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참예수 복음을 전하는 Noah Bak 전도자입니다!"

* 원제목1: 요한1서 5장 6~8절의 올바른 번역은?

* 원제목2: 물과 피와 성령은 삼위일체가 아니다! - 1부

 

♤5분 메시지, https://buly.kr/6BusJPK

☞ 원출처(설교 부분): 153교회 유튜브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노아박 전도자입니다. 먼저 어느 설교자의 삼위일체에 입각한 요한1서 5장 6절 7절 8절의 해설을 1부로 들으시고, 다음 2부 시간에는 여기에 대한 반론을 포함하여, 오역에 대한 우리말과 영어 재번역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어느 이웃교회 설교자 핵심 메시지에 나오는, "물과 피와 성령=삼위일체"는 한글 텍스트로 옮기지 않겠습니다!) 삼위일체로 풀이한 성경 해설은, "내가 나다!"라고 하신, 신구약 성경에 계시된 창조주의 신관이 아닙니다.

 

끝까지, 청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Noah Bak 덧붙임 메시지]

 

개신교는 99.9999% 구원이 없습니다. 개신교는 성경 정통이 아니며, 이단 사이비 일 뿐입니다.

 

1. 삼위일체는 국내외 한국 개신교의 약 70%가 "이세벨이 시돈의 바알과 아세라 신을 이스라엘에 들여와 여호와(창조주) 신앙을 말살시키려고 우상 신을 믿게 한 것"을 따르는 것과 같습니다. 중세 가톨릭 시대에 태양신 바알 3신을 믿었던 황제와 종교인들이 사단의 가르침을 받아, 신구약 성경에 계시한 "한분 하나님"을 조작하여 가톨릭의 신을 만들어 전세계에 3신을 전파하여 사람들의 영혼을 지배한 것입니다. 아버지 아들 성령은 예수이시지, 아버지 아들 성령 따로가 아닙니다.

 

2. 양태론은 국내외 한국 개신교의 약 30%가 "중세 가톨릭 시대에 태양신 바알 3신을 믿었던 종교인들의 다른 분파가 삼위일체에 대한 문제점을 제기하면서, 시대별로 각각 나타난 하나님들이라고 하는 헛되고 망령된 신을 믿고 있습니다. 구약에는 아버지신! 예수시대에는 아들신(또다른 무리는 아버지의 "아들"이라고 함)! 신약에는 성령신!으로 3신을 1신이라고 합니다. 3을 1이라고 억지궤변을 펴는 자들은 개신교를 비롯하여, 가톨릭. 기독교 이단 사이비 종교단체에 있습니다.

 

♤"베드로 신앙고백의 올바른 번역은?"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창조주 한분 하나님이시니이다!): https://buly.kr/2fbgBHx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