교회는 다음과같이 합니다. 교회 등록을 하면 교회가 무엇인지, 무엇을 하는 곳인지, 하나님은 누구신지 그리고 어떤 분이신지, 왜 하나님을 믿고 섬겨야 하는지, 예수님은 어떤 분이신지, 왜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야 하는지, 성경이 무엇인지, 왜 성경을 읽고 성경을 알아야 하는지! 등을 가르칩니다. 이것 뿐만이 아닙니다. 교회 생활을 하게 되면, 그리스도인으로서 갖추고 지녀야 할 기본 지식에 대하여 성경을 근거로 하여 가르칩니다. 이렇게 하면서 "새 신자"교육을 시킵니다. 새 신자 교육을 마치면 차근차근 성경공부를 시킵니다. 그러나 M교회의 경우, 교회에 등록을 하면, 나이. 성별. 거주지.
직업에 따라 선교회 모임에 가입하도록 권유를 받게 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고, 회원들과 함께 밥을 먹게 되면, "선교회비"라는 명목으로 매월 돈을 내게 됩니다. 이 때까지는 별로 부담을 느끼지 못합니다. 정상적인 교회처럼 교인으로 생활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성경 지식, 새신자 교육 등의 그런 류의 교육이 이 교회에는 없습니다. 그냥 몰려 다니게 만듭니다. 비슷한 나이대 지역 사람들과 어울려 모이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교회에서 가르치는것은 "오직 교회만 열심히 섬겨라! 교회생활 열심히 하면 잘 살게 되고 복 받는다! 교회 떠나면 망한다! 주변에 잘 사는 사람들 보아라! 그 사람들은 교회에서 주의 종인 K목사가 시키는 대로 해서 잘 살게 되었고, 부자가 되어서 잘 살고 있다! 병도 고치고,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입니다. 매주 토요일 새벽에 가면 간증하는 사람들을 보게 되는데, 그 내용은 오로지 "목사님 기도 받고 병이 나았다! 걱정하던 것이 해결 되었다! 부부 사이가 좋아졌다! 아이를 낳게 되었다! 부자가 되었다! 취직을 하게 되었다!
시험에 합격하게 되었다!" 이런 내용 뿐입니다. 이런 것은 무당이나 하는 짓입니다. 그러나, 정상적인 교회는 이런 것들을 앞세워 복 받았다고 하면서 가르치거나 간증하도록 이끌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정상적인 교회에서는 이런 짓을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M교회에서 교인들의 입으로 이런 간증하는 것을 보면서, 목사로부터 이런 교육을 수없이 들으면서, 나보다 먼저 노예 교육을 통하여 노예의 사고를 지니고 있는 친구들과 어울려 몇 년을 지내다 보면, 어느새 나도 이런 생활에 거부감이 줄어들게 되고, 주변에서 집사님! 권사님! 하면서 불러 주는데, 그런 호칭 듣는게 싫지 않게 됩니다. 이렇게 지내면서 교회 생활을 열심내어 지내다 보면, 어느새 남선교회나 여선교회 임원이 되고, 총무 또는 회장이 됩니다. 특히, 여자들은 매주 금요일만 되면 "구역장" 교육이라는 모임에 참석하게 됩니다. 또래 주부들과 함께 모여서 식사도 하고, 잡담도 하고, 집 안에서 무료하게 보내던 시간을 교회에 와서 친구들과 즐겁게 보낼수 있어서 적극적으로 참석을 하게 됩니다.
이때부터 그루밍이 시작됩니다. 금요 구역장 교육 모임에는 구역장만 모이는 것이 아니라, 여자라면 누구든지 참석할 수 있는데, 이곳에 가면 본격적으로 종노릇을 하게 되는 교육을 받게 되고, 노예가 되는 교육을 끝없이 받게 됩니다. "주의 종 우리 목사님"부터 시작하여, 교회는 성전으로 부르게 되고, 주의 종이 시키는대로만 하면 부자가 된다! 모든 것이 해결된다! 주변에서는 집사님! 권사님! 회장 권사님! 총무 집사님! 부장 집사님! 이런 호칭을 불러 주는데, 이런 소리를 듣게 되면서부터 나도 모르는 사이에 노예로 변해가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면, 여선교회 임원이 되어 회원들과 함께 주변 교인들과 인척들을 대상으로 물건을 판매하러 돌아다녀야 합니다. 돈벌이가 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가리지 않고 팔아서 수익을 내야 합니다. 시장에서 사든지, 시골 또는 고향에서 사든지, 가리지 않고 내 돈으로 물건사서 그것을 팔아 수입을 만들어 바칩니다. 교회에서는 1등 2등 3등 발표하면서 상품도 주고, 격려도 하고, 독촉도 하면서 경쟁하도록 부추깁니다.
