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h Bak 시작말]

 

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한국교회 어느 사역자께서 성령의 이끌어주심을 따라 성경적으로 선포한 예수재림 메시지 중 일부를 소개하므로서, 저와 여러분의 영분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방대한 양을 간략하게 요약했음을 밝힙니다. 세대주의 전천년. 삼위일체등을 성경이라고 철석같이 믿게 되면 성령강림과 예수재림이 분리되면서, 내 영혼 심령 속에 성령과 말씀으로 이미 재림하여 계시는데도 불구하고, 육으로 오시는 또 다른 육신의 예수를 믿을 수밖에 없습니다. 영적 혼돈과 무질서를 벗어 버리는데 충분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원제목] 예수재림은 무엇인가? 예수재림은 빛이다. 예수재림을 바로 알자!

 

예수님의 본질은 빛이요, 생명이요, 말씀입니다.

 

예수님의 본질을 알았다면, 예수재림을 우상으로 보면 안됩니다. 빛과 말씀은 보이지만, 보이는 것이 본질은 아니고 본질이 드러난 것입니다. 예수재림은 초림의 형상으로 오시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초림으로 오신 이유는 우리의 죄를 씻기 위해서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죄를 다 씻었는데, 왜 또 우상을 바라보느냐구요? 우상을 바라보면 구원은 없는 것입니다.

 

빛이신 예수님의 모습을 형상화하고 우상화한 사진입니다.

원출처(예수재림 형상화=우상): https://bit.ly/34PK628

 

그런데, 이렇게 오시지 않는다는 것을 예수와 같이 있던 두명의 흰옷입은 천사가 말했습니다. 예수재림은 어떻게 온다고 했습니까? 성경에서 기록된대로 보면, 사도행전 1장에 흰옷 입은 두명의 천사가 예수님께서 부활했을 때 함께 있었는데, 예수님 승천하실 때도 두천사는 같이 있었습니다. 하늘로 올라 가실때 구름에 가려져서 보이지 않는 모습으로 승천하셨는데, 바로 그 모습 그대로 오신다고 말했습니다.

 

(사도행전 1:9~11, 새번역) "이 말씀을 하신 다음에, 그가 그들이 보는 앞에서 들려 올라가시니, 구름에 싸여서 보이지 않게 되었다. 예수께서 떠나가실 때에, 그들이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데, 갑자기 흰 옷을 입은 두 사람이 그들 곁에 서서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하늘을 쳐다보면서 서 있느냐? 너희를 떠나서 하늘로 올라가신 이 예수는, 하늘로 올라가시는 것을 너희가 본 그대로 오실 것이다" 하고 말하였다."

 

하늘로 가심이 구름에 가려져 보이지 않는 모습으로 승천하셨는데, 바로 그 모습으로 오신다 했습니다. 이렇게 보이는 모습으로 오신다고 하지 않았습니다. 부활한 예수님 곁에 있는 천사가 어찌하여 하늘을 보느냐? 당신들이 찾는 예수는 하늘이라는 공간에 있지 않다 라고 전했습니다. 하늘로 가신 그 모습(본질)으로 오시리라는 것이지요. 즉, 예수재림은 예수님의 본질로 오실 것이라는 것입니다.

원출처(보이는 형태의 예수재림은 없음): 예수재림은 무엇인가?

 

예수님의 본질이 무엇입니까? 말씀, 빛, 생명입니다. 하늘로 올라가신 모습은 아래와 같은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그냥 하늘로 올라가신 것입니다. 예수님의 부활하신 몸은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 새몸으로 부활하셨기 때문입니다. 하늘로 우주공간을 로켓처럼 날아가시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 제자들 마음이 예수님이 계실 곳이며,  또한 제자들이 죽으면 있어야 할 천국이 바로 부활하신 예수님의 몸이신 것입니다.

 

원출처(구름 속으로 감춰진 승천하신 예수): 예수재림은 무엇인가?

믿는 자들이 살아 있을 때는 그들 안에 계시고 죽어서는 예수님이 처소인 것입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은 당시 제자들을  떠나지 않았기 때문에 제자들에게는 다시 올 이유도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태어날 때부터 예수님 믿었습니까? 예수님이 다시오는 때는 예수님 믿지 않는 자들에게만 옵니다. 믿지 않고 있는 자들에게는 어둠이요 빛을 잃은 상태입니다. 환란의 때입니다. 예수님은 예수님을 믿지않는 자들에게 다시 옵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은 믿지 않는 자들에게는 마지막 심판으로 오시는 것입니다. 믿느냐? 믿지 않느냐?에 따라 심판이냐? 영생이냐?에 갈림길이 있는 것입니다. 예수재림을 지구 종말을 기다리는 잘못된 생각에서 이제 벗어나야 됩니다. 2000년 전에 오신 예수님이 개인의 삶에 언제 오실지 아무도 모릅니다. 한 부류는, 구원받을 자로서 준비를 하고 있다가 예수님을 인생에서 만나게 됩니다(예수만남=예수재림=성령강림). 죽으면 천국갑니다. 신랑을 만나게 됩니다.

 

또 다른 부류는, 인생에서 예수님을 부인하거나 만나지 못합니다. 죽으면, 심판의 예수를 만나게 됩니다. 베드로에게 두번째 예수님이 나타나셨을 때(예수재림), 베드로가 구원 받았습니다. 우리가 살아있을 때에 예수님을 만나야 됩니다. 예수재림은 특정한 때와 특정인에게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대속과 부활 사건의 복음의 의미를 알고 믿으면 그 때에 성령과 말씀으로 오시는 것입니다. 베드로와 같이 구원의 재림예수를 누구라도 만나는 것입니다. 베드로의 반석 위에 교회를 짓는다고 했습니다.

 

그도 예수를 세번이나 부인했습니다. 예수님의 2000년 전 역사에서 초림의 예수로 구원받은 자는 한명도 없었습니다. 재림의 예수로 구원을 받습니다. 재림의 예수가 성령인 것입니다. 이런 간단한 문제를 이상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아직도 많습니다. 대속 역사를 위한 초림으로 오신 예수는 우리 안으로 오실 수가 없습니다. 이스라엘이라는  시간과 공간에 메여있는 분이 초림의 예수입니다. 그분의 죽음이 세상종말입니다. 한분의 죽음으로 우리 모두가 죽었기 때문입니다.

 

(히브리서 9:27~28, 새번역) "사람이 한 번 죽는 것은 정해진 일이요, 그 뒤에는 심판이 있습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께서도 많은 사람의 죄를 짊어지시려고, 단 한 번 자기 몸을 제물로 바치셨고, 두 번째로는 죄와는 상관없이, 자기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에게 나타나셔서 구원하실 것입니다."

 

원출처: 예수재림은 무엇인가?   작성자 하루

 

끝까지, 1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