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OECD 36개국 중에서, 자살률 1위라는 불명예스러운 자살공화국 입니다! 

[동영상 시청& 구독👍]

 

양희삼TV - 카타콤 사역자께서 성경에 근거한 영상 메시지를 전하셔서 소개합니다.

 

1. 자살을 예방하고자 하는 마음 가지고, 이 메시지 전파함을 염두해 두시기 바란다.

2. 어거스틴의 자살지옥 이론이 가톨릭으로 들어갔고, 개신교파 안으로 전수되었다.

3. 장례식장의 자살지옥 설교 또는 자살者 장례 거절하는 교회는 유족의 뼈아픔이다. 

4. 자살의 몇가지 원인 중에는, 자신의 의지로 통제가 불가능한 신경정신병도 있다. 

 

강추! 원제목: 자살하면 지옥에 간다? / 원출처: 양희삼TV - 카타콤

7분 영상이 안보일 때: https://youtu.be/EMMFmwvRtgM

 

임권능

 임권능  제 아내는 신앙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우울증이 굉장히 심한 상태였고, 항 우울증 약을 처방 받아서 먹다가 저도 모르는 사이에 중단했다는 걸, 사건이 터진 후에야 알았습니다. 저는 말로만 사랑한다고 했나 봅니다. 세심하게 들여다 보질 못하고 약을 먹는지 한번만 확인했어도 죽음의 길은 막을 수있었을텐데..ㅠ_ㅠ 결국, 아무런 유서도 없이 순간적인 충동으로 목숨을 끊었다는 걸 알고 얼마나 아프고

 

괴로운지..ㅠ_ㅠ 주여! 차라리 저를 데려 가시지, 어찌하여 세상에서 제일 착한 아내를 데려 가셨나요? 저는 목사입니다. 아내 목숨을 지키지 못한.. 세상에서 제일 못난 가짜사랑 엉터리 목사라고 자책하며 날마다 회개하고 눈물로 밤을 보내고 있습니다. 너무도 큰 충격과 슬픔에 견딜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제 아내는 분명 천국에 들려 올라가서 주님 품에 안겼다고 확신합니다. 그런데도, 너무 아파 견디기 어렵네요ㅠ_ㅠ 주여!~

 

임수

 임수  오랫만에 진정한 예수님을 보는 것같습니다. 이 땅에 가짜목사 또는 수준미달인 현편없는 사기꾼 목사등을 너무 많이 보았는데.. 짜증도 많이 났었는데.. 제가 오늘 영상으로 보는 목사님은 일단 진리가 있는 분이라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추! 원제목: 김성수(Kim Sung Soo) - 집으로 가자 / 원출처: 서울서머나교회

7분 영상이 안보일 때: https://youtu.be/hTsw2wOtGHQ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