이렇게 돈벌어서 주의 종에게, 그리고 주의 종 사모님에게, "이것은 하나님께 드리는 것이니 주의 종께서 받아 주십시오! 이것은 하나님께 드리는 것으로서 교회에 바칩니다!"라는 마음을 가지고 바쳐야 합니다. 만약, 장사를 했는데 수입이 별로 신통치 않다면, 이런 사람들은 물건을 팔아서 남은 돈에다 개인 돈을 보태어 바칩니다. 이토록 온갖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돈을 바치는데, 마치 깨를 볶아서 기름 짜는 틀에다 넣고 참기름을 짜듯이 하면서 교인들의 것을 뺏어갑니다. 어느새 몸과 마음은 물론, 영혼도 목사와 목사 사모의 종이 되어 피폐해집니다. 이때부터 노예로 전락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곳에 한번 빠지면 못 빠져 나옵니다. 함께 지내던 친구들이 그냥 내버려 두지 않습니다. M교회에서 선교회 총책임자로 지냈던 유공공 집사 증언에 의하면, 이렇게 모인 돈은 K목사 집안의 기념일 추석 구정 명절 때마다 수 천만원씩 그러니까, 선교비조로 연간 수 억원을 바쳤다고 고백했습니다(이 증언은 "M땡땡 공공 수첩 M교회 8땡땡 억의 비밀"영상을 유튜브에서
찾아 시청해 보시면 됩니다). 바로 이것이 남자 여자 교인들로 하여금 매월 선교 회비를 내도록 물건을 판매하여 돈 벌이하는 목적 입니다. 이게 목사의 노예가 아니라면, 누가 목사에게 이런 미친 짓을 하겠습니까? 이렇게 열심히 해서 실적이 쌓이게 되면, 안수집사. 권사. 장로라는 직함을 받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도 수 백만원에서 수 천만원 심지어, 수 억원의 돈을 바치고 장로. 권사. 안수집사라는 직함을 사게 됩니다. 이 정도가 되면, 그 사람의 아내. 남편. 부모. 자녀. 형제. 친척들까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목사와 목사 집안의 노예로 몸과 마음이 변하여 버립니다. 무엇이든지, 무슨 짓이든지, 목사가 시키는 일이라면 미처 생각할 겨를도 없이 충성을 다 바치도록 세뇌되어 버리는 것 입니다. 국회의원을 지냈던 멀쩡한 사람이 교회에서 낫들고 설치기도 하고, 세무 회계사 직업을 가진 사람이 겉으로는 멀쩡했는데, 그 사람이 오랜 세월동안 함께 교회 생활했던 친구를 폭행 장소로 유인해 가기도 하며, 국내 최고의 병원에서 명의로 의사 생활하던 의사는 목사의
실체를 뒤늦게 알게 된 후 실어증에 걸려 폐인으로 변하여 불행한 삶을 살다가 몇 해 전에 비참하게 죽었습니다. 저는 이런 충격적인 이야기를 피해당한 사람으로부터 직접 들었습니다. 이런 사례는 수없이 많습니다. M교회에서 도둑질한 헌금으로 비자금을 관리하다가 죽었는지 아니면, 죽임을 당했는지 모르는 박공공 장로도 이런 그루밍 과정을 통하여 그 자신의 의식 속에 목사의 노예가 된 후 신앙 양심을 버리지 않고는 도저히 할 수 없는, 교회 헌금을 안수집사 두 사람과 함께 도둑질했다가 결국은 죽음에 이르게 된 것 입니다. 종교 사기꾼 목사에게 빠져서 노예로 전락하게 되면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도 거짓 목사는 이리와 같다!라고 하시면서, 거짓 목사 구별법을 누구나 쉽게 구별 할 수 있도록 알려 주셨습니다. 그 사람의 열매 즉, 행실을 보면 알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우리들은 도둑질하는 목사! 거짓말 하는 목사! 부동산 투기꾼 목사! 교인들을 고소 내지는 폭행하는 목사! 장로. 권사. 안수집사 라는 직함을 돈받고 판매하는 목사!
교인들에게 앵벌이처럼 물건 판매하도록 돈벌이 시키는 목사를, 주의 종! 영적 지도자! 예수님과 똑같다!고 주장합니다. 이런 사람은 목사의 노예로 살다가 죽으면 됩니다. 하단의 동영상을 열어 보십시오! M교회가 어떤 곳인지, 교회에서는 어떤 것을 가르치는지, 왜 K목사를 멀리 해야 하는지, 왜 M교회에 빠지면 안되는지, 옳고 그름의 분별이 올 것입니다. 여기까지입니다. 그리스도인 여러분! 성경에서 말씀하는 "교회" 즉, "에클레시아"는 말씀으로 불러냄을 받은 한사람 한사람입니다. 결단코, 건물이나 조직 또는 직분이 아닙니다. 신학교에 가지 마십시오! 교단 교파로 불리우는 제도권 교회를 떠나십시오!청각장애우 여러분께는 한글 텍스트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미 가나안 성도가 되신 분이나 가나안 예비 성도 여러분께서는 하단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없이, 참예수 복음을 찾아 진리의 복음이라고 하는 진주와 같은 보화를 소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